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폰에서 이게 설치가 안되면 안되는 필수 메신져 카카오톡이 다시 버전 업데이트를 카카오톡 4.3.1으로 진행했네요. 전에 여러가지 기능들을 추가하고 나서 문제가 되었던 부분들 , 이모티콘이 보이지 않았던 부분과 그리고 메세지를 확인을 했을경우에 표시가 사라져야하는데 계속 나타났던 부분들을 오류를 바로 잡았다고 하네요.추출한 설치 apk파일은 하단에 올려드렸으며 멀티톡의 경우에는 개발사에서 막아놔서 더이상 멀티톡은 업로드 하지않습니다.

추후에 채팅방 숨기기 단체 채팅방 숨기기가 지원되면 더욱좋을꺼같네요.  혹시 구버전이 필요하신분들은 제 블로그에 전부 올려있으니 받아가실수가 있으십니다.


요근래 버전업하면서 아쉬운 부분은 대화목록 편집 옛날 처럼 대화목록을 한번에 편집할수있었으면 좋겠네요 일일히 대화목록 삭제하기불편한데 개선을 하면 상당히 좋을듯하네요.




두 아름다운 여성분들께서 보이스톡 통화연결음 편곡한 영상이라고 하는데 조금 신기하네요 ㅎㅎPiano Cover-Piachocolat

 

[#M_추출파일 다운로드|접기|

드롭박스 카카오톡 4.3.1 APK

노트2 유저의 경우에는 이번에 새로나온 움직이는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업댓 이후로 카톡방에서 사진온거나 보낸걸 누르면 오류가뜨면서 카톡이 닫힌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에서 카카오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상당히 큰데 항상 유저들이 바라는 업데이트를 진행해서 지금처럼 항상 발전해서 변함없이 한국의 최강의 메신져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