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년 크리스마스면 하염없이 산타 할아버지의 썰매를 끌어주는 착한 루돌프 온 새 상 착한 어린이들 집까지 산타크루스의 선물을 배달해주는데 매우 온순하면서 코가 빨개서 그런지 어두움 밤길을 달릴 때 빛이 생겨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것 같아 보이는군요. 해당 작품은 꼭 썰매를 끌고 힘차게 달려가는듯한 느낌을 주고 있네요.
 접는 난이도는 종이접기 방금 시작한 초보 들고 접하시기에는 정말 좋은 작품이니 조금도 어려워하지 마시고 열심히 영상을 보시면서 천천히 완성해보세요. 

 십분 남짓한 시간정도네요. 난이도의 경우 그리 높지 않으니 만드는데는 힘드시지는 않으실꺼에요.

접기과정 설명글

정말 몇 분이면 무조건 완성할 수 있는 작품인 만큼 시간적 여유가 없으신 분들이 접어내기에는 가장 좋은 종이 접기라고 생각되고 이번 루돌프를 모두 완성하게 되면 다른 동물들을 접어가는 데에 있어 한층 더 실력이 향상될 수 있으니 힘들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선생님과 함께 열심히 이해하면서 접어나가 보세요. 


양옆으로 세모로 만들어 주시고 꾹 눌러가면 계속 진행하여 주시는 우리 강사님 생각보다 이번 만들기는 아주 쉬운 난이도를 자랑하고 있어 어린아이들도 재미있게 할 수 있어요.



 

왜 산타 할아버지는 선물을 배달해줄 때 썰매를 많은 동물 중에 루돌프를 선택했을까 하는 궁금증이 생기게 되는데 좀 더 날렵한 맹수들에게 썰매를 끌게 했으면 더욱 빨리 가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물고기 접기 식으로 진행하여 주시면서 선생님이 말씀하시는 대로만 그대로 따라 해주시면 별 큰탈 없이 잘 하실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열심히 접으세요.



 





 

여기부분부터는  좀 더 섬세하게 말씀을 해주시는데 여러분께서는 항상 강사님의 말씀을 귀담아들으시면서 어려움이 있다면 잠시 멈추시고 생각을 하면서 접어 주셔야 합니다.



 



이제는 루돌프의 등부분과 다리부분을 만드실차례랍니다. 이렇게 아래부분으로 일치하도록 만들면 되십니다.

 





 

완성이 거의 다 되어가고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 여기서 살짝 다듬어 주시면서 마무리를 지으면 완벽한 모습으로 완성이 될 수 있으니 조금만 더 분발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젠 위에 머리부분위에 있는 뿔을 만드실차례에요. 뿔을 다 만드셨다면 다리부분의 경우에는 뛰는 형태가 되기 위해서 몇번을 더 꺽어서 만드셔야 하시구요.

크리스마스에 딱 어울리는 동물인 루돌프 모두 함께 즐겁게 접어보시고 미리 얼마 남지않은 성탄절 즐겁게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