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들 입식스포츠 탁구경기를 좋아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저같은 경우에 요즘에 탁구에 한참 맛들려서 동료들하고 하루에 한번씩 복식경기를 치르는데 정말 재미있는 스포츠이지요~ 이번에 올릴 게임은 모임어플의 대한민국의 최강자 밴드와 퍼블리싱해서 인기최고의 팡야골프팀에서 제작후 출시한 역전! 맞짱탁구 with BAND입니다. 손쉬운 조작방법과 그리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들어있어서 딱딱하다는 느낌이 없어서 어린이는 물론 여성분들까지 정말 재밌게 즐길수 있는 게임이며 무려 깜찍하고 상냥한 캐릭터만 해도 75종이 등장하고 또한 펫이 30종이 등장한다고 하는군요. 


직접 플레이해보면서 즐겨보시면 느끼겠지만 묘한 중독성을 지니고 있고 위에 설명대로 상당히 간단한 컨트롤 방식과 그리고 갖가지 등장하는 스킬발동 그리고 강화시스템이 적용되어서 캐릭터를 성장시켜서 대전상대와 멋지게 플레이를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코스튬 및 여러 라켓등으로 캐릭을 꾸밀수가 있어서 쉽게 질리지 않는 스포츠게임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용권조님께서 유투브에 올리신 게임플레이 영상인데 어떤방식으로 대전하는지는 보시면 한눈에 아실수가 있을듯 하네요. 영상을 보실때 포인트는 어느시점에서 탁구채를 휘두르는지 타이밍을 주의깊게 보시면 플레이시에 상당히 도움이 되실꺼같네요.



심심할때하면 상당히 괞찮은데 은근승부욕 블러일으키는 토너먼트겜이며 나름에 긴장감과 스릴이 있는데 타이밍에 맞춰  정확하게 상대방의 허를 찌르는 타격을 가하면 서 진행을 해주시면 되시고컨디션에 따라 경기결과가 다르게 나오기도 하는듯하네요. 

단순해서 인지 더빠져드는 느낌을 받는데 경기를 하고있으면 정말이지 시간가는지모르다고 할까요~ 상대방에게 서브를 해서 공격해오면 시기적절한 타이밍에 맞춰서 백및 포핸드버튼을 터치해서 대전상대에게 공격을 해주시면 되는 방식입니다. 처음에하실때는 어느시점에서 눌러야할지 애매하고 힘들지만 아마도 5번정도 경기를 치루면 손에 익어서 자신도 모르게 공격을 퍼붓고있는 자신을 발견할수가 있지요 ㅎㅎ

 


 

킬링타임용으로 그리고 대중교통 출퇴근할때 하면 정말 딱인 겜인듯 합니다. 대전하는 분들도 많고 간단한 조작으로 남녀노소 즐길만하며 조금아쉬운점은 게임 전반에 대한 UI이해가 일반 유저들이 이해하기 불편한부분도 있는듯 하네요. 하지만  계속해서 업데이트가 된다면 인기몰이 할 것 같고 부분 달리면서 무언가를 먹고 획득하는것에 비해 탁구의 묘미와 그타이밍 등의 스포츠의 묘미를 맛볼수 있어서 좋은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