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금은 컨트롤이 까다롭지만 벌써 7편이라는 시리즈까지 나올 만큼 굉장한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노숙자의난7입니다. 일반판 버전에 비해 컨트롤의 제한이 없이 스트레스 없이 편하게 즐길 수가 있습니다. 일단 체력이 무한정이라서 여러 기술들을 구사하고 적들을 제거할 수가 있습니다.

스토리 내용은 다들 아시겠지만 거리의 노숙자가 있는데 여러 인간들이 편안하게 살고자 하는 사람을 건드리는데 요 사람들을 전부 처치를 하면 됩니다.

플레이 조작키는 방향키(화살표 키) 그리고 펀치 A키를 이동하여서 조작하시면 되고 P키를 눌러서 여러 가지 필살기 부분들을 확인해서 여러 가지 조금은 더티한 공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대단히 많은 필살기를 사용할 수가 있으며 필살기를 숙지가 안되신 분들은 수시로 P키를 누르셔서 숙지하셔서 여러 적들을 무찌르시기 바랍니다. 자글럼 무차별적인 더러운 공격과 깽판을 쳐서 주인공을 괴롭히는 찌질이 적을 처치하러 가도록 하죠!!

컨트롤방법

위에 설명 참조

 
반응형
 

 

Saurav Mishra님께서 진행한 게임 플레이 영상들을 캡처해봤습니다. 7탄의 경우에는 시작하자마자 천국에 간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천국에 있는 성도들과 결투를 벌이셔야 합니다. 온갖 더러운 공격들을 전부 동원해서 적들을 무찔러 나가야 합니다. 평온하게 벤치에서 잠자는 남자에게 방귀를 뀌어서 깬 후에 처치를 하는 모습입니다. 게임이어서 그렇지 실제 영화로 나왔다면 정말 영화 상영 바로 내렸을 거 같네요. 하지만 더럽지만 정말 재미있습니다.

흐미!!! 방귀인지 똥인지 모르지만 이런 더티한 공격으로 적들을 하늘나라? 하늘나라에서 영원히 제명을 시킬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옆쪽에 있는 십자가로 때리는 무서운 천국민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에는 똥 건더기까지 던져서 서프라이즈하게 적들을 처치하는 모습이네요. 초기엔 더럽지만 익숙해지면 더럽기보다는 웃깁니다.

천국에 있는 온갖 잡다한 집기들은 전부 무기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위에처럼 황금색 의자를

내던져서 주인공을 괴롭히는 천국 국민들을 처치가 가능합니다.

여기서부터는 특별한 능력이 나오네요. 바로 양 눈과 입에서 황금 빔 레이저빔이 나와서

적을 처치가 가능한 스킬을 발동합니다.

주인공을 어떻게 해서든 하나님 곁으로 가지 못하게 하려는 천국민들을 전부 하나도 남김없이 제거를 하시고 앞으로 전진해야 합니다. 진행하다 보면 막강한 황금 검을 들고 있는 적도 있는데 잘 요리를 하면 됩니다.

노숙자와 하나님과의 대결이네요. 일반판이었으면 아마 여기까지 도달하기도 전에 끝나게 되었겠지만 노숙자의난7무적판게임하기이기에 간단하게 하나님과의 대결에서도 승리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일반 버전보다는 쉽게 진행할 수가 있지만 무적이기에 조금은  재미를 떨어지는 건 있는 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