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WeMade Entertainment CO., LTD)에서 새롭게 카카오 제휴게임으로 출시한 에어헌터 for Kakao 슈팅액션 게임입니다. 기존에 드래곤플레이트를 하셨던 분들께서는 그와 비슷한 게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달라진 부분이라면 드래곤플레이트의 경우는 왼쪽과 오른쪽만 움직였다면 에어헌터의 경우에는 모든 화면내에 누비면 적들의 비행기를 파괴하고 적이 발사한 미사일과 총알을 피해서 게임을 진행하면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다보면 그전에 오락실에서 즐겼던 1942라는 슈팅게임과 조금 흡사한 게임인거 같습니다. 하지만 조금 난이도가 높아서 약간 까다로운거 같습니다. 한방에 게임오버가 되어서 게임을 한참 열을 올릴려고 할때 게임의 흐름을 차단하는거 같은 조금은 아쉬운점이라고 할수가 있네요. 이부분은 아마도 차후에 버전업하면 해당부분 비행기의 체력바등을 추가적으로 생성해서 비행기의 체력을 올려서 게임의 흐름을 차단하지않고 재미나게 할수 있는 기능을 업데이트했으면 좋을꺼같네요.


에어헌터 for Kakao 게임 소개영상및 플레이동영상/ 직샷

pc로 접속하신분들께서는 해당유투브 영상을 전체화면으로 하신후에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초기메뉴인데요. 게임쉰위부터해서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멋진전투기를 보실수가 있으시며 전투기의 능력치를 향상시킬수있는 상점또한 보입니다. 본게임에 들어가시려면 하단에출격하기를 누르시면 본격적인 게임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SF영화나 sg애니메이션 에서나 볼만한 전투기들이 등장하는 게임로딩

장면입니다. 로딩시에 여러 게임힌트들이 소개됩니다.



초기게임진행시에는 게임사에서 소개하는튜트리얼 모드를 진행하게됩니다. 자세한 게임방법을잘 익히셔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우측에는 강력한범위폭판을 발사한 모습입니다.



위의 화면에서 보시듯이 스마트폰게임의 그래픽이 상당히 좋습니다.

정신없이 날라오는 총알들과 아이템을 획득해야 해서

게임을 오래할경우에는 상당히 눈에 부담이 갈수가 있을꺼같으니

적당히 시간을 정해서 플래이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진행을 하다보면 이렇듯 보스들이 출연합니다. 보스가 

강하듯 약하든 등장하면 조금 부담스럽죠. 


위에녀석도 1스테이지 처음시작할때 등장하는 보스인데요.

엄청나게 총알을 발사합니다. 터치를 잘하셔서

이리 저리 피하면서 적비행기를 처치해주세요.


현재 게임난이도가 해보니 가볍게 할만할정도로 쉬운난이도는 

아닌듯하네요. 가볍게 즐기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다는 생각입니다.

평점들도 보더라도 현부분때문에 많은분들께서 패치를 요구하시는데

아마도 난이도 조절이 있을꺼같네요. 난이도가 쉬워야 남여노소 

어른이나 아이들이고 전부 즐길수가 있을니말이에요.^^


처음실행해서 제가 세운 기록입니다. 20.872점수를 달성한 모습입니다.

직접 재미난 에어헌터게임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M_ 에어헌터 게임 2013년 4월 17일 평가점수는 4.3이네요. 대체적으로 많은분들께서 상당히 재밌다는 평점들이 우세합니다. 더 자세한 평점을 보시려면 해당 더보기를 눌러서 평점을 봐주세요.|접기해버리기!~~|

 
타격감 넘치는 에어헌터의 평점들모음이에요. 

상단은 높은 평점이며 하단부분의경우는 낮은 불만평점들모음이에요.

이게임하면 어릴때추억이많이생각나네요 고전게임을 극대화시켜 재미있게 만들어주신거같아요 앞으로 많은업데이트기대할개요.먼가 좀 허전한 느낌 자잘하게 손좀보면 훨 날거같아요. 폭탄 쏘는거 좀 쉽게 하고요 화이팅!!~

그 옛날 생각하던 종스크롤 게임이 이렇게나 퀄리티가 높아지다니~!!! 멋집미다~!! 꼭 플레이 하길바라며 새로운 신화가 될 이곳에 미리 흔적 남기고 가기 수정11개 아니였으면 리뷰따위 안쓰는건데 글로리 스카이보다는 잼나는듯

