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드디어 다시한번 스마트폰의 필수 메신져앱 카카오톡이 3.6.8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네요, 카카오톡 멀티톡을 받으시려면 http://blackheartman.tistory.com/2693 이쪽으로 가셔서 멀티톡 3.6.8 버전을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여러가지 버그들을 수정했다고 합니다. 개선및 수정된 사항은 " 보안상의 이슈대응" 과 버그수정입니다. 근데 보안상의 이슈대응이 정확히 무슨 내용인지는 모르겠네요, 그리고 최신버전의 카카오톡을 설치하면 그전 3월6일자 막아뒀던 아이템스토어와 이모티콘 관련 기능을 정상적으로 사용을 할수가 있다고 하네요, 추출한 순정 카카오톡 최신버전 apk 파일은 본문에 올려드리겠습니다.카카오톡 3.6.8 멀티는 리팩한후에 조만간 빠른시간내에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개발사에서 제공하는 이미지들입니다.



[#M_평점 더보기|접기|

사용자들의 이번카카오톡 버전 3.6.8의 5점평점 입니다.참고해주세요.

-카카오톡 없어선안될우리의존재 ♥♥♥카톡때문에 웃고우는날들이많았어요 혹시라도소송건이라두생길때 증거자료제출시 증거로남게해주셨으면하는바랩입니다 번창하셔요~^^참 애니파은 왜이리 끊김현상이 나는지 수정부탁드립니다.

-카톡 없으면 여러분 다 문자 쓸꺼자나요 안그래요? 그렇다고 데이터 마니 먹지도 않고 얼마나 좋고 효율적인데요 욕하기전에 님들 폰 서비스센터가서 a/s 한번더 받고 정 안되면 그때 직접 카카오에 저나해서 욕하세요

-카카오톡 사용은 이미 엄청 오래전부터 해왔는데 이제서야 리뷰를 쓰네요. 이런 좋은 어플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정말 유용하게 잘 쓰고 있고 앞으로도 그럴 예정이에요. 항상 수고하시고 화이팅 하세요

-카톡제거했다가다시까는데다운중만뜨고요 뭐어쩌라는건데요 카톡하지마라이건가? 수정부탁드려요


2점1점 평점

-왜 들어오면 없나요? 공지를 띄우셨으면 진행할수있게 해주셔야죠~~^^한두번도아니고 매번확인하고 들어오고 반복하기 짜증나네요.한번에좀할수있게해주세요

-카톡대화방다날라가고그래서덕분에사진들이며대화내용다날라가버렸네요소중한것들많은데이거왜이러는건가요

-이번업데이트는 왜이러는겁니까;;업뎃실행시키고 30분인가 기다리니까 되네여......여러분들도 업뎃실행하시고 계속기다리다보면 되여

-임에서 친구목록이 왜 안뜨죠? 지우고 깔고 해보고 로그인도 제대로햇는데 친구목록이 계속안뜹니다.... 뭐죠?

-단톡 알림은 꺼두더라도 시계 있는 상단바에 대화 미리보기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딴작업하면서 볼수 있었는데 옛날엔.. 언젠가부터 알림끈 단톡은 누가 말을 하면 상단바를 일일히 내려봐야 하는 번거로움이 생겼네요


평점들을 살펴보니 이번버전에 약간 버그들이 발생하는거 같네요, 조만간 다시 업데이트버전이 나올꺼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