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Rombo Special Task Force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펭귄이 엄청나게 몰려들면서 등장하는 재미있는 디펜스 게임입니다. 플레이를 진행하는 방식은 다른 타워 디펜스와 똑같은 방식이며 초기 주어진 돈으로 기본 타워를 적들이 몰려오는 길목에 설치한 다음 스타트를 눌러 주면 적들이 줄을 지어 사용자 본진으로 공격을 시도하게 되는데 적들을 처치할 때마다 동전을 떨어뜨리니 마우스를 갖다만 놓으면 바로 동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돈을 어느 정도 모으신다면 바로 타워를 하나씩 설치해야 보다 신속하게 적들을 잡아 많은 돈을 벌 수 있으며 초반에는 그냥 기본 기지만 여러 개를 1열로 설치하면 됩니다.

 

최강 중독성 디펜스 게임은 하단 쪽에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펭귄 디펜스는 10 레벨로써 1 레벨이 15단계 웨이브로 되어 있으며 터렛(방어 진지)을 지형을 잘 이용하여 적들이 지나가는 길을 차단하여 적들이 이동속도를 조금 더 줄 일수 있으므로 무기 배치를 잘해야 모든 미션을 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레벨이 올라갈 수록 기본 타워는 위력을 발휘하지 못하므로 더욱 강력한 터렛으로 교체를 하던지 아니면 그 뒤에 설치하던지 정확하게 생각하면서 더욱 방어 건물을 늘려줘야 높은 레벨 스테이지를 무사히 클리어할 수 있어고 레벨 올라 갈수록 적들이 신속하게 이동할 뿐 아니라 방어력 또한 대단히 강해져서 플레이어의 터렛들을 그냥 뚫고 지나가는 수가 있기 때문에 사용자 본진에 적들이 최대한 못 들어가게 막아 줘야 합니다.

요약▶간단한 조작 방식과 게임 진행방식으로 디펜스 게임을 초기 접하신분들도 마음껏 몇번하다 보면 익숙해질수 있습니다. 정말 시간 잘가면서 하나하나 업그레이드 하는 재미가 솔솔하답니다.
각 스테이지에 나타나는 하얀색의 점선은 적군들이 사용자 본진으로 쳐들어가는 이동경로를 말하며 하얀선 근처에 다양한 강력한 터렛을 설치해야 미션을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기본 터렛은 공격속도는 상당히 빠르나 대미지가 너무 약해 나중에는 적들에게 흠짓정도 밖에 못내니사용자는 돈을 많이 모아 공속은 약하나 한방에 강력한 공격을 하는 타워를 많이 설치해야 합니다.
적군들이 가는 길목을 어느정도 좁혀나가 본진으로 오는 시간을 조금 벌수 있는데 타워들을을 배치할때에는 지형을 잘 살피고 적군들의 이동경로를 좁혀나가도록 머리써가며 배치 해보세요.
▶레벨업을 할때마다 다양한 터렛들이 생성되는데 당연히 공격력이 대단한데 가격도 그에 맞게 비싸니 적들을 많이 제거해서 돈을 많이 벌어드려야 합니다.
 공략및 플레이 동영상및 스크린샷들

처음하시는 분들께 강추드립니다. 많이 업그레이드되어서 약간 복잡함을 나타나는데 이번 펭귄 디펜스는 너무 단순해요. 돈이 모이면 바로바로 설치해야 하며 특별히 상당히 강력한 터렛이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돈 모으는대로 다양하게 만들어 줘야 합니다.

나중이 되면 기본 터렛이 많이 깔려있어 더이상 건물을 배치 못하는 경우가 생긴다면 게임 화면 우측 하단에 빨간 버튼을 눌러주시면 이번 터렛을 강제로 파괴하면서 구입 가격보다 적은 가격으로 되팔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각 방어 건물은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므로 돈 되는 데로 업그레이드해야 한답니다. 업그레이드하랴 터렛 지으랴 이번 게임 돈이 상당히 많이 들어가는데 생각보다 돈이 잘 모이니 다행히네요.

모든 타워를 업그레이드 하고 강력한 테렛을 모든 길목에 배치시키면 적들은 공항상태에 빠져 본진에 본 짜도 못보고 전멸시킬수가 있을 거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완벽한 미션들을 클리어를 위해 노력 해보세요. 유저들이 디펜스 게임을 선호하는것은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복잡함이 없고 순조롭게 미션들을 클리어 해나가는 재미가 있기 때문인데 오늘 한번 재미있는 디펜스게임을 직접 플레이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