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카이뱅뱅] 인기게임 개발사 위미[WeMade Entertainment CO., LTD]에서 개발한 기발하고 간단한 조작으로 사랑받고있는 카카오톡 제휴게임인 글로리스카이 업그레이드판 스카이뱅뱅 for Kakao입니다. 일반적인 슈팅게임은 앞으로만 전진하면서 플레이하지만 한손가락을 이용하여서 비행기를 자유자재로 360도 컨트롤하고 적을 파괴할때마다 속시원하고 스트레스 풀리는듯한 타격감까지 제공하고 있어서 어린아이부터해서 어린까지 간단하고 쉽게 게임을 진행을 하실수가 있는 게임입니다.업데이트 날짜: 2013년 6월 4일 (화) 현재 버전: 2.0.5 APK파일 첨부완료했습니다.


 스카이뱅뱅 for Kakao 공략리뷰및 플레이영상보기

현재 출시된 게임에서는 경험해 보시지 못하셨던 신개념의 슈팅비행게임의 장르입니다. 

이 스카이뱅뱅은 한 방향으로 지루하게 컨트롤하면서 움직이는 단순한게임이 아니라 360도 회전을 하면서 적들을 파괴하며 진행하는 실감나는 비행기 슈팅입니다. 


매주 주간 랭킹이 변경되므로 사용자께서는 확인을 꼭하셔서 카톡에 등록되어있는 지인들과 선의경쟁을 하면서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하실수 있습니다. 랭링을 올리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아이템만 자주쓰면 필히 랭커에 들수 있어요.


옵션창을 열어 배음음악 과 효과음을 조절할수있고 튜토리얼 다시 플레이를 재설정 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께서 운영자에게 게임의 관한 의문사항이 있으시다면 게임문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게임플레이진행시에는 비행기만 성능좋아서는 절대 안되고 비행기를 조종하는 비행기 조종사가 기술이 좋아야 성능좋은 비행기의 성능을 전부 발휘할수가 있으므로 사용자께서는 초보 연습생에서 빠르게 탈출할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스카이뱅뱅의경우 다양한 비행기 기체들이있는데 그중에 가격대비 게임유저가 사용할만 한건 바로 슈팅스타 이 비행선이 정말 디자인도 이쁘고 적당한 가격대비 꽤 큰효율을 내는 비행기이니 꼭 코인을 획득 모아서 구입하세요. 코인모으기가 힘들면 코인충전으로 구매도 가능하시답니다.



이번 스카이뱅뱅의 경우 다른 카톡게임과 똑같이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사용자께서는 보유하고 있는 캐시로 아이템 상점에 들어가 게임 진행에 필요한 아이템을 선택하여 구입할수있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말씀드리지만 게임의 버그나 결제크랙등을 사용하시다가 적발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셔야 하니 절대 결크등의 변조된 게임을 사용하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아이템을 사용하면 확실히 기본적으로 플레이시보다는  더욱 더 좋은 기록을 갱신할수 있지만 자주 사용하는건 권하지 않고 사용자께서 기록 갱신을 하여야 겠다는 생각이 드실때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상황에 맞게 공격방식을 바꿔가며 적들을 하나하나 처치해나가면서 충분히 좋은 기록을 남기실 겁니다. 스카이뱅뱅 여러종류의 적들이 나타나 사용자를 무자비하게 공격하므로 자신의 스마트폰에 시선을 더욱 집중하여야 합니다. 



이동방향이 다양해서 처음게임을 진행을 할경우 어려것 같지만 적응만 되신다면 어렵지않고 초간단 하므로 누구나 쉽게 컨트롤 하는 재미를 맛볼수 있으니 편한마음로 게임을 진행 하실 수 있으며 나타나는 많은 적기들을 파괴하면서 스트레스도 날려버릴수도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적들로 부터 위험에 처해있을때 강력한 썬더 스트라이트로 적들을 한방에 날려버릴수도 있으니 썬더 스트라이커는 꼭 위험할때만 쓰세요. 정말 아껴서 사용하세요~ 비싼아이템이니까요.



이번게임 방식은 적들을 섬멸하면서 마지막 강력한보스를 잡는게 목표인게임으로 삼차원으로 만든 다양한 특징의 적과 보스를 뱅뱅을 플레이하는 유저분께서는 360도 회전을 하시면서 직선공격,확산공격,유도공격 다양하게 공격할수 있습니다.


게임진행시 화면에 상당히 많은 적들이 사방팔방 신출귀물으로 공격을 들어와 피하기 힘들정도로 당황하게 만들지만 충분히 컨트롤 조금 보여주시면 피해갈수 있으므로 사용자께서는 적 배행기와 날라오는 총알들을 잘 주시하고 피해주세요.



 적비행기들을 연달아 격추를 하시면 콤보가 발생하여 더욱 많은 별과 폭발적인 경험치를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콤보시작이 되면 절대 끊기지 안도록 빠른시간안에 적기들을 잡아주셔야 합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롤  더욱 강력한 저투력을 보여준답니다. 적기들을 많이 터트려서 경험치를 많이 드시고 레업 빨리하시고 별코인을 많이 모아 최고로 좋은 비생기를 타고 주인공을 괴롭히는 나쁜 적기들을 잡아보아요.



