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에서 제작한 알파카형님 アルパカにいさん이라는 엽기적이고 조금은 혐오스럽지만 시간때우기에는 이만한 게임이 없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방금 설명드렸듯 어린학생들이 하기에는 정신적으로 약간 충격을 먹을수가 있는 게임등급인거 같네요. 변태스러운 괴물이 자신의 동족을 살해해서 시체를 먹어치워서 자신의 몸뚱아리를 새롭게 진화를 한다는 내용의 게임입니다. 일본에서만이 제작가능한 발상으로 만든 알파카형님 게임은 하면할수록 빠져드는 중독성 게임입니다. 진화를 하면 어떤 방법으로 다음단계의 진화가 될지 궁금해지는 묘한 게임이죠. 하단에 공략영상및 진화과정을 유투브 동영상으로 봐주세요.

알파카형님 게임플레이 공략영상및 간단소개





[#M_혐오스럽고 엽기적이지만 평점은 높은편입니다.총4.5점 평점 アルパカにいさん 게임평점들모음|접기|


 

-그냥 진화단계 한번 슥 보여주고 끝 하고 끝나버리네...ㅋ 리셋시키는버튼하나주고 다크면 뭐 먹지도못하고 그냥 시간때우거나 할거없을때 하면 나름 재밌네요 신,왕 찍었는데 하나 못찍음 조지혜님 11단계는 경치올리는게아니라 천사잡아먹으면 파워생기는데 꽉채워졌을때 신클릭하면 뎀지달아요. 그렇게 반복해서 죽이고 먹으면 12단계되요

-정말 쟈밌는대 좀 혐오스러워 져요 아이들은 하다가 정신적 충격 먹을수도 징그러움ㅋㅋ첨엔괜찮앗는데갈수록 혐오됨 그래도 담엔 어떻게진화될까 궁금해서 계속하게됨!!징그러움ㅋㅋ첨엔괜찮앗는데갈수록 혐오됨 그래도 담엔 어떻게진화될까 궁금해서 계속하게됨!!본격 약빤 알파카 네크로모프 키우기 게임에 의해서 파.괘.되.었.다.

-솔까 이건 일본스러운게임이지만 우리나라에선 이런게임 상상도못한다; 정말 잘만든거같음. 젠시간도짧고 볼일보구 하는거반복하는재미!
-근대뭐 낫같은걸로 기둥같이생긴얘 몸을 막 자르더니..그러고나서 얘들쓰러트리는건되는데 먹는게안됨..어떻하죠.갈수록혐오물이었지만재밌었어욬ㅋㅋ 다깼는데 일본어를몰라서 뭐라하는지도모르겠곸ㅋㅋㅋ 그래서12랩상태로걍냅뒀어요


-존내재밋어요 조금 진화할때마다징그럽긴한데존나웃겨욬ㅋㅋㅋㅋ쩔어주고 가끔씩들어와서 해주면 진짜재밋슴니다.경치다찰때쯤돼묜 다음에어떠케진화할지 기대대용점점 혐오물이 되어가는건 착각이겠죸ㅋㅋㅋㅋ 처음엔 뭔게임인가 싶었는데 뒤로갈수록 이해가 되면서요 ㅋㅋ
-엔딩이 세개이다. 공통적으로 신을 죽인뒤에 세가지 물체가 나타난다 땅에 떨어진 신, 사람, 알파카 무엇을 먹는야에 따라 엔징이 세가지로나뉜다. 1.신을 먹으면 렙12이된다 - 용 처럼 변신해 날아다닌다 2.사람을 먹으면 렙 13이된다 - 사람처럼 생긴 거대한게 무한번식을한다 3.알파카를 먹으면 왕관을쓴 알파카로 변한다 - 알파카와 사람 이 평화롭게 지낸다. 순서는 상관 없다. 예를들어 한 엔딩을 본뒤 리셋하여 다시할때는 점수가 두배씩 오른다 마침 첨에는 진짜 무슨게임이지 잡아먹고 레벨넙하는게임이라고 생각하는데 ㅋ레벨업할때마다 이건무슨 ㅋㅋ진짜 일본스러운 게임임 .


-처음엔 혐오스럽고 무서웠는데... 이제보니 웃기고 재밌네요..ㅋㅋ 해피엔딩까지 가보겠습니다!요즘 친구들이 재밌다고 해서 다운받았는데 너무 재밌고 중독성이 강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계속해요 그래서 이게임이 인기있는듯하네요.
-좀약빤게임같지만 갈수록좀지루한데 레벨오를수록점점웃기게변해서 계속하게됨 뭔가 알 수 없는 재미.. 좀 혐오스러운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안하시는걸 추천합니다 ㅎㅎ 근네 경혐오에요.. 어린애들만 아니면 괜찮은 수준ㅎ 신먹고나서 두개결말잇고 신떨어뜨린다음에 신안먹고 평범한 알파카먹으면 알파카왕됨ㅋ처음엔 귀엽다.. 두번째도 귀엽다.. 세번째부터 슬슬 혐오감 ...진화하다보니 종소리나면서 도끼들고나오고 신죽일때의 그 모습은 혐오그자체 신죽이고나서는 허무.. 한국말로 번역됬음좋겠음.

