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릴적에 문구점앞에서 엄청나게 이게임을 즐겼던 기억이 나는데 혹시 아실분들은 대부분 아실텐데 캡콤에서 개발한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삼국지 오락실게임입니다. 5명의 장수가 등장하여 등장하는 적들을 필살기들을 동원해서 싹쓸어버리는 게임이랍니다. 완전히 오락실 버전과 똑 같다고 보시면 되시며 플레이를 하시면서 옛 어릴적 향수에 빠져보도록 하시고 처음 하시는분들은 재미나게 즐겨보도록 하세요.



처음 시작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왼쪽에 중간부분에 보시면 파란색을 눌러서 본격적으로 게임내부로 들어가 주셔야 플레이를 진행을 할수가 있으십니다.




1.큼지막하게 조이스틱 버튼을 이용해서 캐릭터를 움직을수가 있으시며 2,4가지의 버튼을 이용해서 갖가지 적들에게 공격을 퍼부을수가 있으십니다. 3.동전투입버튼및 시작버튼입니다. 그럼 3번을 눌러서 적을 토벌하러 가보도록 하시죠~!!

 


4명의 장수들이 보이는 군요, 다들 한캐릭터들식 조금씩 플레이 해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캐릭을 선택후에 진행을 해주시면 되겠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궁수를 선호해서 KADAN을 플레이 했습니다.



이렇게 삐까 번쩍한 황표마 비슷한 말을 타고 등장을 합니다. 조이스틱 버튼을 눌러서 적들의 위치에 가서 접근 캐릭터라면 칼을 휘둘러 적을 제거해주시거나 활을 날려 적의 헤드샷으로 날려버리십시요. 



각버튼마다 각기 다른 속성의 공격을 진행할수가 있으신데 B버튼의 경우에는 자신의 체력을 소모하며 강력한 필살기 공격을 진행할수가 있으시며  A는 평타공격을 할수가 있습니다. 상황에 맞게 컨트롤을 해서 적들을 요리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필살기공격의 모습인데 뭉탱이로 적들이 한꺼번에 몰려 있어서 단타로 적을 상대하기 어려울때 이 공격을 하면 손쉽게 범위공격으로 적들의 숨통을 끊어버릴수가 있습니다.



이곳저곳에서 등장하는 보물항아리가 등장하는데 항아리를 부셔트리면 그안에 점수를 올릴수있는 금전뭉치나 아니면 주인공 캐릭터의 체력을 높여주는  HP템들이 숨어 있으니 꼭 부쉬서 획득해보세요.



1스테이지의 마지막 보스가 위에 뒤로 덤블링하는 적의 모습인데 역시 보스답게 상당히 피통이 커서 한번에 잡을수 없고 동전 삽입 다시 스타트를 눌러서 잡았던거 같네요.



2라운드의 모습 위에 처럼 지도 모양에서 하나씩 점령해 나가시면 되시며 가면갈수록 어떤게임이나 똑같겠지만 난이도는 높아갑니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무한 이어서 할수있는 동전이 있기 때문에 엔딩은 쉽게 볼수가 있겠지요.



플레이 스토어 링크및 자세한 게임정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zwsgz.kof

직접다운로드 APK : https://www.dropbox.com/s/y156w8bu6yywt4i/%E4%B8%89%E5%9B%BD%E5%BF%97-6.apk


[플레이를 하시고 삭제를 하시고 다시 까시고를 하시면서 플레이를 하실것을 추천드립니다. 해당 앱에서 푸시로 자꾸 다른 어플을 설치를 권해서 여간 귀찮은게 아니네요. 하지만 무료게임이니 이런점은 가만하셔야 할테고 아니면 상태표시줄에서 알림및 강제정지로 하시면 문제가 없을꺼같네요.]

저도 1시간정도 플레이를 진행해봤는데 어릴적 했었던 오락실게임을 스마트폰 으로 다시 해보니 옛기억이 새록새록 나는거 같네요. 무제한적으로 이어 할수 있으니 큰 부담없이 그리고 현질도 필요없이 플레이를 할수가 있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잠깐씩 시간때우기로는 정말 좋을꺼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