 애니팡부터 시작해서 카톡제휴 다양한 게임을 해보았는데 이번 스카이뱅뱅 확실하게 여러분들께 강력추천 하고싶내요. 답답한 버스안이나 전철안에서 게임플레이 하시기  킬링타임으로 상당히 좋은 게임이니까요.




플레이시에는 체력을 조절하여 비행하셔야 하는데 적기들과 충돌을 하시거나 날라오는 다양한 총알들을 피하지 못한다면 체력이 조금씩 깍이다가 전부깍이게 되면 비행기가 폭발하고 게임이 종료 됩니다.



게임 종료후 사용자는 여태것 진행해온 게임 결과를 상단에 나와있는 것처럼 한눈에 볼수가 있습니다 사용자께서는 가급적 랭킹안에 들수있도록 최고의 멋진 컨트롤을 한번 보여 주시면서 스카이뱅뱅을 플레이를 해주세요.

[#M_스카이뱅뱅 - 안드로이드게임 사용자 평가는 4.1점입니다. 다양한 평점들을 보시려면 더보기 |접기|

-짜릿한 격추감. 음악도 최고. 계속하지 않으면 무엇인가가 가슴 속에서 속구쳐오른다. 하늘에 대한 꿈이 이루어진다.슈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당연히 좋아할만한 게임인거갔네요...완전 잼있어요~근데 기본 케릭이 여자도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과 돈모으기가 좀 힘듬...그래도 잼있다능!!  나만 그런지는 몰라도  너무좋네요 이제 홍보만 열심히 해주세요 안접고 기다린보람이 있음 s급 기체도 기대하고있습니다.도날드스튜디오와 위메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ㅠ

-위미..짱입니다! 게임이 하나갇이 다 재미있는건 뭐죠?(윈드러너 가 더 재밌지만..ㅋㅋ이것도 재밌어요!!!)윈드러너 루비5개 받을려구 다운받는데 미안하네요 근데 게임이 썬더스트라이커라는 아이템만 많으면 사기게임이네요 썬스가 사기템 ㅇㅇ 암튼 루비받을려구 다운했어영새로운 발상의 겜임이네요 첨엔 조금 난해해서 어려웠지만 이게 바로 리얼리티 슈팅게임! 강추입니다!잼잇게합니다 시간가는지몰것소 언제어지서사함께할수잇어서좋네용 매일화이팅하시고 너무너무 잼잇는게임을 만들어주셨네요

-조작이 상당히 편해졌네요. 하지만, 별받고 정산할때 전에 보다는 짜진듯. 조금 주는 느낌? 이랄까... 재밋습돠.ㅋㅋ 그런데 그 전꺼는 삭제해도 될려나... ..... 하다보면 무아지경에 빠짐 ㅋㅋㅋ컨트롤이 좀 어렵긴 한데 익숙해지면 괜찮을거 같아요. 다만 게임 끝나고 나오는 목소리가 좀 거슬리네요. 끄는 옵션이 있으면 좋겠음...360도 회전이라는 특이한 시스템이 재미를 더합니다. 보조기체를 달면 좀더 높은 점수를 얻을수있어 이또한 좋네요..

-글로리스카이때하다가 질려서 안했엇는데. 위메이드랑 손잡고 다시.나왓네요. 버그 부분만 잘 수정한다면 최고의 슈팅게임이.될것같습니다. 아 그리고 뽑기 잘안걸리게.해줄것 같으 면 아예 비행기체를 넣어놓지 마세요 ㅡㅡ 글로리스카이할때 계속 뽑기만 하다가 빡쳐서 안한거임 안걸리니까 ㅡㅡ좀 어렵지만 잼나겠네요.ㅎㅎ 요즘 겜을 너무 마니 설치하는거 같아.ㅋㅋ 그래도 시간때우기는 너무 조아.비행거리 점수와 추격 점수로 봤을때 매우 만족합니다. 다만...별코인획득이 다소 까다롭네요..... 매우만족은 아니지만 그래도 재미를 느끼기 때문에 별 다섯개 드립니다^^

-박력감도있고 긴플레이시간도 마음에 듭니다.요즘게임 보통 한번맞으면 죽는데 여러번 기회주는것도 괜찮네요.기존의 슈팅게임의 탈을 벗어난 참신한 게임이네요^^ 컨트롤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슈팅을 즐겨하는 사람으로서 반가운 게임이네요~ 벨런스가 얼마나 잘 맞는지는 계속 더 해봐야 알겠지만 느낌이 좋아요^^이게임 진짜 재미는있었는데 그지같은 시스템땜에 망하려나 했는데.. 이제는 코인모으기도 수월하고 ㅋ 업그레이드하는 재미가 더 커졌고 ㅋ 레벨도 올릴의미가 좀 생기고 암튼 좋다 ㅋ

