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성분들에게 꼭필요한 필수 강력추천 생리어플인 ABISHKKING에서 개발한 (period calendar 여성생리달력/캘린더/생리일기 )를 소개할까 합니다. 제가 남자이기에 정말 체험담을 쓸수가 없어서사용자 평점리뷰의 간단한 글을 간단하게 몇분의 글을 봐주세요. [추출한 apk파일을 다운받으시려면 블로그에 올려드렸으니 생리어플을 바로받으실수가 있습니다.]

-불규칙한 생리 기간 때문에 항상 불안했는데 날짜 계산이 되니 편하고 그때그때 몸상태까지 체크할수있어 편하고,주기 기록과 배란일 계산은 기본 매일 기분과 내 몸 상태를 체크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 처음엔 항목이 많아서 어떻게 써야하는지 헷갈렸든데 쓰다보니 정말 유용하더라구요. 여자한테 꼭 필요한 어플이네요,

-너무 좋아요 제가 생리통이없어서 생리한다는 느낌을 못받아서 팬티에 묻고 그랫는데.. 이거 하고 미리 준비해서 안 묻어요! 조아요.

-괜찮네요!!저는 아직 불규칙한 학생이라...ㅎㅎ 메모에는 그냥 일상을 적어도 괜찮을것같고 기분이나 몸상태 아이콘들도 다양해서 너무 아기자기하고 좋아요^^

-달력에적어뒀다가남자얘들이보면민망햇는데 기능도좋고비밀번호까지잇어정말편리하네요 다른친구들한테도추천해야겟어요.

-옵션이 많아서 적용하고 적용되는 것도 많구, 내정보도 메일로 저장시킬 수 있고... 폰 바꿀때마다 이 어플은 꼭 받아 쓰는것 같아요

-달력에 일일이 다 적기도 귀찮고 몸무게,기분,상태까지 체크해주니깐 좋더라고요^^편안하게 폰으로 해결할수 있어서도 좋구요~비밀번호로 비밀을 유지할수 있으니깐 남자들,다른사람들한테 들킬염려도 없구요! 참좋은 어플인것 같아요^^게다가 무료니까요~애완동물 전용도 있고 애완견키우는 집은 도움도 될거 같아요♥설정도 맘대로 고칠수있고,체온도 체크해주고 진짜좋으니 다운받아보세요♡

[정말 구글스토어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앱에대한 칭찬만 있고 안좋다는 댓글은 눈씻고 찾아봐도 보기 힘들만큼 훌륭한 생리앱 인거 같네요,.]




여성생리달력/캘린더/생리일기 아이콘모습입니다. 심플한모양을 띠고있는 아이콘이 맘에 드는군요~



꽃송이만님께서 생리어플의 캡쳐한 영상입니다.



달력과 월경기 기능



달력기능과 컨디션 추가를 할수가 있네요, 와이프에게 이런 생리앱은 리뷰를 써라고 해야되는데 제가 쓰려니 통모르겠네요. 컨디션을 추가해서 몸상태를 체크할수가 있는거 같네요.




자신의 체온도 체크할수있는기능인가요? 그리고 생리가 남은 기간도 볼수가 있는거 같아요.



여러가지를 설정할수 있는 메뉴입니다. 초기화면설정,월경기와 배란일,임신모드,알림,계정,비밀번호설정,데이터 백업과 복원,이메일로 역사전송,언어선택,도움말,공유와피드백 등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자세한 생리앱 개발자bishkking의 앱소개글입니다.



period calendar어플의 사용자 평점이 대단하네요,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앱이네요.




1. 월경과 배란 날짜가 차트에 표시된;

2. 일부 특수 조건 고정, 당신은 암호를 설정할 수 없습니다;

3. 일부 국가의 일광 절약 시간에 문제를 해결,

4. 공개가되지 기간 달력을 고정 아니라 Google 플레이에;

5. 다시 설치를 제거, 당신은 데이터를 한 후 수동 또는 자동 복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6. 차트 기능을 개선하고, 데이터를 볼 쉬운;

7. 새로운 기능, 당신은 백업 데이터 복구 목록 페이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8. 사용자의 입력 오류 사이클 기록 및 매개 변수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9. 이탈리아어 포럼을 추가,

10. 우크라이나와 불가리아의 언어를 추가,

 신규버전업 되면서 위와 같은  해당기능들이 추가 되었다고 하네요.




생리어플 안드로이드 생리앱 period calendar apk

파일 다운로드 com.popularapp.periodcalendar-1.apk

업데이트 날짜:2013년 2월 27일 (수)  현재 버전:1.21  필요한 ANDROID 버전:1.6 이상  카테고리:건강 및 운동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