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드로이드의 커플 필수 앱,인 비트윈을 올려볼거에요. 상당히 인기가 많은 어플이며 채팅을 즐기시고 사진도 올리고 메모를 하실수도 있고 기념일을 등록을 할수있는 어플이라고 생각하시면되십니다.한마디로 특화된 연인들을 위한 커플전용 앱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저는 마누님하고 사용할일은 없지만 젊은 연인분들이 적절하게 만 사용한다면 더 사이도 좋아지고 참 유용한 어플이 될수가 있을꺼같네요. 그러면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에 등록된 설명을 보시고 하단에 스샷참고부탁합니다. 요청하신 추출 apk파일은 밑에 올려놨어요.

구글플레이 비트윈소개글보기및 간단 어플리뷰



사용자들 평점이에요. 더 많은 앱의 평점들을 보시려면 하단에있는 더보기를 눌러서 앱에대한 평가를 봐주시면 되세요. 하지만 대단한 만족도가 높은 앱이라고 생각하시면되십니다.

[#M_더많은 사용자평점들보기|접기|


 
사용자들 평점모음입니다.

-플로 다이어리 쓰고 싶어서 찾다가 발견한 비트윈!!정말 좋은 어플이네요 채팅에 메모 써서 바로바로 같이 볼 수 있고 좋은기능들도 많아요 쪽지에도 사진첨부 할 수 있는 기능이 위치추적 있었으면 더 좋을것 같아요 이모티콘 크게 보여졌으면 더 좋을듯

-사용이 편해서 한번 사용하고 나서부턴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아이폰에서 잘 됐었는데 요즘 뭐가 꼬였는지 시간이 오류 나네요.

 나머지는 여전히 잘돼서 만족이예요.커플에게최고의앱이에요:D 지금도좋지만 첫째 동영상도보내거나올릴수있으면더좋을것같아요 둘째는 사진올릴때한마디라도같이올릴수있음좋겠어요 ex)사진설명 그리고셋째로는 무료통화가되면 퍼펙트한앱이겠지만 셋째는무리일까요~지금도너무좋아요 커플에게추천
-분명이 푸쉬 알림이떠서 들어가 보면 안와잇고 그러네요ㅠㅠ 가끔은 메세지가 왓는데도 푸쉬알림이 안뜰때도 잇네요ㅠㅠ최근 업데이트햇는데 이점만빼면 다좋아용♥

-둘이서만 알콩달콩 잘쓰고있어요. 우리가 사귄 일수도 확인되니까 따로저장해서 확인하는 번거로움 없어서 좋구요. 날짜저장해서 사진 올리지않아도 나중에 사진 올려도 사진찍은날짜로 알아서 업뎃되서 참편리해서좋아요ㅎㅎ


-아크쓰는데 제껀알림설정에서진동설정해놔도진동이안울려요...그것만고쳐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참고로깔았다지웠는데도진동이안돼요..
-연인과 떨어져있어도 사진도 마음껏공유할수있도 메신져 역할도 하니 좋네요 추억이 쌓여가는걸보니 기분이좋아집니다


-비트윈에 건의하고픈 내용삭댕방 상제나 탈퇴 계정삭제 비밀번호등 그리고 1 비트윈 사진을 시간순으로 정렬 가능하게 해주세요^^ 사진 찍은 날짜에 사진이 바로 등록되는게 정말 좋은데 사진이 시간순서배열로 정렬 된다면 참 좋을것같아요 건의하고픈내용 2 간단한 음성녹음, 짧은 동영상도 올릴수있으면 좋겠어요^^ 저희커플은 맹세하거나 약속한 내용을 녹음으로 남길때도 있거든요 건의하고픈 내용3 컴퓨터로 접속 가능하게 하고 사진첩과 사진앨범 등의 사진인화 사이트와 연계해 운영한다면 수익창출할수 있을듯 싶어요 간편하게 날짜별로 정렬되면 앨범 만들기가 수월하니까요 건의하고픈 내용4 저희 커플은 커플 통장사용하는데 데이트비용이나 여행비용을 그냥 메모장에다가 정리하거든요 수입지출정도만해서 정리할수 있게한다면 더치페이 건전한 커플문화 보급에 기여할 듯 합니다. 건의하고픈 내용5 일정등록에 관하여 Dday기능이 20개 밖에 입력이 안되더라구요 저희는 비트윈을 십년이고 백년이고 쓰고싶은데 일정이나 기념일이 20개 뿐일까요? =>위 내용은 유료결제를 감안하고 건의합니다

