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문자 추적 어플인 개발자 노승훈님(http://blog.naver.com/notinoti)께서서 개발한 안드로이드용 무자추적기 앱입니다. 스마트폰의 지원 기종이 제약이 있어서 해당기종인 시라우스및 베가 그리고 미라크 갤럭시 시리즈만을 지원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베가X는 미지원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미와 있는 문자의 경우에는 추적이 불가능하며 실시간으로 받은 문자만 추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그리고 KT통신사의 경우에는 지원이 안된다고 하니 KT분들은 사용하실수가 없습니다 .저도 한번 사용하려고 하니 KT가입자라 지원이 안되더라구요.

문자 추적기 앱스샷보기

총평가는 3.6점이네요. 평점을 깎아내린 내용을 보니 자신의 스마트폰에서 호환이 안되서 별1개를 준분들이 많더라구요.

[#M_문자 추적기 평점들 더욱많이 보기|접기|

 해당앱의 평점모음이에요.

통신사 Sk는 통합메시지함을사용해서 진짜번호가뜨지만 다른 Kt나 Lg는 아에 시스템이다르다고 안된다는분들은 그니까 통신사 Sk만 되는거야 본문좀읽어보세요.옛날부터기다렷는대ㅠㅠ미라크엘쥐도되개해주세여제발!!!!!!!!!!!난안되는데다운받아나씀될때까지기달릴꺼임.
다른 문자추적앱은 탭에서만 제대로 안되더니 이건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1년반 사용한 갤탭7인치 프로요입니다.지들폰안된다고별점까고 징징대고ㅋㅋ어플설명은읽어보고 지랄들하세여 폰을쓸줄모르면걍 전화만쓰세여.

제발 베가엑스도되게해주세요 제가매일누가번호를바꿔서고백해서답답해미칠지경이에요제발 베가엑스도해주세요.
이것덕분에 도박성 문자나 음란물 스팸문자오면 바로바로 번호보고 문자로 상대방 욕할수있어서 좋아요 진짜 완전 추천! 제가 예전에 어떤애가 문자 발신번호 저로 바꿔서 제가 정말 친한친구한테 욕하는 문자를 보냈거든요ㅠㅠ 그래서 트러블이 생겼엇는데ㅠ 지금은 뭐 괜찮아 졌지만 그때 썼더라면 친구랑 사이는 그대로 유지할수 잇엇을까 싶네요ㅠ 쨋든 이 어플 너무 좋고 별 5개 드려요>
제가 베가레이서인데 베가레이서 되는거맞나요? 두번째! 혹시 kt베가레이서 되는거 맞나요? 답변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도데체 지원해달라거나 자기폰 무시하지말라는둥 덧글단사람들은 본문중 Q2는 읽어보심? 어플 받을때 무작정 받지말고 좀 읽으세요 --; 어플의 특성상 지원안되는걸 뭘 별점1도 아깝다고 나대시나요.줄줄이 실제번호가 나오니 신기하네요. 잘 작동합니다. 미라크 이용자
저는진짜별열개라도주고싶네요...너무너무잘잡아냅니다!갤럭시s 유저이구요문자올때바로바로떠주어서너무좋네요.버그는..수정부탁드려요
완전잘되요제가갤럭시s2인데요 어떤남자애가저한테고백햇는데 개이름이나오더라구요ㅋㅋ 완전대박이예요ㅋㅋ 완죤잘되요ㅋ
아니 설명을읽어봤으면 지원기기를 봤을거아닙니까 지원기기에 자기폰없으면 안되는가싶다 하면서 다운을안받아야지 자기폰안된다고 불평을왜해요.KT 이용자 분들을 위한 추적어플이 없는 이유는 다른 통신사와 달리 문자 형식, 규격이 달라 아예 문자 안에있는 실제번호 자체가 없어요..! 이건 KT가 바꾸든지 통신사를 바꾸든지 해야되요. 잡스나 게이츠가 와도 안됩니다. 안타깝지만 KT 이용자분들은 포기하셔야 합니다
▷딴기종안된다는사람들 안타깝고 속상한건알겠는데 제품자체가 구조적으로안되는거면 포기해야지 별하나씩주고가는 똥매너는뭥미.하나 잡긴했는데.. 그 이후론 안잡히네요 .. 이젠 올게 없는건가? 아무튼 실제번호 잡는거 신기하네요 .이거덕분에 친구장난문자도알수있어서 정말좋습니다 근대전에온문자는확인이않되서아깝지만그래도좋아요

