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똑같은 종류만 들어있어 한가지만 해서는 식상하다??? 어린이부터 어르신들 그리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실수가 있으시며 특이하고 어렵지않은 신선한 30여종 미니 게임들이 들어가있는 NHN Entertainment corp에서 개발한 신나는 게임파티라는 카카오제휴 Game입니다. 예전에 닌텐도 ds에서 이런 비슷한 종류의 게임을 했던기억이 나는데 플레이를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캐릭터도 굉장히 귀엽고 게임 난이도도 적당한거같네요.

귀요미군단 캐릭터가 총출동한 신나는 게임파티속으로 들어가보시죠~~~!



 자신의 이름을 당당히 소개하며 플레이방법을 소개하는 휴지의 폐기좀 보세요~  저 휴지군의 설명을 잘 들으시고 따라만 하신다면 몇초도 걸리지않고 바로 게임의 방법을 전부 마스터를 할수가 있으십니다. 그런데 휴지군 너무 인상이 험악한거 같아요 ^^




여러가지 플레이시에 보조역활을 할수있는 여러 아이템들을 구입을 하실수가 있으십니다. 각 아이템별로 속성이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구매를 하시면 되시겠네요.

플레이 방법은 휴지군이 잘 설명해 주겠지만 화면상에 간단한 설명이 나오고 터치를 하면 바로 실전으로 옮겨서 게임을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진행중 여러 게임들간 전환시 피버모드가  발동되어 여러가지 금전등이 드랍되므로 한시도 눈을 때시면 안되십니다. 



화면에서 보이듯이 배치된 게이지및 터치할수있는곳을 잘 참고 하셔서 플레이를 하시면 되십니다. 자그럼 어떤 미니게임들이 들어가 있는지 아래에서 차근차근 보시도록 하시죠~




요건~~ 돼지 저금통에 어떤 돈이 더 많이 있는지 정해진 시간내에 많은쪽을 선택을 해야 합니다. 에이~~ 머 저런 유치한게 다 있어 하시겠지만 시간제한이 있고 해서 막상 하려면 조금은 당황해서 빨리 선택하기가 쉽지가 않았던거 같네요.





듬직하게 생긴 근육맨아저씨가 차곡차곡 쌓여있는 벽돌을 손으로 격파를 해야 되는데 좌측 게이지바에 노란색이 정확히 위치해있을때 터치를 해서 벽돌을 전부 깨트리면 되는 방식입니다.





쭈욱쭈욱~~ 올라오는 여러 야채 / 채소들을 떨어지지 않게 잘 컨트롤 해서 전부 터트리시면 되세요.~




개인적으로 가장 귀여웠던 미니게임인데 냥이가 농구골대를 향해서 농구공을 슈팅을 하면 골대밑에 있는 호랑이가 블로킹을 해서 막아내셔야 합니다. 정확히 머리쪽에 오면 터치를 해서 블로그킹 하시면 되십니다.




너무 간단한 티슈군 머리에 올라온 티슈를 빠른시간내에 드래그인을 해서 모조리 뽑아주셔야 하는 모드이고 우측에는 초등학교 산수문제와 비슷한 여러 상자가 있는데 몇개가 있는지 알아맟추는 방식이세요. 역시 딱 나오면 당황합니다. ㅋ



생선을 좋아하는 고양이가 어느쪽에 있으면 사다리를 타고 생선을 먹을자리를 선택하는 방식과 전속력으로 오리군에게 다가오는 야구공을 타이밍에 맟춰서 야구배트를 휘둘려 주셔야 하는 야구 미니게임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소개하는 마지막인 육식동물과 채식을 하는 동물을 분간하는방식인데 육식의 경우에는 생선모양을 그리고 채식을 하는 토끼의 경우에는 당근쪽으로 터치하셔서 플레이를 하면되십니다.


2013/09/11 03:30 아케인소드   막강한 타격감과 박진감을 갗춘 횡스크롤 액션RPG

[#M_다운받기|접기|




[신나는 게임파티 .APK ][드랍박스 업로드]


상단파일은 버그나 결제관련 씨앗크랙이 아닌 완전한 순정추출 파일입니다. 추후에 업데이트로 인해 게임실행이 문제가 있을시에는 댓글로 남겨주세요.

출석체크만 하셔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싸앗포인트( 재배를 할수 있는 아이템) 를 획득을 하실수가 있으십니다.  시간의 제한이 있어서 조금의 순발력이 필요로 하지만 익숙해지면 어떤 그림이 나오는지 한눈에 보고 바로 손이 가시는 자신을 발견을 하실수가 있으실껍니다. 

한가지만 해서 쉽게 질리는 종류의 게임보다는 이렇게 30여종이나 되는 종합팩적인 game을 플레이 하시면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플레이가 가능하실꺼같네요. 차후업데이트시에 설정부분에서   배경음악과 효과음 분리해서 따로 켜고 끌수있으면 좋겠네요. 재밌게 플레이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