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Tower Defense 2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정말 재미있는 최고의 디펜스 게임인 시즈 나이트(Siege Knight) 해보셨나요? 성을 침략하는 적들로부터 치열하게 전투를 하면서 적으로부터 성을 지켜 내면서 클리어하는 방식의 재미있는 디펜스 게임이랍니다. 좌측에서 적들이 나타나 성 쪽으로 쳐들어가는데 성 근처에 다 적들이 오는 길목에 각종 무기들을 배치하면서 악당들을 물리치시면 되신답니다. 일반적으로 플래시 게임을 진행하시면 성 앞마당에 성을 지킬 수 있는 병력 및 방어용 무기들을 배치해 놓습니다.

병력들은 돈 모이는 대로 바로바로 구입하셔서 배치해 주세요. 적들이 성근 쳐로 오면 자동 공격을 한답니다. 그리고 각 병력 무기들을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보다 나은 화력으로 적들을 파괴할 수 있고요. 성을 지키는 방어용 무기는 돈 모이는 대로 바로 구입해서 성 앞에다 설치해두어야 합니다. 인기 게임 디펜스의 종결자 시즈 나이트를 다 함께 즐겨보아요. 초기이라 조작에 어려움이 따르는 분들은 하단의 공략을 보시면서 천천히 게임을 익히신 후에 진행해 주세요.

갈수록 종은 병력 생산이 가능합니다. 시즈 나이트 다른 디펜스랑 똑같이 조작 방법도 무지하게 간단하답니다. [조작키의 경우에는 게임 바로 하단에 자세하게 기재해 드렸으니 플레이 중에 잠깐잠깐 익히지 못한 조작키들은 게임하면서 보시면서 키조작을 해 주세요.]

시작하게 되면 성 밖으로 바둑판 모양으로 빈 공간들이 나타납니다. 빈 공간에 방어를 할 수 있는 무기들을 배치해 놓으세요. 그런 면적들이 성으로 함락시키려고 쳐들어올 때 알아서 자동으로 공격을 한답니다. 파괴력은 함부로 무시 못합니다.

병력들은 나중에 뽑을 수 있는데 병력들을 가급적 성 방어선 안쪽에

배치하는 게 좋아요 공격력은 샌대 방어력은

어이없을 정도로 약하니까요. 일반 병력은 절대도 성안 쪽에 두어야 합니다.

각 병력 및 방어 무기들을 업그레이트를 통해

강화 된 모습으로 적들과 전투를 벌인답니다.

시즈 나이트 정말 재미있고 디펜스 게임이라 게임에 너무 빠져버리면

밥 먹을 시간도 빼먹고 게임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그만큼 시지 나이트 중독성이 매우 강한 게임입니다. 그래도 식사는 하면서 해야겠죠

몰려오는 적들을 막기 위해 많은 방어용 무기를 설치해 놓으세요.

어느 정도 적들 이동속도를 줄이고 다수의 적들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방어선 안에 있는 궁병들이 처리하게 해 주세요.

적들을 제거할 때마다 일정한 돈지 주워지는데 그 돈으로 장비 및 병력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하단 보시면 여러 가지 게이지가 있습니다. 하트는 성 체력을 표시한 것이고요.

원킬 원샷해보세요. 헤드샷은 없습니다. 화살로 병력 조준하시고 잘 맞히세요.

하지만 대미지는 성지 키는 방어구들 보다 그렇게 크게 느껴지지 않아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지도 모르겠네요.

아무리 수많은 바리케이드를 쳐도 적들은 인해전술로 다 뚫고 들어 온답니다.

앞에 오는 적 하나씩 일점사 해서 제거해 주세요,

우왕좌왕 막 쏴대는 것보다 더효과적으로 적들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이게임에서도 덩치 큰 푸른색 몬스터가 등장하는데 체력 정말 막강합니다,

어지간해서 안 죽어요. 아무리 일점사해도 성 앞에까지 와서 몇 대 때리고 간신히 제압하는 중이랍니다.

무기를 좀 더 업그레이드해야 하는데 말이죠.

업그레이트 창입니다. 각종 무기들을 업그레이드하세요.

나중에 가면 어차피 전부 업그레이드돼있겠지만

보다 빠른 미션 진행을 위하여 현재 꼭 필요한 업그레이드만 해야 합니다.

가시밭 설치하고 바리케이드도 설치하고 또 다수의 궁수 들고 전투에 참가시켰답니다.

정말이지 이 정도면 철통방어 아닙니까? 결코 몬스터 한 마리도

들어올 수 없게 만들어야겠어요.

오늘 게임을 하면서 어떻게 서든 성을 지켜야 되는데 심열을 같고 열심히 버텼답니다.

아직 미션들을 얼마 클리어 하진 못했지만 디펜스의 재미가 어디 가겠어요.

그럼 이만 최고의 디펜스 게임설명을 마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