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Extermination Zombies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수많은 적들 속에서 치열하게 싸워 나가면서도 열심히 죽지 않고 생존해 나가는 방식으로 각 웨이브가 진행을 해주시면 되시며  주인공이 모든 웨이브를 끝마치고 무사히 숲 속 헤서 벗어날 수가 있습니다. 

신나게 사격을 펼쳐 나가 주시면 좀비들을 쓰러 질 때마다 랜덤으로 사용하기 매우 좋은 무기들을 드롭이 되는데 레어급 총기류가 등장하게 되면 반드시 위험을 감수해서라도 획득해 나가 주시는 것이 가장 멋진 슈팅을 이어 나갈 수 있습니다.

이건 정말로인상이 깊다는 생각이 들게 할 정도로 뛰어난 전투 능력을 마음껏 갖추고 있습니다. 붉은색의 머리띠를 하고 무사히 몰려나오는 괴수들을 스스럼없이 모두 완벽하게 제거해나가는 우리의 초특급 주인공 이건 정말로 놀라울 만큼 엄청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번 미션을 진행하게 되면 대책이 없을 정도로 엄청난 위력을 과시하는 주인공 이건 정말로 놀라울 만큼 가장 뛰어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데 초기부터 마미로까지 완벽하게 깔끔히 끝낼 수 있는 시간을 마음껏 가져 볼 수 있도록 노력을 해야 한답니다.

천천히 몰려나오는 괴물들 주인공을 잡아먹기 위해 이렇게 애처롭게 달려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결코 여러분께서는 살아남기 위해서 녀석들에게 많은 공격을 당하지 않도록 최대한 신경을 써나 가면서 슈팅을 열심히 이루어 내줘야 합니다.

6가지의 총기류가 주어지고 있으며 재각기 3가지의 기능들을 3단 게까지 업그레이드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본부에서 원거리 지원 요청을 받아 낼 수가 있는데 꼭 필요할 때 한 번씩 에어 서포트를 사용해 나가면서 위기에 처해 있을 때 간신히 빠져나와 줘야 합니다.

괴수들이 하염없이 몰려나오고 있는데 현재 스테이지에서는 16단계 웨이브로 나워어 졌다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신속한 플레이를 통해서 보다 확실히 미션을 완수해 나갈 수 있도록 이 시간부터 아주 놀라울 만큼 사격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이제 고작 3단계까지 밖에 이동해 오지 못했는데 벎 써 여러 차례 공격을 당해서 체격이 적지 않게 손상되어 있는 것을 지켜볼 수가 있습니다. 이런 상태라도 결코 마지막 웨이브까지 완벽하게 마스터해나갈 수가 없으니 더욱 신중하게 컨트롤을 임해 줘야 해요.

이렇게 중간마다 보스 급 몬스터가 등장하면서 다양한 재미를 불러오고 있네요. 막강한 체력과 방어력 그뿐만이 아니라 공력력을 갖추고 있어 다른 조무래기 들과는 비교도 되지 않을 만큼 뛰어난 전투력을 지니고 있는 괴물이라 설명할 수가 있습니다.

좌측 상단에 원격 무전기를 마우스로 클릭하게 되면 지원사격을 받을 수가 있으며 한번 사용을 하게 되면 일정 시간 쿨타임이 주어지면서 대약 60초 정도 후에나 다시 사용할 수가 있는데 꼭 적들에게 물러 쌓여 공격을 당할 것 같을 때에만 사용을 할 수 있도록 하세요.

현재 보호막 같은 것을 치고 있어서 녀석이 공격을 막아 내고 있는 것 같아요. 자어서 해당 방호 막을 신속하게 부숴버린 다음 백 퍼센트 대미지를 안겨다 줄 수 있도록 열심히 공격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순간적인 컨트롤을 최대한 마음껏 펼쳐 나가야 한다는 걸 기억을 꼭 해주세요.

조금만 더 타격을 가해 나간 단면 마음껏 붉은색의 보호막이 사라질 것 같군요. 지정돼 시간은 주어지지 않고 있는데 천천히 적들의 공격을 맞지 않고 회피해 나가면서 가장 높은 체력을 유지한 상태로 무서운 시체들을 죄다 물리쳐야 합니다.

드디어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말이 있듯이 힘들게 보스와의 치열한 사투를 벌이면서 이렇게 승리를 거두고 있습니다. 대박 큰 재미를 불러올 만큼 플레이를 마음껏 보여줄 수 있도록 열심히 집중해나가면서 사격을 진행을 하면서 나가 주세요.

 스나이퍼들이 주로 사용하고 있는 저격용 총을 쓰고 있어요. 스코프가 장착되어 있어 백발백중의 뛰어난 명중력을 지니고 있네요.  탄약수가 많고 타격감이 좋은 것을 사용해 주시는 것이 효율 적이랍니다. 

현재 좀비 총게임 플레이 영상이 주어지는데  이렇게 한 번만 보셔도 간단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정해진 웨이브를 열심히 한 단계식 진행을 해나가면서 가장 높은 점수를 통해 최대한 많은 녀석들을 물리쳐야만 가장 좋은 점수를 완수해 나갈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