옛날 슈팅 생각나게 하는군요. 배경 가독성이 좀 안 좋은거 같은데 이건 좀 고챠야 할거 같습니다. 초대 30으로 엔젤 기체 받아서 업그레이드 좀 해놨더니 엔젤을 사용할 수가 없다네? 내가 들인 골드는?? 이거 해결 좀 해주시지요.눈이 아퍼요.--;

생각보다 많이 어려운것같습니다 터치감이살짝부족한거같은데 내핸폰문제인거같기도하구,여튼모처럼잼나게오락할께생겨서좋네요. 하지만 처음이라그런것이겠지요^^ 많이 하다보면 익숙해질려나....하지만 옛날생각이많이나는게임인것같아학창시절 오락실에서 게임한추억들이새록새록 떠오르는것같아좋습니다^^저가 했던 많은 수팅게임 중에 최고 나은것 갔군요 여러분 재미있어요 많이 이용하세요 .

코인모으기도그리힘들지않고ᆢ최근해본슈팅게임중엔제일나은것같네요ᆢ하지만드래그했을때반응도는조금느린듯하네요. 그래픽 사운드 완성도가 있네요 단지 아쉬운건 드래곤프라이트도 펜으로 조정 가능한대 이 게이은 손으로 밖에 안되는게 흠 이네요.진짜재밌어요...얼마나길게쓰란거야ㅡㅡ끝이안나내 도대체뭐지 짜증나려구하내 확인버튼떠라 아진짜뭐야. 친구랑 경쟁도 가능하고 퀄리티도 굉장히 높네요. 기체 업그레이드도 좋고 아쉬운점은 기체가 몇개 없다는것 정도네요.

비행기 자체 움직임의 속도 반응이 좀느린거 같고 약간 난이도있어서 좋긴한데 조금씩 업그레이드 되가면 더 재미 있어질꺼 같네요 .수정인가32개있었는데5개되있고 초대30명해서엔젤받아서업글다해놨는데다시들가보니까엔젤아예잠겨있고업글한돈은증발되있고어쩌라는거에요하고싶어도할수가없네요.

스피디하고 적비행기 피하고 공격하는 재미가 쏠쏠 합니다. 고전게임과 비슷하긴한데 좀 어려운면이 없지않아 있는것같네요.. 미사일이 구분도잘 안되는것같기도하고 복잡하네요 재밌긴한데..

총알이 생각보단 천천히 나가는 감이 있지만,그래픽은 여지껏 봐온 비행슈팅게임중 상위권인것같습니다. 업그레이드와 편대비행을 하게되면 더욱 재미있을것같아서 기대됩니다.  잠깐 즐기기 위한 게임인데...재미는 있는데 좀 어려운 감이 있네요..좀더 쉽게 바꾸셔야할듯싶어요..적 총알 숫자를 줄이던지..아님 크기를 줄이든지 해야 피하기 쉬울듯하네요.

초대하고나서기대가되지만게임을하고나서대왕이나왔는데저못이겨요골드를모아서꼭!!할거에요아이템을사면되요나중에이거좀업데이트자주하시고요. 다른 비행기 Game과 비슷할진 모르지만 하면 할수록 재밌고,심심할때 하면 딱입니다

글로리스카이랑 조금다른 느낌의조작감 괜찮네요 돈모으기넘빡신듯 예전 슈팅게임 맛 난다는 기사 읽고 해봤습니다. 그정도는 아니지만 폰게임 치고는 좋네요.전투기의 움직임이 약간 스피드 업 되길 희망합니다.좀만 더 연습하면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일단 스트라이커와 라이덴의 중간 같은 느낌인데 겜플레이자체가 실망이다 다들 욕심이 많은듯 화려하게 하나하나 다살릴려고 하다가 망삘이 난다 특히 배경하시는분이 욕심이 너무 많으셨네요 가독성이 너무않좋아요 ㅠ 개발자욕심보단 유저의 눈높이에서 한번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하나하나 보면 퀄리티가 좋은데 무슨 모발해상도에 이런욕심을내다니 더하고싶어도 눈이아파 못하겠다 게임은 하드하게 그래픽은 라이트하게 해야죠 디테일하게 하나말하자면 미사일경고가 화려한 배경에 묻혀 보지도못하고 죽는경우가많고 피버모드같은거 뭔가 쾌감이 느껴져야하는 부분인데 이펙트때문에 내가뭘하는지도 모르겠고 이상한 몹의 배열로 만족감도 덜하다 윈드러너가 왜인기많고 매출1위 인지 연구해보세요 최근 쿠키런도 참고해보요 위메이드 카카오지분있는걸 왤케 활용못하세요 슬프네어휴 피시겜 만들던 고집으로 모바일하니 프라이드좀 죽이고 만들어주세요.

