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드라이브를 이용한 어플설치 방법입니다.제 블로그에 있는 안드로이드용 게임,어플,테마를 설치하는 방법입니다.자세한 설치방법을 보시려면 하단에있는N드라이브로 어플설치하기 더보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스마트폰에 N드라이브 어플을 설치해줍니다.설치방법으로는 안드로이드마켓으로 접속후에 설치하는 방법과 QR코드로 스캔후 설치하는 방법이있습니다.

1.QR코드로 설치방법

우측에 QR코드어플을 이용한코드검색하셔서 어플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2.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설치방법

마켓을 실행하신후에 돋보기 모양을 클릭합니다.네모박스창에 N드라이브 를 입력후에 다시 돋보기 모양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검색창에 N드라이브 앱이 보이는데 선택해줍니다.설치를 누릅니다.동의및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자신의 스마트폰에설치가 됩니다.

PC용 N드라이브 어플설치하기

위에 자료파일중 자신에 운영체계에 맞는 버전을 선택하신후 설치하시면됩니다.

다음을 누릅니다.

동의함선택

설치 클릭

pc용 N드라이브가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스마트폰에 어플설치하기 실전편

PC에 설치한 N드라이브를 실행시킨후 네모박스 윗부분에 아이디와 밑부분 비밀번호 입력후 로그인를 클릭합니다.

로그인하시면 N드라이브가 생성이되면서 일반 저장장치인하드디스크와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받으신 APK파일을 오른쪽버튼 누르신후에복사를 클릭해합니다.

윈도우탐색기를 실행시킨후 N드라이브폴더에 APK파일을 붙여넣기 해줍니다. 그러면 PC에서 모든 과정은 끝난겁니다.

가장먼저 하셔야 할게 자신의 스마트폰 환경설정 -> 응용프로그램에 가시면 알수없는 소스 항목에 v체크하셔야 어플을 설치하실수가 있습니다.

333

apk파일 설치를 위해 스마트폰용 N드라이브를 실행시킵니다.N드라이브 초기화면이에요.

자신의 네이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후에 로그인을 합니다.

가장밑에 파일탐색기를 선택해줍니다.

pc용 N드라이브로 붙여넣기한 APK파일이 보이네요 apk파일 눌러주시면스마트폰으로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333

apk파일이 다운로드가 진행완료후 모습 뷰어로 파일보기를 선택해줍니다.

확인을 선택해주면 어플을 설치가 시작됩니다.간단하게 사용방법 적으려고 했는데 무지 내용이 길어졌네요. 사용방법도 간단하니이런방법으로 사용하시면 USB케이블 없이도 쉽고 빠르게 설치하실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