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소개할TAMAGO 타마고 -"노가다 누르기 시간때우기 어플" [앱]게임은" Bye Bye Game에서 제작한 TAMAGO" 조금은 황당하고 잉여게임입니다. 솔직히 이게임을 왜하는지 전혀 몰랐는데 어제 놀러온 조카 녀석이 혼자서 액정을 다다다닥 두둘기고 있길래 아 게임하나보다 했는데 게임하는 시선이 다른곳을 향하고 누르고있는모습이 궁금해서 봤더니 바로 TAMAGO 라는 게임을 하고 있더군요.

 왜 하냐고 물어보니 "그냥모르겠어요, 게임은 재미없고 할건없고 심심할때 손이 심심할때 그냥 이거 실행시켜서 눌러요"하는 말을듣고 어제 처음 알게된 아주 재미난 앱입니다. 인터넷이 돌아다니다 보니 1분만에 알을 깨는 방법의 공략도 있으니 한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저에 잡소리구요. 

구글플레이 TAMAGO 소개페이지 스샷

TAMAGO의 알 아이콘 모습입니다. 


유튜브에 나온 해킹한 TAMAGO 백만번 두들기기를 실행한 모습이라고하네요.근데 이렇게 해킹해서 한다면 이게임을 하는 의미가 없을듯하네요.재미삼아서유투브 동영상을 한번씩보세요.


우리가 집에서 흔히 볼수있는 달걀모양으로 되어 있는데 요런 모양의 알을 열심히 터치해서 두드리셔야 하는게임입니다.

백만번 알을 터치를 하면 알을 깰수가 있다고 합니다. 이런 황당한 게임을 정말 깨신분들 많이 계신가요? 

전부 백만번을 두들기면 이런 화면과  메세지가 출력된다고합니다.!! 결과는 밑에서 봐보세요.


밑끝이궁금하신분들이 계시리라보네요. 그래서 마지막부분이 전부 나온 영상도 첨부해봤어요.


사용자 평점이에요, 그리좋은 점수는 아니네요,. 별표1개 받으신분들은 알 터치하면서 빡쳐서 별표1개씩 투척하고 가신거 같네요 ^^



TAMAGO 타마고 구글플레이 링크 https://play.google.comtamag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