-아 이거 진짜 일본겜 답다 ㅋㅋ 이거 버그있던데 몹무제벅 ㅋㅋ 시간바꾸면 되던데 ㅋㅋ 어쨋든 시간때우기 좋음 그론데 이거 너무 잔인함 혐오물...... 지금다깻지만 업댓 되면 다음진화 궁금하네 ㅋㅋ 이런게임 좋더라..♥ 이게 바로 소녀감성이라는 육성시뮬이란거죠?그쵸?:)ㅋㅋ 먹이고 키우고~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ㅋ




-심하게 무서븐 알파카....이거 뭐야 나 지금 외발자전거타는데....진심..못생긴게..애들잡아먹고 정말 멋지네요...이거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나오는 그 검은괴물처럼생긴...진심 얼굴이머야...어쨋든 엄청잼슴..강추!!
-재밋어요 진심 키우는맛이잇음 . 근데 컨텐츠가 너무없는듯 무작정 키우기만하고 .. 그리고 진화단계좀 추가해주세요 ( 한글 못알아보나? )
-해피엔딩기준 어느날 알파카가 다른생물을 흡수할수있게됨. 처음에는좋았는데 갈수록 본성만남는 괴물로 변해감 알파카는 옛날시절로 돌아가고싶지만 이미 괴물처럼 된상태. 몸은본능에따라 흡수를 계속함. 그리고결국 신의분노를 사서 심판을받지만 신도 죽여버림. 하지만 알파카는 깨닫게되고 인간과 공존하기로함. 절대 약빤개막장방사능게임이 아님
-지금 3단계인데 혐오스럽게 변했네요..... 다깬 분들 보니 점점더 혐오물로간다는 말이 솔직히 처음엔 개막장 병맛스토리가 어디까지 가나 보려고 했는데, 12단계와 13단계의 섬세한 설명과 14단계의 결말을 보면서 이루 말할수 없는 감동을 느꼈습니다. 시나리오 작가에게 큰 점수를 주고 싶네요.

-어제받았는데 오늘 하루종일 리젠되는거만 기다리느라 학교 수업못들음 ㅠㅜ 어떻게 진화할지궁금해서 멈출수가없엌만렙찍었어요 빨리 최종형태까지 더업데이트되길ㅋㅋㅋㅋ 100단계정도면 무리없이 젖절할듯 알파카형님의 상품화 진심 축핱 한국에도 인형같은거들어왓으면 알파카를 만난이후 하루하루 함께 즐거운시간을 보내고잇습니다ㅋㅋ 도감완성엌ㅋㅋ 모두 꼭 다운로드받으시고 즐파카하세영!

-지금 얘상태가 꾸물거리는 머리가 많고 그 맨위에 손두개가 꾸물거립니다 경치는 600이고..점점 머리는많아지고..먹는데 호수처럼 흡입하고 넓어지고..이거 엔딩한분은 얘기해주세여 하기싫어지는데 이궁금증은!!!! 아..내동심 ㅠㅠ
-재미는없음 걍 렙업한모습이 궁금해서 계속했었는데 렙12인가에서 인간나오더니 먹지도못하고 걍돌아댕기네요ㅡㅡ 어쩌란건지 렙좀더만들어주세요소름소름 징그럽고 좀 그런데 다음 모습이 궁금하다.
-난 이 게임 싫음.. 무섭고 징그러움.. 다들 재밌고 좋다는데 미안하지만 나는 빠지겠음;;
-약빨고만든게임같어솔직히 없어서 검색하다가 댓글이 이상하길래 얼마나이상한가 함해봣는데 이건 싸이코 수준이다진짜 이런걸보고재밋다느끼는사람진짜이상해 다운받지도마셈 데이터아까울정도입니다.
-진심 혐오물 제작자 약안짤고서 이런게 나올순 없지 심신약한사람들,어린이노약자임신부 절대 하지마세요 최소15금이다 맘같아선 19금 먹어야됨.
-왜아렇게잔인?ㄷㄷ 베프가하길레호기심으로해봣는데 잔인함어린사람들하지마열ㄹ 저도어리지만호기심이래도진짜무서워요
-6레벨까지 하다가 하면 할수록 정신이 이상해지는것같아 삭제합니다.

처음게임을 실행하면 엥 이건 왠 소도아니고 양도아닌 변태스러운 동물이 초원에 있는모습을 볼수있습니다.


 

 자신의 동료를 잡아먹어서 EXP가 채워지면 진화를 거듭하는상당히 엽기적인 게임입니다.

첫번째 진화한 모습입니다. 진화했다고 담배까지 뻑뻑삐면서 한가하게 있네요. 역시 EXP를

채워서 계속적인 진화를 거듭할수가 있습니다.

변태동족을 무참하게 뿔로 쳐서 살해하는 변태동물이네요. 게임자체가 이런 컨셉입니다.

시체를 먹어서 exp를 채워서 계속 진화를 시도합니다.


더욱 흉칙한 괴물로 변신한 모습입니다. 근육질의 몬스터가 되었네요.

약간 어린분들이 게임하시기에는 상당히 문제가 될꺼같아요.

혐오감이 드는 게임이기에 말이죠,


진화를 거듭할수록 여러 형태로 동족을 처치하는 방법이 

달라집니다. 이번에 진화해서는 깍지끼고 내려쳐서

동료를 처치하는군요. ㅠ 




이렇게 잡은 동료들을 전부 먹어치워야 계속적으로 진화가 가능합니다. 

일본에서 제작한 게임이라서 그런지 잔인하고 혐오감이 느껴지는

게임입니다. 하지만 발상은 조금은 신선한 게임인거같네요.



 알파카형님 압축파일.part1.rar

 알파카형님 압축파일.part2.rar

com.Beltheva.Alpaka-1.apk


[해외분을 위한 순정 추출파일입니다. 버그판및 기타 변종apk파일은 공유안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