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강력추천드리는 명품 게임인 나이트메어 타워 공주 구하는 게임인데요. 정말 재미있습니다. 공주를 구하기위해서 지하에서 로켓을타고 공중으로 계속 빠져 갑니다. 밑에서는 뜨거운 용암이 천천히 차오르구요. 몬스터들이 마구 나와요 그 몬스터들을 잡으면 케릭 터가 점점 위로 튕겨져 나간답니다. 몬스터를 신속하게 잡고 위로올라가야만 뜨거운 용암에 빠지지 않습니다.

Freddy Nightmare Run

위로 올라가면서 몬스터들을 많이 죽이면 금전을 모을 수가 있는 대 이금전은 게임 끝나면 아이템 샵에서 각종 장비 업그래이드나 체력 올려주는 아이템을 구할 수 있습니다. 현재 버그판도 있지만 일반판이 훨씬 재미있습니다.!! 돈 모이는 데로 아이템 장만하시면 보다 순조롭게 게임 진행할 수 있습니다.조작 key로는 마우스로 좌우로 이동하면서 밑에 몬스터가 화면에서 보이면 좌측 클릭하시면 캐릭터가 밑으로 내려가 몬스터를 잡고 위로 올라갑니다. 보통 일반 몬스터들은 한방에 죽지만 상위 몬스터일 수로 여러 대 때려야 됩니다 팁으로는 조금씩 이동하면서 연달아 때리시면 됩니다. 직접 해보세요. 밑에서 말이죠!!

"이번 작품은 정상 실행되지 않아서 다른 Freddy Nightmare Run 게임으로 교체 처리 했습니다. 양해 부탁합니다."

조작방법 (복구)

 

 
반응형
 

 

 

 

 

게임 시작 장면 인대요 케릭 터가 로켓 위올 올라가 있습니다. 오른쪽 빨간 게이지가 상, 하로

움직으는대요 가능한 게이지가 꽉 찼을 때 올라가세요. 그래야 좀 더 멀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아이템은 나오는 대로 쏙쏙 먹어주는 센스 가능한 몬스터들 많이 잡으세요. 그래야 돈 많이 주니까요.

돈 벌어 애국하세 히히 돈 버는 대로 바로바로 아이템 상점 가서 무기랑 방어구 업그레이드 하세영.

 

 

아이템 먹고 변신한 모습이에요 에너지도 훨씬 더 만아졎고요 시간이 지나면 본모습으로

돌아오니까 그 시간 동안 몹 스터 만이 잡으시면 돼요 물로 파워도 들어 남답니다.

 

 

한방 데미지가 엄청나요 변신이 좀 더 오래가면 좋은탠대 업그레이드가 부족할 땐

변신이 최고예요 간간히 아이템 나와도 황소로 변신하는 게 제 생각으로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위화면은 모든 무기 방어구 장비들을 상급으로 업그레이드 한 모습 인대요.

시간 좀 걸렸죠 파워 장난 아니게 세고여 보통 3대 때릴 거 1대면 충분하답니다. 업그레이드는 이게임에서 필수랍니다.

 

 

 

아이템은 미션 끝나거나 미션필패시 활성화된요 소지하고 있는 돈으로 알맞는 장비를

업그래이드 하시면 되고요 참고로 업글가능한 목록이 아이템 상점에 표시되니 참고하세영.

1윗단계로 가면갈수록 몬스터들도 강하지만 들어오는 돈도 많아진 답니다. 중간 중간 아이템

꼭 드시고 특히 에너지 채워주는 아이템 꼭드세요. 무리하게 아이템 먹다 떨어져 죽진마시고요.

몬스터를 잡을땐 약한넘들 넘저 잡으시고 시간이남으면 센놈 잡으면서 게임하시면

좀더 쉽게 진행 할 수가 있습니다. 결코 체력강한 몬스터 잡으려고 신간보내시면 용암 차올라옴니다.

쉬운몹부터 잡고 반동을 이용하여 위로 올라가야합니다.

 

윗단계로 가면갈수록 몬스터들도 강하지만 들어오는 돈도 많아진 답니다.

중간 중간 아이템 꼭 드시고 특히 에너지 채워주는 아이템 꼭드세요. 무리하게 아이템 먹다 떨어져 죽진마시고요.

 

저 공주들을 언제 다구하노 그런대 먼 공주들이 저리 못생겻다냐 구할맘이 싹가시내요.

한번시작 하면 업그래이드해서 또 도전하고싶은 게임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