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바인 드래곤접기 다음으로 멋지게 생긴 용감한 파이어 드래곤접기입니다.너무 높은 난이도의 드래곤보다는 이런 드래곤 종이접기를 추천드려요. 요새 제가 드래곤 종이접기가 관심이 있어서 유난히 드래곤 접기영상을 많이 보는데요, 아직 제가 다 완성해보지 못한 드래곤이기도 합니다., 회사다니느라 짬짬시 몇분씩 동영상을 보고 천천히 절반정도 완성했습니다. 지금도 접고 있지만 약간 난이도가 있는편이라 초보자분들께서 종이접기를 하시기에는 약간 무리가 있는 종이접기인거 같아요, 디바인 드레곤이 제일 멋지긴 하지만 디바인 드래곤의 난이도는 정말 제가 엄두도 내지 못할거같아서 저의 최대한의 능력은 여기 용감한 파이어 드래곤의 한계입니다. 여러분들도 저와 같이 이 파이어 드래곤을 함께 접어보셔서 거실이나 책상에 멋진 드래곤을 장식품으로 해보세요, 조만간 저도 완성된 작품을 블로그에 올려보려고 합니다. 멋진 드래곤 접기를 완성해보세요.!!


완성된 드래곤 스크린샷보기

완성된 파이어 드래곤의 사진이에요 표효하는듯한 멋진 드래곤의 모습처럼 보이네요.

포샵하거나 포즈 잡지않고 찍은 모습이에요, 정말 섬세한 모습이네요.

더욱많은 고급편 드래곤과 초급편드래곤접기를 하시려면 전체모음 사진을 누르시거나 

http://kidmarin.com/?cat=350  로 가시면 35종의 멋진 드래곤 종이접는법을 배우실수가 있어요.




https://youtu.be/_y0sGezNX_w

유투브 원본제작자가 작성한 동영상을 천천히 반복하시거나 정지 시키셔서 접으세요. 


간단 종이접기 방법 스샷이에요.



멋진드래곤을 완성하시기 위해서는 종이크기는  30*30cm 종이를 이용해서 제작자가 파이어 드래곤을 완성했다고 합니다. 멋진 드래곤을 완성하시려면 일반 종이보다는 잘 구겨지지 않는 금속성분이 있는 종이를 사용하신다면 위에 처럼 멋진 구리빛의 드래곤을 완성하실수가 있을꺼같아요.



일단 제가 아는한에서 만 알려드릴께요 위에도 말씀드렸듯이 저는 반정도만 완성을 했어요.

위에서 처럼 마름모꼴모양에서 반으로 다시접어야 해야 단순히 설명드리는데 영상을 보시고 참고하셔서 접으셔야합니다.



여기 예벌선 작업하는게 조금 짜증나더라구요, 미리 접어야 하는선들이 많아서 조금빡세지만 이 선들을 잘못 접으면 소중한 시간이 완전히 망쳐서 드래곤 종이접기를 포기하셔야 할수도 있으니 하나하나 꼼꼼히 예비선들을 하나도 빠짐없이 접어주셔야 합니다. 아주 중요하세요!!




역시나  파이어드래곤 종이접기의 핵심인 예비선들을 접고 있어요 너무 예비선들이 많죠? 힘내세요!! ^^



드래곤의 절반정도를 접어서 날개부분과 몸통부분 그리고 얼굴부분이 될부분을 저 위에 상단 오른쪽모양 으로 접어야 되세요 간략 영상시간처럼 19분인데 저 정도 접으시려면 아마도 40분이상 소요가 되세요 약간 난이도가 있으셔서 약간 힘드실꺼랍니다.



이제부터 드래곤의 모습이 서서히 드러나네요. 날개부분을 펴주셔서 핵심 날개를 조금 완성하셔야 합니다.



화면에서 보이듯이 뿔아래부분과 날개 이음새부분입니다.



여기또한 날개와 몸통부분인데요, 전 여기 바로전까지 완성을 했어요, 스샷의 화면처럼 새모양의 접기 모양으로 몸통과 얼굴 꼬리부분을 접어주세요.



일부러 손동작만 캡쳐했는데요 동영상의  파이어드래곤 종이접기를 하는 손동작을 잘보셔야 합니다. 숨겨진 사각지대가 가끔 보니

손동작으로 따라 접으셔야 할때도있으니 말입니다.



 파이어드래곤 접기는 구석구석 이어지는 부분을 잘 접으셔야 나중에 편하세요 뾰족한부분들도 잘 접어주세요.




여기서는 파이어드래곤 의 얼굴모양과 다리모양을 상세히 다듬는 부분이네요.저도 후딱 저단계까지 내일 접어야 겠어요.



거의 다 접었네요, 얼굴부분의 뿔과 디테일부분을 손가락을 이용하셔서 완성시켜보세요.


이제 미비된 부분을 모두 접으면 아주멋진파이어드래곤 종이접기가 모두 완성되십니다. 



정말 종이접기의 가장 극악 난이도의 드래곤 종이접기지만 그래도 파이어 드래곤은 난이도는 초보자분들도 노력하면 충분히 접을수 있을거같아요.모두들 종이접기를 하셧다면 한번쯤은 접어볼만한 한거같아요. 다들 화이팅 즐종접 하세요

미숙했지만 요새 관심있어서 한번 올려밨는데 다른 종이접기도 간간히 올려볼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