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참고* BRICKZ! 블럭게임 교체함

원형의 판에서 원하는 돌멩이를 들어 올려 겨냥하여 주어진 이번 블록들을 모두 떨어뜨리려야 하는 미션을 지니고 플레이되고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크고 작은 돌멩이들이 준비되는데 유저들께서 원하는 시 무기를 내망;대호 구입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록들을 명중시켜 떨어뜨리면 포인트를 일정하게 얻어 나갈 수 있어요.

상황에 적당한 무기들 사용하여 공격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여러 개의 다양한 크리고 아이템이 제공되고 있어요.

포인트를 차감하면서 강요할 수 있는데 큰 것일수록 보다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고 있지만 포인트는 작은 것을 사용할 때 보다 많이 차감이 되는데 꼭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이 높은 포인트를 올려 나갈 수 있게 됩니다.

 

많은 스테이지가 주어지는 이번 블록 게임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느껴 볼 수 있는 시간들을 한번 하도록 하세요. 마우스 오로지 하나로 컨트롤이 가능하게 설정돼있는 게임인 만큼 누구나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왼쪽에 원형 안에서 플레이어가 내 가지의 무기를 마우로 클릭하여 지정해 준 다음 녹색의 블록을 모두 낭떠러지로 떨어지게 만들어 버린다면 안전하게 이번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촘촘하게 쌓여 있는 곳에서는 아무리 값이 싼 구슬을 발사해도 꿈쩍도 안 하는 성향을 보여 주는데 여러분께서는 포인트를 아낌없이 사용하면서 강력한 파워로 블록들을 힘껏 땅바닥으로 떨어뜨려 주세요.

마음껏 블록들을 파괴하면서 여러모로 쌓여 있던 나쁜 스트레스도 제거할 수 있는 유익한 게임으로 플레이할수록 남다르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상당히 큰 재미를 더해 나가고 있답니다.

각 블록들이 떨어질 때마다 포인트가 가산되는데 열심히 막대기 위해 올려져 있는 도면 물건들을 모두 제거해야이 미션을 클리어하고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하여 한층 더 복잡한 난이도를 즐길 수 있어요.

빨간색으로 이루 어진 별도 녹색보다는 단단한 내구력을 지니고 있어 이번 맵에서는 반드시 가장 비싼 큰 구슬을 사용하면서 정확하게 공격을 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똑같은 모양으로 두 개의 블록들이 제공되고 있네요. 포인트를 차감하면서 열심히 앞에 있는 것부터 부셔주기 시작해나가면 매우 간단히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되고 있어요.

그다지 클리어하기 매우 쉬운 난이도를 자랑하고 있으며 누구가 가장 간단하게 컨트롤할 수가 있어 어린아이들도 재밌게 할 수 있는 좋은 게임입니다.

상당히 반듯하게 만들어진 두 개의 블록들 하단을 공격하면 중심선이 흩트려지면서 순조롭게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을 것만 같아요. 그렇다면 이 시간부터 열심히 진행하면서 마음껏 보여 줄 수 있도록 해보세요.

상황에 맞게 각 구슬을 골라 가며 플레이해야 보다 높은 단계의 포인트를 올려 나갈 수 있습니다. 만에 하나 포인트를 많이 사용하게 되면 마이너스 점수를 받을 수 있는데 조심하면서 삑사리가 나지 않도록 해주세요.

아무리 복잡하게 놓여 있는 벽돌도 강력한 구슬을 사용하게 되면 이렇게 간단하게 모두 제거할 수 있는데 난이도라 할 것도 없이 쉽게 진행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