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장 중요한부분을 말씀드리고 싶은건 제 블로그는 와레즈,유료자료를 공유하는 블로그가 아닙니다. 제발 유료자료 요청은 자재해주세요, 그런 유료자료 공유하다 저작권자에게 고발조치될수 있으며 블로그까지 접어야하는사태가 발생합니다.]]많은 분들이 스샷용 자료를 올릴때 제가 사용하는 서체 와 뷰티풀위젯 날씨스킨, 고런쳐 화면전환부분을 물어보셔서 이페이지에 모든걸 정리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참고하셔서 쉽게 자료를 찾을수 있으면 좋겠네요, 일단 가장먼저 글씨서체 부분인데요, 

화면글꼴이 뭐죠?

 

제가 사용하고 있는 서체는  FB네이비 서체이며 유료입니다. 자료를 요청하셔도 유료자료이므로 공유는 할수 없습니다.

해당하는 글꼴의 경우에는 구글플레이 마켓에서 구매를 하시기 바랍니다.시스템 환경설정부분 캡쳐:FB네이비


뷰티풀위젯 날씨스킨?

 




뷰티풀위젯 날씨스킨입니다. 제가 적용하고 있는 날씨스킨은 Emotisun을 적용하였습니다.
위에 있는 날씨스킨을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옆링크를 누르셔서 다운을 받으시기 바라며 용량은 100메가 이상이며
분할압축처리했으니 pc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http://blackheartman.tistory.com/407 
링크 들어가시면 적용하는 방법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고런처테마 는요?

 

고런쳐에서 화면효과를 설정하시려면 설정>효과설정에 들어가시면 위화면처럼 셋팅하시면제가 스샷할때 나온 화면처럼 구성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고정형태가
아닌 화면 전환할때만 큐브모양과 원형형태가 나오는 겁니다. 자료를 찿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