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진짜 이십 년은 훌쩍 지나갔는데 그 당시 액션 게임이 별로 없었던 시대라 많은 인기를 끌었지요~ 오십 원짜리 동전을 오락기계에 넣어 친구들과 함께 2인용을 플레이했던 기억이 나는데 요즘은 그 어떤 게임을 플레이해도 그때만큼의 재미를 느낄 수 없었답니다. 3명의 영웅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원하는 히어로를 선택하여 미션을 진행해 주세요.

도시를 암흑으로 만들려는 악의 무리들을 힘들게 제압하는 액션 플래시 게임으로 수많은 적들을 힘들게 싸워 나가면서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맨주먹으로 수많은 적들을 물리쳐 나가면서 다양한 보스들과 이를 치열한 한판 승부가 짜릿하게 플레이되고 있으니까요. 역시 이번 게임은 혼자보다는 둘이서 하는 게 수월합니다.

조작방법

 컨트롤 ASDW/공격 - JKL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요즘은 스마트폰 어플로도 등장하여 손쉽고 빠르게 접속하여 지금 이 게임을 즐길 수도 있어요. 조작 방식이 조이스틱을 사용하는 것보다는 조금 부자연스럽지만 막힘없는 플레이를 할 수 있다죠.

 

세 명의 중인 공중 가이는 가장 민첩한 몸을 갖고 있어 이동속도와 공격 속도가 상당히 최적화되어 있는 캐릭터이죠. 하지만 공격 파워 면에 있는 다른 캐릭터에 비해 다소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예전에 오락실에서 볼 수 없었던 필살기를 사용하고 있어 한층 더 나은 재미를 보여 주고 있으니 플레이하면서 더욱 새로운 재미를 찾아 나설 수 있어 좋은 장점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어요.

 

생명력은 3개가 체력이 다하면 하나씩 깎여 나가지만 체력을 채워 주는 고기와 맛있는 과일들을 먹 줄어든 체력을 어느 정도 보충할 수가 있으니 음식들을 모두 획득하면서 플레이해주세요.

 

 일반 몬스터들마저 볼 수 없었던 악당들이 나타나고 있어요. 예전보다는 확실히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등장하여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예상할 수 있는데 다양한 재미를 추구하고 있어요.

 

주위에 있는 도구들이나 무기들은 마음대로 사용할 수가 있으니 보이는 대로 적들을 향해 날려 주시면 커다 난 타격을 가해 높은 대미지를 줄 수 있으니 적절하게 사용을 해주도록 하세요.

 

펀치 공격은 약한 데미지를 안겨 주지만 한번 걸리면 빠져나오기 힘들기 때문에 강력한 보스한테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공격이라 설명을 해드리고 싶은데 어느 정도 컨트롤이 돼야 효과를 볼 수 있어요.

 

문을 부수고 지하 창고에 숨어 있는 악의 무리들을 소탕하는 장면입니다. 자신만만하게 앞장서서 이동하는 주인공 제아무리 수많은 적들이 몰려온다 할지라도 눈 깜짝하지 않아요.

 

좌우로 동시에 공격할 때는 둘 중 한 녀석을 날아 차기를 시도하고 선제공격을 해야 한대라도 널 맞고 녀석들을 모두 손쉽게 처치할 수 있으니 빠른 컨트롤을 보여줘야 무사히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포아이즈는 여성으로 짜증 나는 공격을 하고 있으며 회피 능력을 갖추고 있어 제압하는데 시간이 걸린답니다. 특히 높이 점프를 뛰면서 날아 차기를 시도하고 있으니 적당히 피하면서 공격을 해야 해요.

 

 이렇게 지하실에 숨어있던 적들은 한 놈도 남기지 않고 무사히 마무리 짓고 다시 지상으로 이동하는 모습이랍니다. 나도 믿음직한 주인공 다시 봐도 정말 멋있다는 말이 절로 나온답니다.

 

지상으로 올라온 히어로 또다시 이름 모를 녀석들과의 치열한 싸움이 시작되었는데 날카로운 칼을 들고 설쳐 대고 있으니 조심스럽게 접근하여 공격을 할 수 있도록 해야만 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