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지구를 지키는 용감한 후레쉬맨 다섯 명의 히어로들이 등장하여 지구를 들어와 많은 악행을 벌여 나가는 우주 괴물들을 터부시는 게임입니다. 후레쉬맨2 플래시 게임을 하는 유저들께서는 여러 병의 플래시 용사들을 컨트롤하면서 각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많은 악당과 괴물들을 공략해야 합니다. 각 영웅마다 서로 다른 특징을 지닌 무기를 사용하는데 상황에 유리한 주인공들을 소환하여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 명의 용사들이 힘을 합쳐 거대한 로봇을 컨트롤할 수도 있는 재미난 방식의 플래시로 컨트롤하는 재미가 남다를 정도로 높은 플레이를 보여 줍니다. 여러분께서는 일정한 체력이 제공되고 있으면 용사들을 계속해서 교체한다 할지라도 똑같은 체력이 주어지는데 참고 하시가 바랍니다.

어릴 적 안방에서 비디오테이프를 밀려 많이 감상하였던 추억의 영화 플래시 멘 누구나 동감하는 것이겠지만 그때 당시 굉장한 인기를 누려 왔다는 것쯤은 알 수가 있을 정도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보았었죠.

현재 조작방식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고 있네요. 이번 게임은 간단하게 키보드 방향키와 그밖에 여러 키들을 이용하면서 다양한 기술과 공격형 스킬을 사용하면서 우주의 악당들을 물리칠 수 있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마구 도망을 치고 있어요. 우주 괴물들이 이처럼 선량한 민간인들을 마구잡이로 공격하는데 사람들이 무서워서 피시을 하는데 서둘러서 달려가 사람들을 헤치지 못하도록 괴물들을 무찔러 주세요.

c사람들이 마구 도망을 치고 있어요. 우주 괴물들이 이처럼 선량한 민간인들을 마구잡이로 공격하는데 사람들이 무서워서 피시을 하는데 서둘러서 달려가 사람들을 헤치지 못하도록 괴물들을 무찔러 주세요.

상당히 높은 체력을 바탕으로 싸움을 펼쳐 나가는 주인공 레드 영웅은 날카로운 소드를 이용하여 근접형 캐릭터 중 위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보스 몹을 제거할 때 주로 이용이 되고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콤보를 이루면서 연속 공격을 성공시켜 나가면 보다 높은 점수를 완수할 수 있습니다. 스토어는 좌측 하단에 나타나고 레벨은 우측 하단에 표시되는데 필수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에는 두 번째 영웅으로 교체하여 공격을 하는데 크로 어우를 사용하고 있어 매우 높은 민첩성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방어력이 강력한 몹을 공격하기에는 조금은 무리가 있는 히어로라고 할 수 있다니다.

이런 방식으로 일반 몬스터들을 제거하기에는 블루가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빛처럼 빠른 스피드를 보여주고 있어 쉽게 다수 의 적들을 물리치면서 높은 포인트를 만들어 나가면서 계속해서 횡스크롤 방식으로 플레이를진행할 수 있어요.

엘로우 캐릭터는 뚱뚱한 몸을 가지고 있는데 무기도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큰 망치를 가지고 매우 위력적인 파워를 자랑하는 유닛입니다. 특히 필살기는 범위 공격을 통해 다수의 적들을 한순간에 쓰러뜨릴 수가 있습니다.

거북 대왕을 대접하게에는 엘로우가 제일 효과 저인 전투를 벌일 수 있어요. 근접해 있을 때에는 망치를 사용하고 멀리 떨어져 있을 때에는 바주카포를 강요하여 상상할 수도 없는 타격감으로 인해 데미지를 안겨 주고 있어요.

아직까지는 괴물 녀석이 체력이 조금 더 많이 제공되고 있지만 히어로가 필살기 한방을 사용하여 제대로 공격을 성공적으로 이루어 낸다면 분명 역전의 기회를 노릴 수 있는데 신중히 거리를 유지하면서 공격을 펼쳐 나가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