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EqnI5OUUVc8 

지금 소개할 게임은 여성분들이나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게임이랍니다. 여자아이를 핼러윈 복장을 입히는 방식의 귀요미 일명 여자 옷 입히기 게임 인대요 자유자재로 본인이 마음대로 옷을 입히고 각종 액세서리도 착용 시크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캐릭터들이 참 귀엽고요 자기 옷 입은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임 진행되시면 여러 가지 복장을 맘에 드는 걸로 옷을 다 갈아입히고 액세서리도 착용 완료 후 상단에 Finish 클릭을 하게 되면 스타일을 점수가 매겨집니다. 옷의 매치가 영 아니게 입혔으면 점수 낮게 나온답니다. 예전에 종이로 인형 옷 입히기 참 많이 했던 것 같아요.

비록 지금은 나들이 먹을 만큼 먹었기여 종이 갖고 놀긴 그렇죠~ 이게임은 확실히 여자 아이들의 로망이자 그리고 어렸을 때 친구들과 게임들을 많이 하셨잖아요.

이게임 어릴 때 추억을 되살려주시고 아니면 지금 어린이분들이라면 이쁘게 옷들을 입혀서 꾸며주세요. 간혹 가다가 추억의 게임 이런 거 많이 나오는대요. 이게임이야 말로 추억에 게임이라 할 수 있지 않을까요? 다 같이 귀여운 옷들을 맘껏 입혀주세요.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아바타는 화장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내가 원하는 모양으로 모든 걸 마음대로 꾸밀 수 있어요. 옷과 신발, 가발, 액세서리 등등 꾸밀 수 있는 모든 아이템들은 이미 준비되는데 마우스 드래그로 아바타 옆으로만 이동시키면 바로 착용한답니다. 귀걸이랑 목걸이는 꼭 착용해주는 샌스를 발휘 하세영 아바타 귀엽고 사랑스러워 보이지 않으세요?

게임 방식은 미션 이런 건 없고요. 그냥 최대한 이쁘게 꾸면서 나중에 심사를 통하여 점수를 받는 거밖엔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천천히 자기 개성에 맞게 아바타를 이용해 한번 꾸며보세요.

옷 입히기 게임 아이템들이 보시면 세트 아이템이 있습니다. 그것도 한 번씩 다 입어보세요. 정말 멋지다 비다. 아바타들이 너무 사랑스러워 보일 거예요.

이번에는 개성을 띤 패션으로 가볼까요 순순한 보습. 지적인 모습. 직접 생동감 잇게 한번 만들어보세요. 스스로 아바타 개성을 멀로 만드지 생각하시고 하면 더욱 재미있습니다.

어때요 이번에는 영화에 나오는 누구 같지 안 나요 눈가에 장식하나 더 했을 뿐 인대 확실히 달라지며 여자 아바타가 아니고 남자 아바타도 저렇게 변신이 가능할까 궁금합니다.

응 머리 위에 장식 안 어울리네요 옷 입은 것도 상위랑 하위가 조합이 순조롭지 않아 보입니다.  이렇게 자기 개 성대 롤 아바타를 이용해서 멋지게 꾸며보아요 대리만족이라 할까요.

이번엔 어때요 활발하고 앙증스러운 모습이 아름다운데, 다음엔 천사 한번 만들고 싶은대 천사 복장이 하나도 없어요.

이런 멋지게 옷 입히고 점수 확인하니 30점 최하가 30점이랍니다. 옷 하나도 안 입히고 점수는 30점 나오는데 점수제는 분들 감각이 전혀 없나 봐요~

응원복이 이에요 오늘을 학교에서 있을 고교야구 응원 연습하는 날이랍니다.  이쁘긴 한대 머리를 좀 죽어야겠네요. 손에 장갑도 끼우고 옷 입히기 게임하시면서 메이크업도 해주세요.

아무것 도안 입고 30점 헤헤 감독관들 아마도 이 아바타 날씬한 몸매 점수를 준듯합니다. 리플레이해서 옷 제대로 입혀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