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멋진 주인공인 등장 하여 신나는 모험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1인용게임입니다. 매우 날렵한 몸놀림을 보여 주는데 마치 예전 바람돌이 소닉만큼 빠른 이동속도와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 주고 있어서 매우 빠는 속도감을 느끼면서 더욱더 신나는 플레이 시간을 마음껏 진행할 수가 있어 참 좋은 것 같아요.

 렙업은 제가 즐겨하는데 대박 진짜 신선한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게임으로 제대로 된 플레이를 통해서 미션을 천천히 완수해보시고 주위에 붉은색으로 이루어진 값비싼 다이어 몬드를 획득해 나가는 미션을 꾸준하게 진행해야지 한 단계식 완성해 나갈 수 있습니다.

조작방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PLAY를 눌러 바로 시작해야 합니다. 매우 어렵지 않은데 미션 드링 제공되고 있네요. 즐겁게 플레이를 통해서 높은 점수를 완수할 수 있도록 해야 만 플레이를 마음껏 이어 나갈 수가 있게 되어 있습니다.

여러 가지 미션을 가지고 신나게 모험을 혼자 몸으로 헤쳐 나가는 우리의 주인공 그 어떤 어려움 임무도 상당히 손쉽게 해낼 수 있을 만큼 높은 방식으로 미션들을 소화해 내고 있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이 시간부터 맹렬하게 힘껏 달려 나가야 미션을 달성할 수 있어요.

한 번의 여유로움도 없이 상당히 신속하게 움직임을 보여야만 미션을 좋은 스코어로 마무리 짓게 되어 있습니다. 서둘러서 신속한 플레이를 통해서 보다 확실한 모습으로 진정한 즐거움을 마음껏 느낄 수 있어요.

이렇게 주위에는 고급스러운 진귀한 보석들이 상당히 많이 준비되어 있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유저께서는 단 하나도 남김없이 모두 먹어 나가 며 다음 장소로 상당히 신속하게 달려 나가 주시면 가장 높은점수를 낼 수 있습니다.

체력이 주어지는데 높은 곳에서 떨어지거나 또는 장애물이나 덫에 걸릴 때마다 조금씩 줄어들고 있는데 모든 하트가 다 사라지지 않도록 해주셔서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해보세요.

달려 나가면서 원하는 진귀한 보석들을 하나도 빼놓지 말고 모두 획득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물론 너무 위험하다는 생각이 드는 굿에 있어서는 가급적 피해 주시는 것이 조금은 효과적으로 플레이할 수가 있습니다.

자 이 정도의 높은 언덕쯤은 그냥 뛰어내려도 체력이 줄어들지 않고 있는데 겁먹지 마시고 펄쩍 뛰어내려 주시고 주위에 있는 함정들만 꼼꼼하게 피해 나가며 서 결코 걸려 넘어지면서 체력이 줄어드는 것을 최소한으로 해야 한답니다.

체력이 줄어드는 것을 신경을 써야 오랫동안 생존을 통해서 보다 많은 다이아몬드를 획득하면서 점수를 최대한 늘려 나갈 수가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동 중 다정한 친구들과 만나 대회를 나누 면서 조금 더 쉽게 클리어할 수 있는 힌트를 알아 갈 수 있는 기산을 만들어 줘야 해요.

날카로운 가시처럼 툭 튀어 올라온 꽃들 하지만 일종의 함정으로 설정이 되는데 다가가지 않도록 해야 한답니다.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상당히 멋진 게임으로 진정한 플레이를 원하신다면 이 시간부터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진행해 보도록 하세요. 마지막까지 최종 적으로 마스터해나가고 싶다면 상당한 시간을 투자해야만 가능할 것이라 여겨지는군요 ㅋㅋ

또다시 다이아가 있는 곳으로 펄쩍 뛰어오르고 있는 주인공 어떤 어려움이 있다 한들 서슴지 않고 이렇게 위험을 무릅쓰고 자신이 주어진 임무에 대해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볼 수가 있네요.

 

꼭 하늘을 날아가고 있는 듯한 느낌을 전달받을 수가 있어요. 여러분께서는 시원스럽게 진행이 되는 이번 레벨 업그레이드를 제대로 올려서 보다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 보내보시길 저 또한 원하는군요 ㅋㅋ 해피 뉴 이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