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름끼치게 재미있는 마인크래프트 0.12.1 공포탈출맵 저택의 비밀을 소개를 해보려고합니다. 진정한 탈출 맵의 진가는 아무래도 공포로 진행되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되는데 무더운 여름날이 아니어도 실감 나는 형태로 무지하게 두려움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긴장되는 플레이를 할수가 있지요.

 캐릭터가 무사히 바깥공간까지 나아가 탈출에 성공하기까지는 여러 가지의 포스트를 진행하고 정확한 컨트롤로 진행하셔야 한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플레이를 해보세요. 

생각지도 못한 주인공 어쩌다 보니 넓은 정원이 마련된 커다란 저택 안으로 들어 가게 되면서 본격적인 미션이 시작되게 되는데,,,,, 

밑에 자세한 공략영상과 리뷰도 함께 올려드렸으니까 리뷰를 보시고 하단에 링크해드린 세이브파일로 공포스러운맵을 즐겨보세요.


마인크래프트 0.12.1 공포탈출맵 저택의 비밀편 공략영상입니다. 이 맵을 플레이를 하실때는 머리를 굴려 가며 뜻하지도 않은 난간을 마주치면서 놀라운 플레이를 펼쳐 보이게 되어 있으니 바짝 긴장하세요.

다른 공포 맵보다는 큰 어려움 없이 완료를 하실 수 있을 정도로 복잡하거나 지나치게 어려운 퀴즈 같은 것은 주어지지 않고 있어서 그나마 빠르게 엔딩까지 갈수가 있으세요.


이동하는 공간마다 나무 팻말에 글을 빼놓지 마시고 모두 천천히 읽어 가면서 해주셔야 진정한 공포감을 전달받게 되는데 그렇지 않고 귀찮다고 그냥 무시해 버린 다면 조금은 재미가 떨어지는 탈출을 시도할 수 있으니 기억해 두세요.


대저택 안의 공간 내부는 역시 생각한 대로 여러 집기류들이 마련되어 있는데 누구나 살고 싶을 만큼 없는 도구들이 없을 정도로 가전제품부터 시작하여 없는 것이 없다는 것을 보여주니 귀여운 애완견도 한 마리 준비되어 있어요.

집안으로 들어와서는 온방을 신속하게 들어가 필요한 아이템이 있는지 찾아 주어야 한답니다. 

거실 침실과 그리고 안방 할 것 없이 ROOM이 정해져 있는 공간을 하나도 빠짐없이 들어가 무언가를 찾아 주셔야 클리어하는데 여러가지로 도움이 되는것 같네요.


집안에는 아무런 사람들을 찾아볼 수가 없는데 다들 여행을 갖나 보네요.  그럼 우선 가장 먼저 주방을 우선적으로 찾아 들어가 주신 다음 주변에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이 있는지를 확인하면서 필요한 것을 찾아낼 수 있도록 플레이를 해주세요.


너무나도 귀여운 멍멍이 대저택에 편히 살고 지내는데 다른 강아지들에 비해 매우 복받은 몸이라 할 수가 있네요, 딱 보아도 동물 하나만큼 완벽하게 잘 완성시켜 놓을 것 같은데 역시 실력이 좋다는 것을 한눈에 알 수가 있답니다.

모든 글귀마다 예사롭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을 정도로 왠지 분위기가 평온하지 않고 오싹해지는 것을 느끼게 돼요. 하지만 그어떤 고난이 올지라도 자기 자신을 굳게 믿는다면 충분히 뜻을 이룰수 있어요.


안쪽 방향으로 계속해 들어가면서 주위에 있는 설명들을 제대로 읽어 나가면서 단서들을 힘껏 찾아 주시는 것이 간단히 이해하면서 목표지점으로 무서운 이곳을 벗어나 도달해 갈수 있으니 힌트를 찾아 줄 수 있도록 하세요.

 

여기서도 팻말이 아주 섬뜩한 이야기를 하고 있군요. 모두 다 죽을 것이라는 자포자기한 말투로 적혀 놓은 걸 보아선 해당 건물 안에 무언가 무서운 것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은 분명하다 감 잡을 수가 있으니 신중을 기해야 할거 같군요.

정해진 룰대로 헤쳐 나가며 주위 불필요한 액션을 펼치지 말아 주셔야 합니다. 십여 분만 투자하면 엔딩까지 갈수있고어렵지않은 탈출 맵을 하고 싶다면 바로 이번 맵을 즐겨보시면 색다른 재미를 맛볼수가 있어요.


건물 옥상으로 올라와서야 엔딩을 바라볼 수가 있는데 역시 예상한 대로 너무 빨리 끝이 나고 있으니 어찌 보면은 다른 것들에 비해서는 단조롭다고 말할 수가 있습니다.

짧고 굶게 끝을 내는 것을 좋아하는 유저들이 하기에는 괜찮을 것 같아요.


어떻게 보면 허무하게 끝이 나고 있는 것 같은데 그래도 재밌게 만들어 놓은 제작자님 참 대단한 것 같아요. 얼마나 더 실력을 키워야 지금과 같은 맵을 만들 수 있을는지 참 궁금하게만 느껴지네요. 일부러 무서운부분은 편집하고 올려봤는데 여러분들께서 이 나머지 부분부터는 직접하면서 마인크래프트 0.12.1 공포탈출맵 저택의 비밀을 즐겨보세요.



블로그 마크 0.12.1 저택의비밀 세이브파일 자료링크 : http://blog.naver.com/bbb3977/220192594115


자료에 대한 문의는 받지않을예정이며 해당 자료의 모든 저작권문의나 플레이 리뷰는 위에 링크를 걸어드린 블로거분에게 문의하시기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