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이시간에는 뽀로로와 노래해요 연속보기를 올려드려봤습니다. 여러분들께서 함께 보고 있으면 너무나 흐뭇한 표정을 지으며 앙증맞게 따라 뽀로로와노래해요 연속 동영상을 보면서 노래도 부르고 대화도 하는 것을 문뜩 보게 될 때마다 내심 놀라지 않을 수가 없을 겁니다.

플레이 되고 있는 것은 쉬운 동요들과 평소 언제든지 일어 날수가 있을 일들을 대상으로 잘 만들어 놓았으며 하나같이 원어민 교사처럼 발음들이 정확합니다.

뽀로로와 노래해요 연속보기 밑에서 바로 보세요.



노래 영상에서는 예전에도 한번 소개해 드렸는데 40번까지 연속 보기가 가능하답니다. 여러 개의 쉽고 따라 부르기 편한 곡들을 한 대 모아 따로 찾아다닐 필요가 없이 바로 한 번에 모든 것을 감상할 수 있지요.

뽀로로가 친구들과 사이좋기 뛰어놀다 갑자기 눈보라가 휘몰아셔 작은 동굴을 찾아 들어오게 되는데 그 안에는 맛 좋은 음식들이 놓여 있어 주인 허락 없이 먹고 값비싼 유리 잔을 깨뜨려 버리는 엄청난 일을 벌이고 말죠.

크롱 뽀로로만큼은 아니지만 악어 형태의 캐릭터로 최초 주인공을 만나게 되면서 함께 생활을 하게 되는데 여러 명의 친구들 중 오직 크롱만이 말을 하지 못하는데 아무래도 아직 너무 어려서 그런 거겠죠.눈 길 위에 눈썰매를 만들어 친구들과 함께 시합을 하고 있네요. 멋진 썰매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하는 주인공 자신이 세상에서 가장 훈륭하고 빠른 것을 만들기 위해 애디에게 조언을 듣게 되지요.뽀로로와 노래해요 연속보기동영상을 함께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