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특이한 스틱맨 캐릭터의 재미있는 액션 거대곱등이죽이기 게임입니다. 한적한 도시에 나타난 무섭게 생기고 거대한 꼽등이를 신속하게 처치하면 되는 게임인데 스테이지는 한판밖에 없습니다. 처음 즐기시는 분들께서는 하단에 유튜브 게임 영상 또한 첨부 완료했으니 보시고 게임을 참고해주세요. 짧다고 재미없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플레이를 하셔도 됩니다.

스틱맨을 유저들께서 컨트롤하셔서 괴물에게 총을 쏘면서 뒤로 계속 도망가야 합니다. 총알이 떨어지면 재장전하시고 각 블록들이 튀어나와 있는데 블록에 걸리지 않게 잘 뛰어넘으셔야 합니다.

블록에 걸린다면 기록을 못 새우는 건 당연한 거고 꼽등이 한태 잡아먹혀 처참하게 스틱맨은 목숨을 잃게 됩니다. 그리고 사용자는 고층건물에 총을 쏴 무너트려 꼽등이가 다가오는 것을 조금 늦출 수 있습니다. 거대 꼽등이의 체력은 상당하게 많은데 보통 쉬지 않고 1분 40초 정도 지나야 잡을 수 있습니다.

정말 말이 1분 40초 동안은 집중력 대박입니다. 상당히 짧은 시간에 이만큼 집중력 강하게 요구하는 게임은 흔치가 않을 거 같군요. 집중력을 상당히 요하는 안드로이드 게임인 애니팡도 상대 안됩니다. 정말 재미있고 강한 집중력 요구되는 슈팅게임입니다. 그럼 괴물을 전부 쓰러트리러 가보도록 하시죠!!

사용자는 스틱맨이 못생기고 흉칙한 거대 꼽등이에게 잡아 먹히지 않게 조심히 컨트롤해야 한답니다. 나타나는 블록만 잘 뛰어넘으면 돼요. 기록을 세운 동영상 한번 보고하시면 도움 될 거예요.

컨트롤방법

A, D : 스틱맨 이동 S : 리로드 재장전 spacebar : 점프 마우스 왼쪽 버튼 : 공격 스틱아레나

관련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2TzjuVCLJ6o 

 
반응형
 

 

 

단순한 조작방법과 단순한 게임 스토리 사용자를 사로잡는 게임입니다. 단순한 만큼 중독성이나 집중력이 상당히 요구되는 게임이기 때문에 많은 플래시 게임 유저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계속해서 총을 쏘면서 뒤로 도망쳐야 합니다. 일명 움직이며 공격이라 하죠 이런 걸 움직이며 공격하려면 웬만큼 컨트롤해야 하지만 여기서는 그냥 간단히 점프만 잘하면 됩니다.

꼽등이 거대한 체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약점 같은 건 업으며 아무 곳이나 총으로 쏘면 체력이 상당히 조금씩 줄어든답니다. 게임 화면 우측 상단 숫자는 총알 숫자입니다. 총알 다 알면 탄창을 교체해야 합니다.

순간 거대 꼽등이가 신속하게 다가올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는 사격하지 마세요. 잡아먹혀요 그렇기 때문에 앞만 보고 도망쳐야 합니다. 꼽등이와 거리가 어느 정도 벌어졌다 생각되면 그대 또다시 사격해주세요.

거대 꼽등이를 잡으면서 높은 빌딩들을 총으로 쏴주세요. 빌딩이 무너지면서 꼽등이를 덮친 답니다. 곱등이 순간 머리에서 빙빙 골뱅이 표시가 생기면서 이동을 잠시 멈출 수가 있습니다.

정말 단순하지만 짧은 시간에 이만큼 재미를 안겨줄 수 있는 게임이 또 있을까요? 플레이 시간 2분조차도 되지 않는대 참 많은 사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게임입니다.

일단 블록은 괜찮으나 가끔 이단 블록들이 사용자를 애먹게 한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용자는 뒤에서 나타나는 블록들을 잘 보시고 판단하여 블록들을 뛰어넘을 만발의 준비를 하여야 합니다.

거대 꼽등이가 보이지 않아도 사용자는 계속해서 사격해주세요. 안 보여도 체력은 계속 달고 있습니다. 총알 어느 정도 떨어지면 미리미리 탄창 새것으로 갈아준 후 사격하시는 게 좋아요.

단순한 그래픽이지만 거대 꼽등이 잘 표현한 것 같아요. 주인공 캐릭터는 말할 것도 없지요 스틱맨 캐릭터 플래시 게임 유저들 중에 모르는 사람 누가 있겠습니까?

사용자는 죽어라 총질해주세요. 총을 많이 쏘지만 타격감은 없습니다. 여기서 타격감까지 얻으면 정말 대박 게임이겠죠 이 정도 게임으로도 마음껏 여러 사용자들을 만족시킬만한 게임입니다.

헉 바로 근처까지 꼽등이가 쫓아왔는데 사용자는 빛보다 빠른 스피드로 도망쳐야 합니다. 치고 빠지고 정말 잘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얼마나 잘 치고 빠지냐에 따라 점수가 다르답니다. 1분 44초를 기록했는데 제 친구 땡구는 1분 30초 기록을 세웠는데 여러분들도 신나게 플레이 하면서 기록을 경신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