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드로이드에서 메신져중 최고중 최고앱인 카카오톡이 3월 13일자로 3.6.9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네요. 혹시 순정 카카오톡 3.6.9 apk 추출파일필요하신분을 위해서 올려봅니다. 전에 2.x.x버전의 경우에는 저같은 경우에는 버전 업데이트 되자마자 테마 업데이트 한다고 언팩하고 테마들 전부 업데이트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잡설은 줄이도록 하고 이번 업데이트된 카카오톡 3.6.9 순정 추출파일은 하단에 올려드릴께요.

전세계인이 선택한 카카오톡입니다.

이번 버접업되면서 ICS이상의 운영체계에서 알림이 오지않았을경우는 시스템 알림 불륨을 확인을 해야된다고 합니다. 혹시 이런 증상이 있으시다면 설정에서 불륨을 설

정해보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되면서 새로운 기능입니다. 여러가지가 개선및 변경되었습니다.


역시 대단한 인기의 국민 메신져



버전업되면서 문제되는 부분 올려볼께요. 사용하시기 전에 참고하세요.

-저도 4개월 동안 아무리지웟다깔앗다전원을껏다가켯다가햇는데도 카톡만들어가면업데이트실패됫다고안들어가져요 이거아무리고쳐달라고해도 나한사람때문에 이런걸고쳐주겟어요? 그니깐 카톡 대화방이갑자기사라졋다거나 벨소리가안난다거나 알림이안뜨시면 하지를마세요 정하고싶으시면 공장초기화하시던지. 전현제 카톡에대해 많은 불편을격고잇지만 카톡에 개발자도 사람인지라 실수를할수잇다고생각하고 봐주고잇습니다.그리고 혹시나 개발자님 제글을보신다면 제발 제발좀 업데이트이상하게하지말고 저와같은현상이다른사람도격지않게 개선해주세요.부탁드립니다.

-업뎃 이후 사용 할려니 인증 하라고 나오더니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하고나면 이전 전화번호를 넣으라고 하는데 이전번호가 없는데 어떻게 해요... 6년이 넘게 이번호를 계속 쓰고 있는데 전화번호 인증을 지우시던가 빨리고쳐 주세요.. 계정이 틀려지면 게임도 초기화 되더군요 결제까지 했는데... 빨리고쳐주세요...

-톡와도 알림이 안오고 카톡을 열어야만 따다닥 여러개 오고 보이스톡은 1분에서 5분이면 자동적으로 종료가되요ㅠ 종료버튼도 안눌렀는데 말이죠

근데 이번 카카오톡 3.6.9 버전에도 문제가 있는거 같네요, 밧데리 광탈및 제대로 메세지 수신이 안된다고 하네요, 서버의 문제인거같기도 하고 제가 보기에는 며칠내에 또 업데이트가 될꺼같네요. 그럼 순정 apk 카카오톡 잘 사용하세요 ^^


[#M_카카오톡 3.6.9 apk|접기|


com.kakao.talk-2.apk





40종류의 카카오톡 테마를 다운받으시려면 http://blackheartman.tistory.com/2678 이쪽에서 원하시는 테마를

마음껏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