다른 카카오 겜은 다 잘되는데 유독 요것만 서버통신상태가 않좋은듯 합니다. 한판 열심히 하고 보상받으려는데 접속이 원할하지 않아 보상 못 타면 할맛 안나요 .

얻어서 업그레이드 잘하고 플레이 잘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다시 잠김 상태 됨 빨리 조치 해 주십시요 게임 잘 만들어 놓고 겜할 맛 안나게 하면 어떻합니까.비행기 손에 땀나면 조향하기 힘드네요... 글구 비행기가 손꾸락에 가려져서 피하기가 까다롭네요..

한방맞고 바로죽는거보단 에너지가 있어 좀 오래 플레이되면 좋을텐데 아쉽습니다 .손으로하면불편해서펜으로하고싶은데왜펜인식이안됨? 다좋은데 아템이랑 적비행기가 구별이 잘 안됨 아템에 형광 오로라를 더 줬으면해요.

한대만 맞어도 죽으니 HP 추가하면 좋을듯... 화면2번 누르면 폭탄 나가니 폭탄 갯수표기만 우측위로 이동..배경음악은 신나는 메탈음악에 보스전 음악도 변경하면 좋을듯합니다.

이번겜은 뭐랄까 몬가 완전부족하구 뻔할뻔짜라해두죠 쩜 식상하네요 .30명달성 엔젤기체 왜 안열리나요??? 버그수정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조작감이 너무 가볍다는 생각은 안드시나요??

그래픽은 화려하나 적과 총알의 시인성이 떨어집니다 특히 조작감은 감도차이인지 모르겠지만 손가락 움직임을 따라오지 못하고 한쪽 화면 끝으로 이동할 시엔 터치가안되어 멈추거나 홈키가 눌리는 불상사가 발생합니다 마치 스타하다가 윈도우키가 눌린것같은 이기분....

너무 어렵고 또 너무 산만하고 무엇보다 기체니 보조니 또는 템들도 어김없이 비싸고 현질유도가 심한듯한.. 게임으로 얻을 수 있는 코인은 눈꼽만큼인데 게임을 제대로 즐기려면 준비해야 할건 엄청 많고.. 암튼 요즘 게임들 나오는거 보면 걍한탕주의에 빠진듯한 그런 겜들만 즐비함 아침에는초대다해서 엔젤기체를사용할수있었는데오후가되니잠금에사용할수없는기체라고하네요;;;수정부탁드려요.



1.우선 로딩 필요이상으로 길고 많아 2.친구모집횟수 너무 많고 주는 아이템은 후지고 3.그래픽 한곳에 집중하기 쉽게해야하는데 너무 화려함을 달리고있음 4. 손으로 하는 슈팅게임인만큼조작을고려해야하는데 고려안함 장점은 굳히 현금지랄은 안해도 된다는거 현금지랄은 컨트롤 딸리는 사람이 할정도?조작성은 케이브 게임 한번이라도 해봤으면 이따위로 안만듬. 그래픽은 난잡하고 조잡함. 근데 최고라는 사람들 진짜 해보긴 한건가?

친구30명초대해서 엔젤기체를 얻어서 오늘새벽에 한판했거든요? 그런데 지금보니까 그 엔젤기체가 다시잠겨있는데 이게 어떻게 된 상황 인가요?렉인줄알고 계속 껏다 켯다 해봐도 잠겨있는데요;;;

게임 다시 설치했을뿐인데 수정 34개가 5개로 다시 초기화된건 뭔가요? 더군다나 무슨 현질유도가 왜 이리 많음 난이도도  어렵고 골드도 짜게 주고 아놔 게임시스템도 여기저기 가져와서 짬뽕을 해놧네 새롭지도 않고 드래곤플라이트보다 못미치는 것 같다 차라리 글로리 스카이가 더 낫다 그래픽의 화려함때문에 눈이 어지럽고 총알이 잘 안보며 기체가 작아 손가락 으로 움직이면 기체들가 가려져서 어디를 날고 있는지 잘 보이지 않아 총알을 피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으니 대대적인 시스템 개선을 원한다. 그나마 칭찬할만한 곳은 편대시스템뿐 조금 단순하게 만들어달라



[#M_에어헌터 APK 드롭박스다운|접기|


 에어헌터 for Kakao 슈팅액션.part1.rar

 에어헌터 for Kakao 슈팅액션.part2.rar

 에어헌터 for Kakao 슈팅액션.part3.rar

com.wemade.airhunterforkakao-1


[해당 airhunter 게임의 변조된 파일이나 치트그리고 결재의 버그판 ,크랙판등은 절대 요청도 받지않음며 공유하지 않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