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중독성 강한 게임으로 유명한 슈퍼 덕 펀치의경우에는 추추하게 늙은 노장복서와 다양한 여러 등장하는 동물들과 글러브 착용하고 싸우는 대전 방식의 게임입니다. 초기에는 상당히 작은 오리 무리들하고 싸웠는데 상당히 웃기답니다. 오리하고 싸우다니 하지만 첫판 깨기 힘듭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2번 시드 끝에 미션들을 클리어 오리 때한테 맞아 죽어답니다. 

치고 빠지고를 잘해야 하는데 등장하는 요놈의 오리들이 많아서 컨트롤이 안되더라고요. 오히려 첫판보다 2번째 세 번째 스테이지가 쉬워 보이더라고요. 진행하실 때 업그레이드를 해서 그런가 아무튼 각 여러 종류의 동물들과 시합에서 승리하면 능력치를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는 대요, 공격력과 ,체력 , 캐릭터 사망 후 부활시 체력까지 전부 올릴 수가 있습니다. 

초기에는 어택 위주로 업그레이드하시는 걸 추천드리고 다음에는 체력부터 업그레이드를 하신다면 게임에서 약간 어려오 실수가 있는데 업그레이드 진행하실 때는 반드시 체력보다 어택이 우선이라는 거 잊지 마시고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여러 강력한 다수의몹들을 한방이라도 더 때리고 강한 데미지를 줄 수가 있습니다. 게임의 컨트롤 키보드의 조작방법도 간단하고 동물들과 싸우는 자연도 재미있습니다. 한판식 동물들과 싸워가면서 업그래이드를 꾸준히 하시다 보면 무지센몹하고 붙게 되는대요 , 결코 안 죽고 이길 수 없지만 죽더라도 도망쳐 다니면서 싸우지 말고요 그냥 밀어붙이세요, 동물 몹 한태 가까이 근접해서 펀치를 재미나고 신나게 빛처럼 빠른 스피드를 보여주세요. 이렇게 몇대때리다면보 캐릭터 KO가 됩니다. 큭 그럼 다시 부활해서 또 신나게 때려주세요. 이런 식으로 반복하시면 됩니다. 업그레이트 마지막 3번째 부활 후 체력 포인트 올려주는 거 조금씩 해주세요. 저 같은 경우에는 업그레이드 너 무안했더니 체력이 정말 몹한테 빛 맞아도 사망할 정도예요. 적절한 컨트롤도 중요하지만 업그레이드를 잘 분배해서 게임을 진행을 하는 것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그러면중독성 강한 게임인지 아닌지 직접 플레이를 해보셔서 확인해보시면 되실 거 같네요. 20여분 정도 되는 플레이타임의 공략 영상인데요. 영상을 보시고 막히는 부분의 경우에는 참고하셔서 중독성 강한 게임을 즐겨주세요. 초보자분들에게 상당히 요긴한 공략입니다.

 

"이번 작품은 정상 실행되지 않아서 다른 게임으로 교체 처리 했습니다. 양해 부탁합니다."

조작방법 (복구)

 

 
반응형
 

 

PLAY 누르시고 게임 종류를 선택해야 돼요 1:1 롤 싸울지 다수의 동물들과 싸울지 참고로 1:1보다

다 수하고 싸우는 게 훨씬 어렵다 비다 일 때 일로 맞짱 뜨시는 게 낫아요 다수는 정말 어려워요.

1위에 보시듯이 키보드 Z,X,C,스고 방향키쓰시면되고요 동물들한태 갖혀서 못나올때는 키보드 좌우방향키를 번갈아 누르시면 간신히 빠져나올수잇어여  슈퍼덕 펀치의 가장중요한건 때리고 최대한 빨리나오는겁니다. 진행중에 갖혀있을때 피쫙쫙 빠지니까요.

한번에 많은 동물들을 잡아야되는대 다들 새기들이라 좀 불상하네요 작은몹는의 거의한

원펀치로 한방에 나가떨어진답니다. 위에 망아지 한대맞고

발뻣으체 하늘보고 있네요. 웃기네요.

위험할때 점프하면서 공격을 할수도 있어여 여러마리 잡을때 몇대치고 맵끝까지 도망화서 치고

빠지고 해야 쉽게 미션들을 클리어할수 있습니다. 간혹가다 막혔을때 점프시도 하면서 빠져나오시면되요.

  1:1대전 모드인대요 그냥 이녀석들은 새끼동물나오거 게내들 엄마 라고생각하시면 되요.

1마리지만 보스급이에요 안죽는답니다. 파워도 엄청새고여 그래 새끼들하고 싸우는것보다 쉬운것같아요.

에고아퍼라 표정 리얼하죠 아파서 눈찔끔감는거 그런대 케릭터가 체력더 없내여 과연 미션들을 클리어 할수있을지 모르겠네여 어서 이녀석 때려눕혀서 공격력과 체력을 업그레이드해야 하는대

하반신은 용 얼굴은 쌍기린이에여 우습게 생겻죠 안무서워요 근접해서 걍 무식학게 팍팍 펀치 날려주세요. KO되면 계속 주먹날려주시면되여 체력 아주조금 남겨놓고 간신히 이길수있어요.

저귀여운걸 어찌대리란 말인가 그래도 앞으로 가기위해 때려잡아야줘 혹혹 날려주세여 어때요 타격감 실감나나요? 단순하면서 타격감도 자랑한답니다. 자그럼 여러분도 한번 플레이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