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Poppy Huggie Escape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공포 탈출 게임 / 무서운 탈출 게임하기 리뷰

주인공이 여자친구와 한적한 곳을 지나고 있는데 갑자기 자동차 사고를 당해 부상을 당하고 자동차는 더 이상 움직일 수 없게 되어 주인공은 매우 어둡고 컴컴한 산길을 여자 친구와 풀어나가면서 도움을 청할 곳을 찾아 나선답니다.

험란한 산길은 산짐승들을 잡으려 놓은 여러 가지 덫 들이 안 보이게 설치되어 있으므로 산길을 이동하실 대에는 특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왠지 분위기부터 대수롭게 않은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일반 공포영화에 나오는귀신이나 유령 나오는 게임하고는 차원이 다른 공포감을 맛볼 수 있으므로 올여름 무더위를 날리기 위해 Vorago를 해보세요.

무서운 탈출게임하기 Vorago 조작방법

마우스를 이용 [만 13이상만 플레이하세요~ 정말 무서워요]
시작하시려면 게임창에 CONTINUE 를 누르시면 됩니다.
주인공이 여자친구와 힘들게 산속을 지나 마을을 찾게 되는데 분위기가으스스하고 아무도 살지 않는 마을처럼 느끼껴지면서 상점을 찾아 들어가게 되는데 아이 한명과 성인 남자 2명이있는데 이 3명의 사람은 먼가 상당히 중요한 것을 숨기고 있습니다. 특히 안경을쓴 점잖게 생긴 아저씨는 무서운 사람이니 긴장해야 합니다. 무슨 말씀인지 앤딩을 보기전에 알 수 있는 내용이에요.Vorago은 정말 엔딩이조금은 짧은편(공략영상을 보고 플레이한다는 기준으로) 아마도 한20~30분 채안 걸리니까 시간이 후딱 지나가는 것 같아 싱겁게 느껴질수도 있지만중간 영상이 꼭 공포영화 보는 느낌이 들어 재미있는 거 같네요.
 

길고도 머나먼 한적한 도로에서 불행하게 자동차가 뒤집힐 정도의 사고를 당하게 됩니다. 주인공은 전화기를 들어 연락을 시도하지만 안테나가 안 터져서 핸드폰으로 연락이 가지 않아서 안절부절못한답니다.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주위를 클릭하시고 사람 얼굴을 클릭하여 대화를 유도하세요. 모든 해설이 영어로 나오기 때문에 영어 좀 하는 분들은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이 머리를 심하게 다쳤군요 신속하게 이곳에서 도움을 받고 빠져나가고 싶지만 생각대로 되지 않고 아무도 주인공을 도와 주로 오지 않습니다. 하는 수 없이 컴컴한 산길을 가로질러 가기로 마음먹습니다.

공포감을 꾸준하게 유지하는 게임으로 참 오래전부터 유명했던무서운 탈출 게임니다. 약간 잔인함이 있어서 징그러운 면이 있습니다. 주인공이 좀비가 되는 순간까지 컨트롤해야 한답니다.

산길을 이동하실 때 주위를 마구잡이로 클릭을 해 주세요. 어딘가에 설치되어 있는 동물들을 잡기 위한 함정이나 덫이 설치되는데 조심해야 덫에 안 걸리고 무사히 산길을 지나갈 수 있어요.

자동차 사고로 화가 많이 난 여자 친구 계속 투덜거리는데 한대 날리고 싶지만 그런 기능은 없는데 그냥 잔소리는 듣고 참으셔야 합니다. 혼자 떠들어라 난 내 일을 하겠다. 하고 잊으세요.

밤안개가 자욱한 산길을 따라 멀리 보이는 불빛을 따라주 인공은 여자 친구를 데리고 신속하게 그곳으로 이동을 합니다. 드디어 불빛이 새어 나오는 마을에 도착하게 되었는데 분위기가 상상치 않다는 생각이 바로 듭니다.

우선 주인공은 머리를 많이 다쳤기 때문에 지혈 먼저 우선적으로 해야 하므로 치료약을 구입하여 바로 사용하시고 지혈을 바로 하면 금방 낫는답니다. 현재 이 아저씨를 가장 조심해야 합니다.

분위기가 심상치 않은 아저씨인데 도대체 무언가 숨기는 이 느낌을 뭐라 말할까 설명을 못하겠네요. 남자 주인공은 여주인공을 보살피면서 어떻게 해서든 안전하게 여자 친구를 집에까지 대려다 주어야 합니다.

각종 물품을 판매하는 아저씨는 다양한 물건들을 많이 파는데 이것저것 필요한 물건을 돈이 되는대로 구입을 하여 주세요. 이 사람들은 이상하게 생기가 하나같이 없는 듯싶네요.

맨 마지막의 엔딩은 잔인하게 모두를 죽이고 남자 친구 또한 좀비로 변신하여 여자 친구에게 총을 주어 자신을 죽여달라고 애원합니다. 여주인공은 어쩔 수 없이 총을 쏘고 다른 자동차를 타고 떠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