-아이디2842입니다. 스카이때개선하고자. 글올린그대로80%정도모두개선됫네요. 하지만스카이모댈인. 타이거는허접그자체네요. 잡기보단. 도망다니기바쁘다는거아시는지. 개선1. 타이거총알이. 보조비행기큐티식으로 브이자나. 부체모양으로개선됫음해요 금괴99개자리니레이서랑. 공. 방. 스피드. 동급으로바람. 스카이간판이란점. 레이서랑타이거해보시고. 격차좁혀조시고개선바람. 개선2보조비앵기. 노가다해서. 6업햇는데. 변화를못느낌색상변화와. 총알도2발정도나갓음해요. 전레드불장착. 보조비행총알. 색상개선바람. 개선3. 보급에. 보조비행. 타이거빼시고. 금괴3개나5개짜리. 넣엇음해요. 걸릴가말가하는. 스릴좀놉혀주세요. 화이팅

-재미없으면 하지마세요 괜히 개발자늘 욕하지말고... 욕하는사람들 당신네들이 게임만들어봐라 얼마나 잘만드는지...케릭터도하나 못만들꺼면서.... 남욕하기전에 당신네들 스펙이나 쌓고 욕해...뭐도 안되는것들이...더 화려해졌네요. 예전에 기체 다 업그레이드 해서 업데이트된 후에는 적들이 넘 약해졌네요. ㅋㅋ 최고의 카카오 게임이죠. 강추. 새로운 캐릭터를 얻기까지 전진.

-딱히 불편하거나 싫은건 없는데.......우선 가로모드 지원좀 그리고 기체 구입전에 어떤 공격모션인지 볼수있게좀. 또 잔렉좀 어떻게 해주시면. 추가로 아이템 사용여부랑 게이지찼을때나가는 소닉러쉬를 본인이 원할때 쓸수있도록 해주세요. 계속 게임이 끊겨요.조작이 기존 슈팅이랑 차별화가 있어서 신선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조작법이 게임에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네여 재밌어여ㅎ

-야이거 아기자기하고 재미있네요 중독성도강하고..... 근무시간에는 하지마세요...그러다..ㅋ ㅋ..집에가요.. 처음은 어떻게하는지 몰라서 무작장 갖다 박앗.... 몇반하니가 재밋어요 ㅋㅋ 요령도 늘어가는듯 근데 아이템이라해야하나...살수잇는게 너무비싸요...겜만하다지침...360도폭약 던지는게비슷하넹ㅋ 조작이 아직좀그런듯 회전식이라좀 까다롭네요 딜레이도잇는거같고 머나름개찬네용

-다. 윈드러너의 경우 처음엔 마음에드는 캐릭터는 골드로 살수 있어서 지금까지도 즐기고있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다 현금을 들여야하고 마음에 드는 캐릭터는 그냥 그림일뿐입니다. 과연 이 게임이 잘 될지는 솔직히 모르겠군요. 물론 윈드러너가 그렇게해서 돈을 못벌었다면 할말없지만요...







[#M_스카이뱅뱅 APK|접기|

 스카이뱅뱅-118.part1.rar

 스카이뱅뱅-118.part2.rar

 스카이뱅뱅-118.part3.rar

 스카이뱅뱅-118.part4.rar

Skybangbang.APK [드롭박스]

업데이트 날짜: 2013년 5월 28일 (화) 현재 버전: 2.0.4 필요한 ANDROID 버전: 2.2 이상 카테고리: 아케이드 게임 설치 횟수: 100,000 - 500,000




업데이트 날짜: 2013년 6월 4일 (화) 현재 버전: 2.0.5.APK

스카이뱅뱅! 6월 첫 업데이트로 더욱 재미있게 돌려보세요! 1. A Class 신규 기체, 하늘의 고래 "윌리" 출현! - 새로운 기체는 새로운 조종간으로! 새로운 조종간 테마로 조종 가능합니다. 2. 밋밋한 보스전은 가라! 보스전 강화 및 보스 격파 보너스 점수 추가 - 플레이어의 기체 레벨에 따라서 보스전 난이도 및 보너스 점수가 변화합니다. - 고레벨 업그레이드 기체일 수록 고득점을 노릴 수 있습니다. 3. 기체별 밸런스 조정 - 강해진 보스를 상대할 수 있도록 기체/보조기체의 밸런스가 조정되었습니다. 4. 순위변동 알림 기능 추가 - 친구가 나를 앞질렀을 때 스카이뱅뱅이 알려드립니다. 5. UI 개선 - 기체 창에서 바로 기체 업그레이드 강화 가능 - 10개 단위 아이템 구매 기능 추가


지금올려드린 apk파일은 결제관련 결크, 버그,치트,크랙판이 아닙니다. 순정게임에서 추출한 파일입니다. 


결크및 버그등은 제블로그에서 취급하지않으며 문의또한 받지않습니다.

해외분께서 구버전이라 게임이 안될경우 방명록에 업데이트요청하시면 최신버전으로 교체해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