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개미들이 작은 굴에서 밖으로 나와 식탁에 있는 상큼하고 맛있는 딸기 케이크로 이동하여 몰래 훔쳐 가려하는데 여러분께서는 움직이는 개미들을 모두 죽여주시는 작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총 8개의 조각으로 이루어져 있으면 한 마리당 음식을 매우 빠른 속도록 훔쳐 가고 있는데 전부 빼앗기지 않도록 하면 플레이를 하면 됩니다. 개미들을 잡아 나갈 때마다 일정한 경험치가 쌓으며 레벨업을 생각보다 빨리할 수 있어 보다 이동속도와 방어력이 좋은 녀석들이 몰려나와 공격만을 뚫어 버리고 쉽게 케이크를 가져가게 됩니다.

사용자께서는 많은 공격 무기들을 굴 앞에 설치하여 다양한 공격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업그레이드 또한 무수히 해야 무난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러면 지긋지긋한 벌레 같은 녀석들을 모조리 제거를 해주세요!

컨트롤방법

마우스

 
반응형
 

 

해충을 모조리 박멸을 뜻하는 포스터 사진이 배치되는데 딱 보아도 가까운 약국에서 판매하는 에프킬라에 붙어 있는 마크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군요. 이번 디펜스로 이루어지는 플레이 게임은 누구나 손쉽게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유저들께서는 우선 공격 무기를 배치할 곳을 지정해야 하는데 녀석들이 밀려나오는 곳에 군데군데 무기들을 배치해 놓으시면 지나갈 때 자동으로 공격을 펼치고 있으며 한 마리씩 잡아 나갈 때마다 돈이 쌓이는 것을 관찰할 수 있어요.

각자 무기마다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게 되는데 특히 어떤 종류로 올려 줄 것인가 먼저 자세히 생각하면서 진행해야 좋은 효율을 내실 수가 있는데 상황을 봐가면서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써주시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아요.

여러 무기들은 공격 범위가 서로 이렇게 지정이 되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최대한 공격 범위를 올려 주고 싶다면 각 무기들을 머니를 일정치 주고 큰 공격 범위를 가질 주가 있는데 이시간부터 최선을 다해 맛있는 테이긱 뺏기지 않도록 해주세요.

이렇게 4가지의 무기들을 한 줄을 나란히 세워 두었더니 단 한 마리도 빠져 나가지 못하고 많은 돈을 빠른 시간 안에 모아 화력이 강력한 유닛들을 배치할 수 있는데 단 하마리도 안쪽으로 들어가지 못하도록 컨트롤 하시길 바랍니다.

업그레이드는 한 단계식 이루어 나가실 때마다 더욱 강력해지면서 매우 막강한 공격을 펼쳐 가고 있어요. 초기에는 그렇게 매우 약한 모습을 지니고 있지만은 중반 정도 가다 보면 매우 좋은 성능을 보 여며서 플레이 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사정거리 안 애 들어온 벌레군단들 하지만 유저들께서 설치해 놓은 터랫들에 의해 모두 한 마리도 빠져나갈 수 없을 정도로 험난한 공격을 하는데 어떠한 해충들도 쉽게는 빠져나올 수 없을 것이라 생각이 무척이나 되고 있습니다.

이헌 갑자기 어디선가 나타나 식탁 위에 올려놓은 케이크를 하나씩 가지고 가고 있는데 어서 신속하게 모두 다 빼앗기기 전에 캐릭터가 있는 위치에도 한두 개 정도의 무인 공격 장비를 설치해 놓으 시긴 것이 가장 효과적인 적용이 진행되고 있어요.

중독성 강한 게임들을 갖는 유저들께 매우 흡족한 즐거움을 즐길 수 있을 만큼 큰 재미를 보여 줍니다. 한번 시작되 게임은 종류가 될 때까지 높은 레벨 달성과 플레이하는 솔솔 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시간이 늘어나면서 청청 ㅁ낳은 숫자들이 등장하는데 서둘러서 터릿을 몇 개 더 실시하여 안전하게 달콤한 케이크를 손대지 않도록 하면서 원하시는 점수를 얻을수 있도록 환생으로 게임을 할 수 있게 해주세요.

이렇게 안전하게 음식이 있는 곳에서 무차별 공격을 하는데 초기보다는 안정적으로 디펜스를 할 수 있는데 이시간부터 더욱 생각하면서 모두 여덟 조각을 빼앗기는 불상사는 일어나지 않도록 개미죽이기 게임을 하면서 주의해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