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하단에 직접 다운 페이지 연결했으니까 받아서 지금 재미있게 하면 됩니다. 참고로 무료 버전이라는 사실!!이번에는 그거와는 완전히 다르다고 할수있는 자신의 상사에게 몰래 다가가서 뾰족한 앞 모서리로 상사에 머리를 조준해서 발 하사는 즐거운 종이비행기로 상사 맞추기 게임하기랍니다. 직장에서 열 받는다고 이렇게 했다가는 당장 모가지 겠지만 이런 플래시에서 하니까 그런 대리만족이라고 할까요 ㅋㅋ.

조작방법 (복구)

마우스

https://allshar.itch.io/winds-of-revenge/purchase 이쪽 페이지로 가주시고 위에처럼 빨간색의 원에 있는 No.tanks라고 되어있는 링크를 클릭해줍니다.

그리고 빨간색 원버튼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피씨로 다운받아서 재미있게 하면 되신답니다.

 그전에 나왔었던 날리기의 진정한 원조라 할 수가 있는 게임으로 오래전에 등장한 것으로 많은 유저들께 잘 알려져 있습니다. 몸이 아픈 꼬마 주인공 크리스마스가 다가왔는데도 밖으로 나아가 친구들을 만나 즐거움 시간들을 보내고 싶지만 그저 창문 밖으로만 지나가는 사람들의 행복한 미소만을 바라보면서 대리 만족밖에는 할 수가 없어요.

유저들께서는 열심히 컨트롤하여 비행기가 착한 마음씨를 지니고 있는 아이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도심 멀리까지 날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플레이를 보여야 합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위험한 요소들이 쏙쏙 등장하고 있어 각 사용자들께 있어서는 최대한 속도로 공중을 계속해서 속시원히 날아갈 수 있도록 만 하면 무사히 원하는 곳까지 전달될 수가 있어요.

등장하고 있는 템들마다 서로 다른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특별한 능력치를 통해 이동 중인 비행기를 캐어하면서 어떤 주요 기능을 하고 있는 지를 잘 살펴보아야 합니다. 안쪽에는 주인공의 소중한 편지 내용이 적혀 있는데 어딘가에 또래 아이들에게 전달이 될 수 있도록 신명 나게 마음껏 컨트롤할 수 있도록 하면 됩니다.

그러자 종이비행기를 만들어 편지를 날려 보내는 계획을 세우게 되면서 미션이 본격적으로 진행이 되었지요. 아무튼 전 버전도 함께 소개해드렸는데 오리지널 버전을 하고자 하는 분들께서는 제 블로그에 원본 버전도 있는데까 같이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