-폰을 초기화해도 계정만 있으면 저장된 사진과 대화들이 사라지지 않아 편리합니다. 또 쉽게 서로 사진을 공유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귀엽고 위젯또한 이쁘네요. 특히 민트색!ㅋㅋ 커플에겐 더할나위 없는 착한 어플입니다. 사진을 많이 찍는 분들께 특히 강추합니다
-1일부터이거썼었는데 참 여러가지 기능이 다이써서 조은거같아요 ㅋㅋㅋ 다만 좀 음성메세지 저장, 하루하루 대화내용 저장, 사진올릴때 미니홈피처럼 텍스트추가 가능한것 같은 부가기능도 있었음 좋겠네영 ㅜㅜ 다음업데이트때 반영해주시면 매우매우 베리머치감사!!

-진짜 비트윈 커플과의 추억하고 이런건 장점인데 ㅡㅡ 비트윈 ...아 ... 카톡만큼 될라면 멀었네요 ... 전송도 하루종일 안되서 먹통일때도 빈번하고 이젠 톡이왓는데 알람같응것도 안울리고 진짜 구리다 스티커만들 시간에 앱 활성화나 업데이트하길 ㅡㅡ 톡한번하기힘드네요
-현재 하루 동안 네트워크 오류와 심긱한 오류로 제작사와 상의하라는데 이거 먼소리인지 모르겟네요 고객센터에 재안도 못하고 빨리좀 고쳐주시지요.네트워크오류가로그인하고두번째단계서로의번호입력하는단계에서자꾸네트워크오류라고뜨면서네트워크상태를확인하라네요 둘다안됩니다.


-아니이거해결좀해달라니아직 이난리네ㅡㅡ 고쳐줘요 아직안되요 열받아죽겟네요. 분명히 톡을보냇는데 여자친구는안왓다네요 제가 톡을받아도 알림이안뜨고요 지금3일째 피해보고있어요 빨리해결해주세요 
-대화온게 울리지도않고 알림창이뜨지도않고 들어가보면대화가와있구요 읽고핸드폰화면을잠그면 그때서야 읽은대화가 알림이옵니다 점검확인부탁드립니다.


-가끔 알람이 안울릴때가 이것때문에 여자친구가 비트윈지우고 연락하지말래요 어떻하실거에요 빨리 문제 해결하시고 책임지세요
-원래 탈퇴하지않고 그냥 지웟다다시깔아도 사진이랑 대화목록 사라지지 않앗자나여?계정도그대로엿는데... 뭔가 공지라도 해주시지..지웟다다시하니까 계정날라가서... 새로가입해야되고 다날라가버렷네여..








자세한 리뷰를 진행해보려 했는데 커플승인이 안되서 더이상의 진행은 불가능했네요. ^^ 저는 자료만 올려드릴께요.


최초 실행시 비트윈에 회원가입을 하신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창입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 그리고 이름 성별등을 입력하신후에 커플을 등록하신후에 사용을 하실수가 있답니다.




혼자만 설치하면 되는게 아니라 상대편에게 해당 링크를 보내서 

같이 연결이 되어야만 앱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링크 보내기후에 총 24시간내에 등록이 이루어 지면 해당 비트윈에서 푸시로 알려줘서 앱에 모든기능을 사용하실수가있습니다.



[#M_비트윈 apk |접기|


kr.co.vcnc.android.couple-1.apk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