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애인을 무참하게 잡는 어떻게 보면 무식하기도 하고 잔인한 게임입니다. 여자 친구와 헤어졌을 때나 또는 여자 친구와 싸우고 스트레스를 아직도 못 푸신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지금 즐기는 애인죽이기게임은 정말 재미있고 속 안에 있는 스트레스들을 확 후련하게 풀 수 있는 느낌도 들 정도로 시원한 느낌을 들게 하는 점이 특징이네요.

게임방식은 화면 한단에 보면 여러 아이템들이 놓아져 있습니다. 그중 한 가지를 고르시면 상당히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다른 게임과는 다르게 엽기적으로 정말 웃기고 여자 친구한테 화풀이도 하고 싶을 땐 꼭 이게임 한번 해보세요. 묵묵했던 기분 확 순간에 날아갈 거예요.

이게임 누가 만들었는지 참 재미있게 독창적으로 만들었다고 생각 드네요. 게임이 조금 난폭하거나 잔인한 점도 없지 않으나 한번 플레이해보시면 다른 친구에게 소개해 줄고 싶은 맘이 생길듯싶네요. 조작방법도 마우스 클릭하나 만 하시면 도니까 걱정 없고요. 참고로 재수 없음 남자 친구를 잡으려다 본인이 잡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템 신중히 고르셔야 합니다. 참고로 자동차 아이템 고르면 어이없는 일 당하십니다. 내용은 직접 게임하면서 느껴보세요.

컨트롤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tpLcwBLhCEc 

 
반응형
 

 

남자 친구가 활짝 웃으면서 선물을 준 준비를 하네요 여자 친구 어느 누구나 마찬가지겠지만 선물에 강한 여자는 없죠 밑에 있는 선물 들어 마우스로 클릭하세요 자동차는 하지 마세요. 남자 친구 정말 불쌍하게 죽습니다. 괜히 자동차 골라서 스트레스 푸시려다가 반대로 스트레스 더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럼 게임 본격적으로 진행되는 화면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선물 은 선물상자를 선택했네요 선물 상자에서 항문에 연결하여 쏠 수 있는 기관총입니다. 이걸 연결하고 여치 얼굴을 향해서 발사합니다. 나가는 건 다들 먼지 아시죠?

좀 잔인하고 노트북으로 머리통이 깨지도록 노트북으로 강타하는 모습이네요. 남자 표정이 평상시와 다르다는 것을 느끼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자 친구 머리통 맞는 모습도 상당하게 참 리얼하네요. 제가

무수히 말했던가 자동차 뽑지 마세요. 자동차 뽑으시면 자동차 안에다가 여자 친구를 태우고 드라이버를 떠납니다. 스트레스 풀려하다가 괜히 아이템 잘못 뽑아서 더 열받지 말아 주세요.

이번 꺼는 큼직한 선물을 고른 장면입니다. 여자 친구 면상에 상당히 스트링 케이크로 떡칠을 해놓는 남자네요. 그러고도 익살스럽게 웃고 있네요.

이번 엔 성공적으로 여자 친구에게 제대로 한방 날려 보내네요. 선물 안에 도끼와 배관 절단요 그라인더이고요 바닥에 여자 친구 얼굴 떨어진 모습 보이시죠? 좀 잔인하네요. 그래도 전 오늘도 헤어진 여자 친구 생각하면 한게임 합니다.

너에게 모든 걸 돌려줄게 생각하면서 선물을 건네주고 있네요. 선물 여는 순간 여자 친구는 다양한 방법으로 고통을 받습니다. 여자 친구가 고통하는 모습이 정말 우스꽝 스럽습니다. 여러분들도 선물해보세요

아이템들이 다양해서 한 번씩 그냥 순서대로 열어보세요. 깜짝 놀랄 만큼 재미있는 것을 느끼실 수가 있습니다. 친구들 한태 보여주세요. 주구들 대다수 좋은 반응 보일 것입니다.

끝으로 선물 상자에서 좀 비슷한 게 나왔네요. 이런 경우는 남자 친구가 황당했다고 생각하시면 되고요. 한번 아이템은 속성이 똑같으니 다음에 게임 플레이를 할 땐 꼭 내용들을 기억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