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AOBABNET에서 개발한게임인 러닝독이라는 상당히 귀엽고 익살스러운 재미있는 템블런같은 달리기 런게임입니다. 게임의 스토리는 귀요미 강아지가 나쁜 도둑들을 잡기를 하는 방식입니다. 여러가지 장애물이 나오면 뛰거나 피해서 장애물을 회피한후에 점프하신후에 날쌘도둑들을 전부 잡아주셔야 합니다. 

그래픽이 상당히 아기자기해서 어린아이부터해서 나이드신분들까지 조작도 쉬우니 상당히 만능인기 게임이 될꺼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그리고 가장 맘에 드는건 카카오톡 러닝독 테마가 무료라는겁니다. 저도 카톡테마를 제작했던 경험이 있고 현재 블로그에서 공유중이지만 일반적으로 대충만든 테마가 아니라 상당히 정성을 들인 한마디로 고급테마를 자신의 스마트폰에 까실수가 있습니다. 러닝독테마들 직접 설치를 해보세요. 자그럼 어떤 게임인지는 밑에서 플레이 동영상과 그리고 간략한 게임소개를 봐주세요.

제작사에서 만든 소개영상및 직접 플레이하는 공략및 하는방법 영상을 올려봤습니다. 영상을 보시려면 전체화면으로 확대하신후에 봐주세요.

현재 아직 친구들이 없어 혼재 일등을 독차지하고 있는대 일주일마다 주간랭킹이 바뀌므로 사용자께서는 주일에 한번이상 접속하셔서 최고 득점 하여 기록갱신을 해보세여 카톡게임에 1등 올라와 있으면 좋은거 아니겠어요.

사용자가 각 주워진 업적을 모두 달성하면 엄청 많은 보상이 주워지므로 사용자께서는 하나하나 모두 업성 달성을 하시기 바랍니다. 솔직히 업적은 러닝독 많이 하시면 자동으로 클리어되니 그다지 신경안쓰셔도 된답니다.

강아지 뼈다귀는 최초5개가 지급되면 5개 모드 소모시 더이상 게임을 할수없고 일정이나이 지나거나 친구 초대를하여 뼈다귀를 하나씩 획득할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템 상점을 이용하여 돈을 주고 구입할수도 있지만 사지않는게 좋아요. 그리고 근래에 너무 버그및 결제관련 결크등이 상당히 문제가 많은데 결제관련해서 버그를 사용하시면 형사처벌까지 받을수있는 상당히 위험한 범죄행위이니 변조된 apk 파일설치를 자재해주세요. 그리고 결제 크랙들을 사용하면 게임사에 상당한 타격이 가져오니 반드시 정품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게임을 플레이를 진행을 하면서 모자른 코인을 획득할수있지만 젬 모으기가 여간 힘든일이 아닙니다. 각 미션을 달성하여도 젬을 획득하기란 너무힘들므로 정말 많은 젬을 원하시는 사용자는 캐시충전을 하셔야합니다. 적당한 충전만 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젬 을 충전하면 가격이 비쌀수롤 보너스 젬 을 더욱 많이 준답니다. 하지만 꼭 젬 충전을 하지 않고도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으므로 무리 하면서까지 캐시충전을 하지않아도 러닝독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수가 있답니다.

친구 초대 이벤트 진행중이니 사용자는 되도록 많은 친구를 초대하여 젬하고 15000코인에다가 액세서리 닥스훈트까지 받아 보시도록 노력하세요. 닥스훈트 기본 주어지는 귀여운 강아지보다 확실히 성능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사용자께서는 옵션창을 설정하여 각 사운드 기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또한 사용자는 게임탈퇴를 원하실경우에 옵션창 하단에 보시면 게임탈퇴 문구가 보이은대 이거 클릭하시면 바로 러닝독 탈퇴를 할수 있답니다.

우리 귀여운 러닝독은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욱 강력해지며 다양한 스텟들이 올라가서 보다 빠르게 도망치는 도둑들을 잡을수 있어요. 러닝독 빨리 레벨업을 할수있도록 사용자께서는 미션을 보다 오랬도안 실행해주세요.

 러닝독 카톡게임으로 유명한 게임으로 앞으로 달려가면서 장애물을 피하고 도둑을 물어띃고 화명에 나오는 코인을 많이 획등하며많은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처음 게임시작하면 도망가는 도욱을 자으려 귀여운 강아지가 달리기 시작합니다.

휴대폰을 좌우로 움직여 강아지가 좁을 길을 갈때 공사현장이나 낭떨어지를 비껴갈수 있도롤 사용자께서 직적 알맞게 컨트롤 해주셔야 부사히 지나갈수 있답니다. 게임종료후 업그레이드와 강아지 악세사리를 구입하여 착용시킬수도 있답니다.

사용자가 귀여운 러닝독을 컨트롤 하시면서 도둑이 근거리에 들어 오면은 물어 라는 단어가 나오면 점프를 하면 강아지가 점프하면서 빠르게 도망가는 도둑 머리위로 뛰어올라가 물어 띃어 해시울수 있답니다. 도욱은 계속해서 리젠되니 하나 잡았다고 끝난게 아닙니다.

 

게임을 진행시에는 되도록 많은 코인 을획득 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더욱 멋진 런링독 아이템을 상점을 통해 구입할수 있으니까요 그러기 위해선 귀여우 강아지나 도망가는 도둑을 많이 잡도록 사용자께서는 최선의 컨트롤을 보여주세요..

 좁다라 골목에서좌우를 터치를 하여 골목길을 이동해야합니다. 그리고 하단에 공자상이나 낭떨이저기 있을때는 공중으로 점프를 하고 반대고 상단에 구름다리나 육교가나타나면 멋지게 슬라이등 하면서 앞으로 이동합니다 .

사용자가 도욱을 쫏다가 장애물에 걸리거나 낭떨어지로 떨어져 게임종료 하지만 젬을 한게 사용하여 그자이에서 이어서 게임을 계속 진행할수가 있답니다 하지만 기록갱신을 위해서가 아니면 절대 권하지않는 방법이니 하지않는게  좋아요. 

캬하 드디어 최고기록 히히 솔직히 만점은 발로 해도 나올수 있는득점입니다. ^_______^ 엄청 레이싱종류의 게임은 못하는지라 러닝독도 저한태는 상당히 쉬운게임같아 보이네요. 사용자 여러분 정의감넘치는 귀여운 강아지로 못된 도둑들을 잡아보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