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상당히 상당히 쉬워서 키보드 방향키만으로 이동하시고 여러 가지 아이템들을 활용하여 순조롭게 클리어할 수 있는 간단하고 정말 쉽게 깰 수 있는 세상에서가장쉬운게임하기입니다. 플레이 시간은 10분 안에서 모든 게임을 엔딩까지 보실 수가 있어서 간단하게 즐기기에도 상당히 최고인 거 같네요.

귀요미 작은 돌멩이 같이 생긴 캐릭터가 가장 하단에 보면 밑에 보면 정해진 시간이 있습니다. 그 시간 안에 자신의 엄마까지 여러 가지 열쇠나 그리고 빨리 가기 아이템 점프 아이템들을 사용하여 정해진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야만 합니다. 두뇌게임이라고 해도 그리 너무 상식적인 게임이기에 쉬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얼마나 쉬운지 그러면 게임이 이렇게 쉬울 수가 있는지 직접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초기에 어떻게 하는 거예요 하고 물으시는 분들이 계신데 멈추진 화면에서 키보드 커서 키를 누르시면 캐릭터가 움직인답니다.

게임 공략 영상입니다. 제가 직접 만들어 봤어요. 어떤 게임인지 이것만 보시면 다 아실 거예요. 플레이를 눌러서 재생을 해보시면 되고 너무 쉽기 때문에 공략이 필요하냐 하겠지만 그래도 만든 성의를 생각해서 한 번씩 플레이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초기 시작하면인데 너무도 단순하고 쉬운 게임이기나 딱하고 느낄 수 있는 화면입니다. 위에도 간략하게 소개를 했지만 하단에 보시면 십육이라는 숫자가 있습니다. 이게 카운터가 되는데 카운트다운이 모두 끝나기 전까지 이 주인공을 엄마까지 인도를 해야만 합니다.

이렇게 여러 가지 능력치를 주어지는 여러 가지 방식의 아이템이 나오는데 위에서 보면 화살표 표시의 아이템의 경우에는 주인공을 스피드를 월등하게 해 줘서 빠른 이동을 가능하게 해주는 아이템입니다. 먹고 나서 쏜살같이 달려가서 엄마까지 가줘야 합니다.

여기서부터는 열쇠라는 부분이 존재를 합니다. 이 스테이지의 경우에는 열쇠를 먹지 말아야 깰 수가 있는데 열쇠는 게임 내에서 열쇠 표시가 된 부분을 풀 수가 있어요. 위에 노란색 표시의 열쇠이기에 노란색 자물쇠를 풀 수가 있어요. 만약 열쇠 아이템이 현 스테이지에서 먹는다면 바로 바닥으로 떨어져서 게임 종료가 될 수가 있겠죠.!!

여기서부터는 열쇠를 제대로 활용을 합니다. 열쇠를 먹고 위로 쌓인 자물쇠를 풀고 화살표 위 아이템은 점프를 가능하게

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진행하신 후에 점프를 해서 엄마한테 돌아가 주세요.

이 판부터는 조금 난해해져 버린 거 같지만 그래도 상당히 쉬워요 지그제그 돌아가며 열쇠를 가지고 락을 풀어야 하며 풀어진 락이 어디서 풀어지는지를 보시고 게임의 흐름을 읽어서 엄마에게로 돌아가 주면 돼요.

이게 세상에서 가장 쉬운 게임하기의 마지막판인데요. 이 판 역시 너무 간단하시죠. 여러 단계를 보시며 왔다 갔다 하면 열쇠를 잘 보고 시간 내에 통과를 하면 되세요.

아무리 이 판을 깨 보려고 했지만 깰 수가 없는 판인 거 같네요. 마지막판만 가장 어려운 거 같아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