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정확한 컨트롤로 진행하는 자동차 주차게임하기

각 미션마다 넓은 주차장에서 지정된 공간으로 파킹을 이루어 주는 Parking이라고 하는 타이틀이름을 지닌 플래시 게임입니다. 컨트롤이 노무 키보드로 만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간단히 조작을 통해 각 스테이지를 쉽게 클리어하실 수 있어요. 재한 시간이 나오는데 시간에 서두르면서 미션을 진행해야 무난한 클리어를 할 수 있어요.
주위에는 수많은 장애물들이 준비가 되어 있으니 조심스럽게 이동을 하면서 주차공간을 찾아 주면서 다른 차량이나 인도에는 충돌이 일어나지 않도록 해야만 한답니다. 한 번씩 크고 작은 충격을 받아 나갈 때마다 자동차 체력이 줄어들고 있으니 충돌은 피해야 원하던 미션들을 클리어를 하실 수 있어요.

조작방법

 이동 : 방향키 정지 : 스페이스바

반응형

플레이 공략 더 보기

첫 번째 스테이지로써 가운데 방향에 빈 공간이 있으니 슬슬 찾아 들어가 주세요. 지금 이 게임은 생각보다는 컨트롤하는데 조금 애를 먹게 되어 있으니 정교한 컨트롤을 보여줘야 무사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이 있기 때문에 미션을 클리어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느낄 수 있어요. 하지만 절묘한 컨트롤을 보여주신다면 지정된 시간보다 더욱 빠른 시간 안으로 해경 해낼 수가 있으리라 예상됩니다.

 12시 방향으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자동차를 반듯하세 만들어 줘야 하는데 작품은 실제 자동차 운전을 잘하는 분이라면 약간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실제와 비슷하게 움직이고 있어요.

한번 마음먹은 대로 들어가고자 하는 곳으로 파킹이 이루어지도록 해보세요. 참 많은 주차 게임들이 등장하는데 플래시 게임이야 말석 리얼 중에서도 가장 리얼하다고 말하고 싶답니다.

드디어 간신히 제자리를 찾아 들어가 미션들을 완수해 나가고 있어요. 다른 차량들을 반듯하게 주차를 해놓았지만 주인공은 약간 비스듬히 파킹을 해놓아서 보기는 안 좋으나 아무튼 사각 선안에만 들어가면 임무를 클리어할 수가 있어요.

두 번째 스테이지로 접어들면서 이번에는 조금 먼 거리를 주행을 해야 여러분이 주차를 해야 하는 공간을 찾을 수 있는데 특히 코너링을 돌 때 다른 차량이나 장애물에 걸리지 않도록 신경을 사용해서 플레이해 주세요.

각 스테이지마다 삼각대 같은 장애물들이 요기조기 설치되어 있어요 괜히 생각 없이 지나가다가 충돌을 일으키면서 체력을 소모할 수가 있으니 조심히 운행 지정된 주차 공간으로 이동을 할 수 있도록 해야만 한답니다.

제일 사고가 일어나는 곳이 바로 좌회전이나 또는 우회전을 할 때가 제일 일어나고 있으니 사용자께서는 원하는 컨트롤을 보여주면서 어이없이 충돌을 일으켜 미션을 실패하는 경우는 만들지 마세요.

약간 기울어진 상태로 주차를 해야 하지 반듯할 때보다는 조금 어렵게 느껴지고 있는데 차량 방향도 앞뒤 봐가면서 다른 차량과 똑같이 배치를 해야만 미션들을 완수할 수가 있으니 생각하면서 진행해 주세요.

한 번에 들어가면 쉽게 클리어할 수가 있지만 자리가 마땅치 않다면 참 좁은 공간이 있는데 자리를 잡기가 무지 힘들게 느껴지고 있으니 공간으로 들어가기 전 어느 정도 머릿속으로 계산을 해놓는 것이 좋아요.

도저히 해도 안된다고 느끼신다면 다시 뒤로 후진을 시도한 후 천천히 핸들을 꺾 재 미션을 시도하는 주인공 이번에는 기필코 완벽한 주차를 하겠다는 신념으로 최선을 다해 컨트롤을 해주시고 즐겁게 이번 주차게임을 플레이 진행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