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항상 한달에 한번정도는 코스트코를 즐겨 찾곤하는 우리가족이 훈제연어 슬라이스가 눈에 띄어 저희가 끌고다니던 카트에 들어오게 됐어요. 

겉보기에는 맛있어 보이지는 않아 살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연어를 좋아하는 가족이다보니 그냥 사기로 했습니다.^^

위에보이는게 바로 코스트코 꼭 사야 할 추천상품 코스트코 페퍼 훈제연어 슬라이스의 사진이랍니다. 

노르웨이산이구요. 540g 중량에 연어가 98% 그리고 흑후추분태가 0.2% 함유가 되었다고 하네요. 

위에 사진에서는 잘 보이시는데 이 제품은 냉동식품이기때문에 드시때에는 꼭 해동을 시켜주신후에 드셔야 하세요.

코스트코 훈제연어 슬라이스 리뷰

윗면에는 모든 식품과 똑같이 사용 설명서나 주의사항등 다른 것들이 표시되어 있어요. 집에 간식이 없거나 먹을게 없는 날에 하나 꺼내서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근데 위 사진처럼 재냉동은 시킬 수 없으니 해동시킨 뒤에 재냉동은 피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한박스안에 훈제연어가 두봉지 들어있어 넉넉하게 먹을 수 있을 만한 양이에요. 박스만 보시면 별로 들어있지 않아보이지만 뜯어보시면 은근히 많은 양을 자랑하더라고요.ㅎㅎ 

아이들이 많이 먹기 떄문에 걱정을 했지만 한 봉지로도 네명이 먹기에 적당했던 것 같아요.

 

연어만 먹다보면 다소 느끼한 점이 없지않아 있기 때문에 브로콜리를 같이 드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위 사진의 브로콜리도 역시 코스트코꺼랍니다. 

그리고 양파도 같이 넣어주시면 좋은게 연어와 양파는 궁합이 맞다고 하는 것 같더라고요. 

 

사진이 너무 맛없게 나왔다고해야할라라요? ㅋㅋ 생긴건 저래도 정말 맛있는데 위에 사진은 사진이 잘 나오지 않은 것도 있지만 브로콜리를 얹지 않으니까 살짝 뭔가 부족해보이기도 하네요. 

그렇지만 연어가 맛있기 때문에 브로콜리를 꼭 얹지는 않으셔도 되고 그냥 개인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됩니다.

 

 

이렇게 연어는 장에 찍어드시고 너무 느끼할 때에는 양파를 올려 같이 드시거나 옆에있는 브로콜리를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양파가 쓰거나 쌉싸름하지 않을까 하실 수도 있는데 의외로 달달한 맛이 납니다.

 

겉보기에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그런데 이 훈제연어슬라이스가 좀 느끼한맛이 있기 때문에 그점을 생각하고 사셔야 할 것 같아요. 

평소에 어른들은 술 안주로 드시기 좋을 것 같고 아이들에게 조금씩 덜어서 간식으로 주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맛있게 드실만한 코스트코표 페퍼 훈제연어슬라이스 한번 구입해서 드셔보시고 저는 이렇게 먹기도 하고 오무라이스와 김치 볶음밥에 함께 넣어서 먹어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