-이미 온 문자 추적기능도 지원되면 참좋을텐데요. 제작자님 진심 똑똑하시구 대단하세요 빌게이츠2세?ㅎ 정말감사합니다 어떤애가고백했는데 다들키네여ㅋㅋ제여친한테말하니 어이없다네요ㅋ

-누구야라는 어플은 저장된번호로 문자가와도 무조건 가짜번호라며 이상한번호가 진짜번호로 뜨고 진짜 문자오는거 가족이든 남친이든 다 가짜번호로 떠서 짜증나서 이거 깔아봤는데 이건 믿음이 가게 잘 잡아주네요 감사합니다~

-테이크 지원안되요ㅠ.ㅠ 전에폰에서 잘되길래 이폰에도설치햇는데 안되요 ㅠ.ㅠ요즘장난문자가많와서그런데 하루빨리 될수잇게해주세요 .

-내 폰이 갤럭시 네오인데 너무너무 잘돌아감.제 친구가 장난으로 바보라고 문자보냇는데 바로 그 친구번호가 떳음 잘돌아가는데 왜 밑에 분들은 안된다고 불평하심.?이거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구요 앞으로의 엎뎃도 기대 많이 하겟습니다~

-저갤스유전데지금완전잘되고잇어염ㅎㅎㅎㅎ진짜짱인듯ㅎㅎ진짜싸이월드방문자추적기도잇엇음좋겠따ㅎ

-시리우스 쓰는데 잘되네요^^ 예전에 남긴평 다시 새로 남깁니다 어제 갤s3 엘티이 로 갈아탔는데 이거 깔았는데 안되네요 여친이 다른 번호로 남기고 해도 안뜸;;; 빨리 갤3lte도 되도록 해주세요.글 못 읽나요 sms 규격상 지원이 안된다는데 막 별 깎는 건 뭔가요 으아니 유치원을 안다니셨나! 그러면 안돼 그라믄 안돼 자꾸 지원해달라고 우기면 안돼 재도전 드립 안돼..

-잘되네요ㅋ 갤탭임 광고문자도 실제번호와다르다고 잡힘 유용하게잘쓸께요.이거안되는사람뭐임ㅋㅋ 나휴대폰이미라크인디 잘되더만ㅋㅋ니들휴대폰이이상한거여ㅋ 개발자님 악플무시하세요

-베가엑스사용자입니다ㅎ우선개발자님대단하십니다 여러모로마음불편한장난문자에서 해방시켜주신점감사합니다근데 제가사용하고잇는 베가엑스도 제발 제에발ㅜㅜ장난문자해방할수잇게좀해주세요 부탁드려보겟습니다

-진짜 다 좋은대요 한가지 기능 추가 해줄수 없나여.. 스팸오면 원래번호 처단할수 있는 기능 추가해주면 좋겠어여 이왕 스팸 뜨면 자신이 차단하고 싶은 번호다 하면 체킹하고 확인을 눌러서 다신 그번호로 문자 안오도록 설정할수 있끔...^^♥ 고거만 있음 완존 만족합니다.

-가짜문자는 확실히 가려주는데 알림을 진동이나 벨소리(특히 무음!)등으로 선택할 수 있게 해줬다면 더 좋았을 듯 해요. 전 폰 주로 무음 해놓는데 깜짝깜짝 놀랍니다

-이번 업데이트후 문자올때마다 알림창에뜨는데 이거 안뜨게하는 방법없을까요? ㅠㅜ 제가 설정방법을모르는건지요?


미리 언급했듯이 저는 KT사용자라서 실험을 할수가 없네요. 이미 온 문자 추적또한 미지원입니다.간단하게 해당앱을 스샷해봤습니다.



문자 추적기의 사용설명서입니다. 해당부분을 참고하셔서 앱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자 추적 어플 개발자님정보입니다. 블로그:http://blog.naver.com/notinoti/  이메일:seunghunnoh@gmail.com



[#M_문자 추적 어플 /문자 추적기(이미 온 문자 추적X) apk 다운로드|접기|

kr.noti.catchsecretsms-1.apk


(이미 온 문자 추적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실시간만 지원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