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전 가요왕 for Kakao 스마트폰 음악 노래퀴즈게임은 제작사 코원에서 제작한 새로운 느낌의 조금 독특한게임인 도전! 가요왕 이라는 독특한 게임앱"도전!가요왕"이 나왔네요., 이게임의 가장큰 특징은 유치원에 다니는 아이부터해서 나이 지긋하신 할머니,할아버지께서도 다 함께 즐길수 있는 게임이라는겁니다. 

동요부터 팝송 그리고 최신가요까지 모든 음악이 나오니 자신이 맘에드는 게임메뉴를 선택하셔서 재미나게 즐길수가 있습니다. 

플레이 할수있는 방법은 10초시간 타임안에서 해당 음악의 음악제목이나 또는 가수를 맟춰 나가는 퀴즈 방식의 게임입니다.


도전 가요왕 for Kakao  스마트폰 음악 노래퀴즈게임 소개

처음 을 실행하면 나오는 오프닝 화면입니다. 


그리고 지금 친구초대 이벤트와 마켓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친구초대 이벤트의 상품이 많이 갖고 싶네요, 가장 탐나는 물건은 제일밑에있는 COWON A5 32G와 블랙박스 ^^; 다들 친구초대등 다양한 이벤트해서 꼭 푸짐한 상품을 받아보세요.!!



게임시작화면을 누르시면 여러가지 도전할 앨범들이 나옵니다. 위에 표시된 한국인이 사랑하는 베스트팝송부터 해서 최신가요까지총 4가지 항목이 나오는데 여기서 끝나는게 아니고 하단에 앨범섞기를 누르시면 램범으로 미션을 진행할 메뉴가 또 나타나게 되어 계속반복된 게임진행으로 실증나지 않고 게임플레이를 진행하실수가 있어요.

▲한국인이 사랑하는 베스트팝송의 게임 진행장면이에요.



90년대 가요의 게임플레이 화면.


어린아이들과 함께할수있는 동요 이외에도 여러가지 더많은 가요들을 선택하셔서 플레이를 진행할수 있는 게임입니다.

도전! 가요왕 for Kakao 유투브 플레이 영상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