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많은분들께서 사랑받고 있는 스마트폰게임 길건너 친구들 공략및 리뷰를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장난감 모양의 귀요미 캐릭터가 등장하여 거침없이 차도와 기찻길들을 힘겹게 무단으로 횡단을 이루 면서 가장 멀리 이동하는 목표를 지니고 있어요 화면은 서서히 가려지고 있으니 신속하게 컨트롤하면서 앞으로 달려가 주어야 한답니다.

조금은 단순해 보이지만 직접 시작한다면 매우 어려움을 보일 수가 있을 정도로 차량들과 빠르게 달려 나오는 기차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생각 없이 작은 실수에도 미션을 종료되게 되어 있으니 자신만의 최고 신기록을 경신해 보일 수 있도록 비어 있는 공간들을 찾아 주셔야 합니다.그럼 밑에서길건너 친구들 캐릭터 능력 과 그리고최고기록영상도 함께 보고 여러분들도 즐겁게 달려보세요.

제목한 참 재미있게 설정해 놓았는데 파파라치가 보고있는 가운데 지속적인 무모한 횡단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단 한번의 실수도 용납이 되지 않고 있으며 엄청난 속도로 달려 오는 고속도로를 위험하게 건너 가게 됩니다.

길건너 친구들 다양한 캐릭터 능력은?

치킨 : 기본적인 캐릭이라고 할수가 있으며 일반형태의 모습을 하고 있스빈다. 특징으로는 꼬고댁하면서 울음소리가 특징이라고 할수가 있지요.

어린오리: 큰 특징이라고는 없는데, 리버덕이랑 생긴게 비슷하게 생겼으며 청둥오리녀석하고는 약간다르게 높은 울음을 낸다고 할수가 있답니다.

청둥오리: 뽑기를 해서 얻을수가 있는데 2014년 십이월에 태어란 캐릭터라고 하네요. 모습은 갈색빛과 녹색이 함께 구성된 색상과 크기가 아기오리와 비슷하고 울때 음색이 독특하답니다.

응가싸는 비둘기:청둥오리와 마찬가지로 생일이 같고 십초단위마다 리얼한 똥을 쌀때 나는 사운드를 내고 땅에 하얀색의 똥을 뿌리면서 다리는 조금은 더티한 캐릭터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들뜬염소: 앞쪽에 있는 주둥아리가 특징인데 감정에 들떠있는 모습을 하고 있고 저음및 고음을 함께 나타나는 특이한 울음을 내면서 또 회개망칙한 소리도 내고 있습니다.

폭신한양:아까전에 소개해드렸던 캐릭터들인 양들과 흡사하게 생겼는데 특징은없답니다.

위에는 잠깐 연예인으로 400을 돌파한 영상인데 영상으로 참고하실분들은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꺼 같아요.

상하좌우로 열심히 빈틈들만을 노려 가면서 이와 같이 능동적인 방식으로 움직임을 최대한 보여주셔야 합니다. 그래야지 주변에 있는 포인트들을 획득해 주시면서 좀더 높느 점수로 기록을 세워 가실수 있으니까요.

이번 동영상에서 보여주고 있듯이 400점을 달성해 주었는데 솔직히 300점도 돌파하기 힘들만큼 매우 어렵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답니다.길건너 친구들를 즐기시는유저들께 있어서는 열심히 서서히 실력을 높이 쌓아 가는 재미를 누려 보세요.

주변에는 나무들이 길을 가로 막아 서고 있으니 절대로 성급하게 뛰어가다 나무에 가로 막혀 차량이 치여 죽지 않도록 해주셔야 해요. 그러니 힘차게 도로를 달려 가면서 멀리에 있는 나무들을 유심히 지켜 보셔야 합니다.

이번에는 길다란 강이 준비되어 있으니 좌우로 이동하고 있는 통나무들을 가쁜히 올라타 인도로 올라 갈수 있게 해주시면 됩니다. 뭐 모든 것이 이런식으로 차량에 치이거나 물에 빠지지 않는 다면 좋은 점수를 만들수 있어요.

300점을 돌파 하게 된다면 감시 신의 컨트롤이라 할수 있을 정도로 높은 집중력과 순발력이 겸해야만 버텨 낼수가 있으니 현져 하게 컨틀롤이 부족한 유저들이라면 솔질히 이백점도 획득하시기 정말 힘들 것 입니다.

고속도로를 이동하는 여러 자동차는 좌우로 엄청 빠르게 달려 오는 것도 있고 또는 일반 적인 이동 속도를 나타내 보이는 것이 석여 있는 마늠 시간차 계산을 통해서 한단계식 달려 갈수 잇게 해주세요.

이제 100점을 돌파 하고 있는데 현재 기차길이 보이고 있습니다. 여기서 신호가 들어 온다면 눈깜짝 할사이에 엄청난 속도로 기차가 한순간 거침없이 지나가 버리게 되어 있으니 상당히 조심해야 해요.

항상 지금과 같이 차량 철도 통나무 올라타기 이런식으로 로테이션이 되고 있답니다. 어찌 보시면 너무 간편하면서도 단순한 컨트롤 형태를 지니고 있어서 싱거운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다는 생각이 들수 있답니다.

하지만 여러 유저들께서 직접 시작 한다면 중독성을 엄청 나게 느낄수 있을 만큼 원하는 점수가 나타날때 까지 도전 정신을 통해서 무한 으로 오랜 시간을소비 하면서 즐길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것 입니다.

가장 안전하게 이동해야 하는 구간에서는 너무 많은 시간을 지채 하여서는 안된답니다.

화면을 점차적으로 가려 지고 있으니 캐릭터가 빠르게 움직이지 않는 다면 화면에 가려 지면서 게임 오버 되니까요.

자신이 신기록을 하게 되면 지금과 같이 최고기록 이라는 문구가 나타나게 됩니다. 현재 266점으로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데 여러분도 해당 점수 많는 나올수 있을 만큼 제대로 조작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어 보세요.

그러시면 하단에 구글스토어에 가셔서받아서 즐겁게 즐겨보시기 바라겠습니다.나중에는히든캐릭터 얻는법의 공략리뷰도 함께 작성해보도록 할게요.

구글플레이스토어 길건너 친구들APK 다운로드 주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yodo1.crossyroad&hl=k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