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다양한 모두로 진행이 되는 액션 바운스어택 3 Bounce Attack 3 플래시게임으로 1인용과 2인용이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연습 모두부터 시작하여 대전, 타워, 보스, 왕관 모드가 지원이 되기 때문에 정말 미션을 하나씩 진행하는 재미를 뛰어나다 설명할 수가 있어요.

특히 친구들과 함께 대전을 펼치는 것도 괜찮지만 강력한 보스들을 서로 힘을 합쳐 나가면서 공략해 나가는 것이 한층 더 재미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직접 하면 다들 알겠지만 생각보다 많은 몬스터들이 준비가 되어 있어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를 계속시킬 수가 있어 시간을 때우기에 적합한 작품이라 생각됩니다.

조작방법

조작법:이동 ADW / 기술 E, R / 필살기 S / 게임 스타트 스페이스바 / 포션 1,2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우선 각 사용자 들 은 미션을 즐기시기 전에 게임 방법을 클릭하고 들어가 간단한 설명을 듣도록 하세요. 광범위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으며 초반에는 한 번쯤 들어가 어떤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지 잘 알아 두셔야 해요.

 

이렇게 총 5가지의 모드가 준비되어 있으니 각 유저들께서는 우선 기본적인 연습 모드를 살짝 진행하신 다면 본격적인 진행을 할 수 있도록 하세요. 특히 BOSS 모드가 가장 재미를 더해 나가고 있어요.

 

대략 70개가 넘는 캐릭터들이 존재하고 있으면 각 캐릭터마다 서로 다른 무기와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어요. 특히 강력한 기술을 모아 사용하는 필살기로 서도 다양한 게 사용되기 때문에서 골라서 하는 재미가 있어요.

 

이렇게 보스모드에서는 자신의 컨트롤에 알맞은 BOSS를 골라 가면서 싸움을 진행하며 나가도록 하세요. 강력한 몬스터일수록 높은 공격과 방어력을 갖추고 있어 혼자보다는 항상 둘이 함께 공략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

 

캐릭터가 3페이지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원하는 것을 하나 선택하여 주세요. 특히 원거리 유닛도 보스 전에 있는 유리한 조건으로 플레이가 되기 때문에서 선택하여 사용해 주시면 좋은 플레이를 만들 수 있어요.

 

이렇게 왕을 하나씩 공략해 나가는 재미가 뛰어날 만큼 이번 바운스 어택에서는 여러 방식으로 GAME을 즐길 수 있다는 좋은 장점을 보여주고 있으니 이 시간 더욱더 신중한 컨트롤을 통해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도록 하세요.

 

이번에는 도끼를 들고 있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싸움을 하는데 이 녀석 특히 기를 모우 모아 S를 눌러 초특급 필살기를 사용하면 도끼를 들고 빠르게 회전을 하면서 체력이 뛰어난 보스를 여러 방 공격을 하게 됩니다.

 

단일 공격에 있는 아마도 유닛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공격 속도는 조금 느리게 설정이 되어 있지만 한방 대미지가 뛰어나게 되어 있으며 필살기 하나만큼은 그 어떤 캐릭터도 따라올 수 없는데 강력함을 보여주고 있으니까요.

 

상당히 짜증 나게 자꾸 도형 위로 올라가는데 캐릭터로는 뛰어오를 수가 없으며 원거리 공격을 할 수 없는 만큼 몬스터가 내려올 때 가지 계속해서 그냥 기다려야 해요. 그래서 이런 경우는 원거리 공격 도 참 쓸만하답니다.

 

주어진 생명력이 다 떨어져 버리면 여지없이 미션을 실패로 돌아가고 있으니 항상 포션 물약을 챙겨 두고 다니도록 하세요. 다양한 플레이를 즐기면서 좋은 성적을 만들어는 미션을 달성해 주세요.

 

칠십 가지가 넘게 유닛들이 정해져 있으니 하나씩만 진행하여도 상당히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 될 정도로 심심할 때 시간 때우기용으로 괜찮은 작품이라 여겨지고 있으니 따분한 주말에 플레이하기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보스가 중앙으로 내려오자마자 연이어 공격을 해야 빠르게 막강한 체력을 갖고 있는 대마왕을 처치할 수 있으니 다시 언덕 위로 올라가기 전에만은 타격을 줘야 합니다.

 

서둘러서 긴 도끼를 가지고 현란한 플레이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싸워 주세요.  이번 바운스어택3.1.2게임하기를 하면서 혼자보다는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를 진행하시면도 분명 강력한 보스들을 처치할 수 있으니 쉽게 클리어할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