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캔디 크러쉬 사가게임은 애니팡과 약간 비슷한게임입니다. 그래픽이 동화분위기의 상당히 귀엽기도 하고 중독성강하고 재미또한있어서 상당히 인기를 끌고 있는게임중하나입니다. 각스테이지별로 주어진 점수를 획득해야만 해당스테이지를 깰수가 있습니다. 아마도 애니팡 잘하시는분들은 Candy Crush Saga 역시 잘 하실꺼라 생각이드는군요.



게임소개영상입니다.


이제 안드로이드에서도 인기 게임 Candy Crush Saga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캔디를 움직여 같은 모양을 맞추면서 100 레벨 이상까지 달성하세요. 달콤하고 중독성 있는 퍼즐 모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보다 달콤한 게임이 있을까요? 

토페트와 토피 아저씨와 함께 캔디로 가득 찬 세상에서 신나는 모험을 즐기세요.

혼자 플레이하거나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며 누가 가장 높은 점수를 달성했는지 비교해 보세요!

Candy Crush Saga의 특징: 

★ 먹고 싶을 정도로 달콤한 그래픽 

★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모든 레벨에 도전 가능 

★ 100개 이상에 달하는 레벨 

★ 친구들과 나의 점수를 명예의 전당에서 확인 가능 


★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새로운 아이템 사용 가능 

★ 어려운 레벨에는 부스터와 마법 사용 가능 

★ Facebook 버전과 완벽하게 동기화


마지막으로 Candy Crush Saga를 이용하고 계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Candy Crush Saga의 팬이세요? Facebook에서 좋아요를 누르거나 Twitter를 팔로우하여 최신 뉴스를 받아보세요


맵지도입니다. 최초 1스테이지부터시작해서 맵지도가 하나씩 그려나갈수가 있습니다.

페이스북과 연동하여 외국에있는 세계인들과 멀티로 게임을 진행하실수가 있어요.

애니팡처럼 똑같은 그림으로 좌우나 위아래로 움직여 터트리는 단순한 게임입니다.



각주여진 스테이지 게임점수에 도달하면 게임이 클리어가 됩니다. 수고하셧어요~~~ 그럼 모든 스테이지를 깨보시기 바랍니다.


[#M_Candy Crush Saga apk |접기|

com.king.candycrushsaga-1.apk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