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이번에는 요즘 유행인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 "입니다. 정말 강력 추천하고 싶은 게임이고요 화면 보시면 그림이 별로여서 재미없게 생겼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시겠지만 이게임의 사운드 소리가 다 해결해 드립니다. 특히 앞에 칠판에서 필기를 하면 말씀하시는 선생님 말투가 정말 상당히 웃긴데요, 설명 잘하다가 뒤에서 소곤소곤 떠들고 움직이는 걸 감지하자 선생님 본인도 모르게 수업과는 필요 없는 말을 해대면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하듯이 순간순간 뒤돌아 학생들을 봅니다. 이게임 하면서 예전 학교 다닐 때 생각 많이 나는데 재밌게 플레이해보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유튜브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fg__X-1lkTk 

 
반응형
 

수업시간에 떠들고 잡지나 만화책 보고했던기엇이 나네요. 특히 포인트는 춤추다가 걸렸을 때 나와하는 맨트가 상당히 정말 웃깁니다. 항상 똑같은 맨트는 아니고 수업 설명하고 연관이 되게 말하니까 더욱 재미있어요. 가장 하단에는 유튜브에 올려진 게임하는 방법도 올려놨으니까 게임 시작을 초기하시는 분들께서는 한 번씩 플레이 동영상도 보시고 플레이하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조작방법으로는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몸을 좌우로 흩들고요 키보드 Z키는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이 장면은 춤추다 걸리 학생이 선생님에게 몽둥이로 엉덩이 불나게 맞는 장면 인대요. 여기서도 맨트가 참 재미있습니다. 항상 같은 말만 하는 게 아니라서 이번엔 어떤 말할지 기대가 되더라고요.

 

이게임도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고 게이지가 있습니다.게임 화면 왼쪽 상단에 푸른색 바가 에너지입니다.

학생이 춤추지 않을 땐 게이 지갈 조금씩 줄고 춤으출때 게이지가 올라갑니다.

선생님이 뒤돌자 학생들이 춤을 추고 있는 장면 인대요 게이지가 좀 금씩 올라가고 있네요. 게이지 나중에 가면 부족하니 처음부터 마음껏 채우는 게 조금 더 점수 내는데 도움이 딜거에요.

1 점수 가끔가다가 시작하자마자 춤추다 걸리곤 한답니다. 위에 화면처럼 여 스코어 7점 큭 전 600점 가보았는데 그 이상은 재 실력으론 힘들더라고요 600점 도전해보세요. 힘들긴 하겠지만요.

생긴 건 꼭 안경을 착용한 눈사람처럼 생겼는데 예전 독특하고 재미있는 선생님 말투 여러분들과 한번 플레이해보시고요 후회하지 않을 살 겁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