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크/마인크래프트 탈출맵 추천작품인 슈퍼 마리오 탈출맵[Super Mario Bros Map]인데 수십 년간 가장 많은 사랑을 넘치도록 받아온 슈퍼 마리오를 소재를 담고 매우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탈출 게임입니다. 

주위에 위험 찬란한 블록들을 뛰어넘어 다니면서 정확한 컨트롤 만히 한 번이라도 덜 죽고 성공적으로 탈출할 수 있는데 조금은 허무한 엔딩을 보여주고는 있지만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기에는 매우 괜찮은 작품성을 구성하고 있어요. 

충분한 시간을 두고 즐겁게 실행해보시고 빠꾸님께서 진행한 영상을 보시면서 재밌고 신명나고 정말 잼나게 클리어 해나갈 수 있답니다.

빠꾸님께서 하신 정말 즐거운 플레이 영상이 준비되어 있는데 참으로 코믹하게 대화 하면서 진행하고 있다는 것을 볼수가 있어요. 

역시 친구들이랑 여럿이 진행하는 것이 혼자서 외롭게 하는 것보다는 몇배의 즐거움을 누릴수 있다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주위를 마구 돌아 다니면서 단서가 될것 같은 물건들을 모두 건드려 보도록 하세요. 

생각보다는 정말 재미있게 클리어 할수 있을 정도로 간단히 해당 지역에서 안전하게 빠져 나갈수 있게 되어 있으니 준비되어 있는 함정들을 힘차게 해쳐 나가면서 미션을 완성해 나가시면 되신답니다.

한단계식 함정들을 해처 나가면서 지속적으로 단순하면서도 컨트롤을 상당히 빠르게 해주셔야지 클리어 할수 있는 맵들이 주어지고 있으시다는건 꼭 기억해주세요!!

최대한 죽지 않고 빠르게 다음 장소로 넘어 갈수 있도록 원리를 이용해 주시면서 해답을 찾아 낼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모든 블록들이 실제 마리오에서 등장하는 것과 너무 비슷하게 잘 만들어 놓았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완벽하게 말할수가 있어요. 

앞에는 가장 많이 등장하고 있는 버섯돌이 괴물이 4마리가 준비되어 있는데 간단히 발로 쌔게 밟아 주면서 제거해 나가면서 진행해주심되요.

플레이를 진행하시다가 높은 곳에서 떨어져 버리면 살아 남을수가 없으니 항상 신중히 낭덜어지로 내려가지 않도록 집중해주셔야 합니다. 

충분한 여유를 가지면서 친구들과 함께 생각하면서 앞으로 한단계식 넘어 가 주시는 것이 가장 빠르게 완료해 나갈수 있게됩니다.

주위에는 갑작스럽게 구덩이 같은 곳이 생성되면서 밑으로 하염없이 떨어지는 공간도 여러 군대로 지정되어 있는데 이동중에 의심이 가는공간에서는 더욱더 신중함을 보여주셔야지 어의 없이 죽음을 당하지 않고 무사히 빠져 나갈수 있게 되어 있어요.

실제 마리오를 본따 만들어 놓은것 처럼 이번 맵에서는 점프를 다른 탈출맵 보다는 더욱 많이 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는 느낌을 전달 받을수가 있어요.

 정신이 없을 정도로 지속해서 상하로 뛰고 있으니 약간은 멀미가 심하게 나고 있는 것 같네요.

높은 계단이 준비되어 있는데 신나게 점프를 연달하 하면서 올라갈수 잇도록 해주세요.


항상 미션에 돌입하기전 팻말에 세겨져 있는 문구를 주시해 주셔야 한다는 사실을 꼭 기억을 하셔야 하세요. 

각 MISSION에서 원하는 대로 해주셔야지 안전하게 벗어 날수가 있게 되어 있으면 실패하면 정답을 알아 낼때 까지 무한으로 반복하면서 진행해야하는데 힌트가 있는곳을 잘 파악한후에 다시 리플레이를 해야하는 수고를 덜어주셔야 하신답니다.


지금 보시는 부분의 스크린샷은 조금 어렵다고 할수 있는데 3칸으로 이루어진 블록들을 밟아 가면서 앞으로 이동해야 하는데 오로직 한칸만이 안전하게 지나갈수 있게 설정이 되어 있어서 여러번 미션을 실패 하면서 기억력을 최대한 되살려야 하는 맵이라 할수가 있습니다.

이동하면서 지금까지 지나온 순서를 꼭 기억하고 계셔야 하는데 정답을 맞추지 못하면 자동으로 다시 처음 지점으로 되돌아 가 버리고 있으니 해당 지역에서는 많은 시간을 잡아 먹을수가 있으니 신중하게 넉넉한 마음가짐으로 천천히 진행을 해주시면서 통과를 해주셔야 합니다.

역시 뛰어난 창작성을 나타내 보이고 있는 작품이라 생각이들고 있는데 수많은 사용자 들이 계속해서 여러 가지

 색다른 맵들을 완성고 깊게 제작을 이루어 내고 있어서 아마도 차후에도 더욱 재미있고 활기찬 맵들이 다수 등장할것이라는 것을 누구나 알수가 있습니다.

힘들게 빠져 다음 단계로 넘어 오게 되었는데 이번에는 물이 준비되어 있으니 빠지지 않도록 좌우에 놓여 있는 녹색의 블록으로 이동해 나가면서 앞으로 계속해서 전진해 주셔야 해요. 참으로 간단하면서도 조금은 어려운 컨트롤이라 설명할수가 있겠는데 지금 바로 즐겁게 즐겨보세요.


 슈퍼 마리오 탈출맵 다운로드 : http://goo.gl/k3SuPo 

[출처 http://www.minecraftforum.net/]

리소소팩및 탈출맵 다 받으셔서 적용하시면 되시며 피씨판 1.7.4이상에서 실행하셔야 정상적인 플레이가 가능하십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