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려한 그래픽과 화끈한 타격감을 자랑하고 있는 인기게임 몬스터길들이기가 1.28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네요 신규업데이트 되면서 추가및 바뀐점은  새로운 몬스터 캐릭이 두가지가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 여러 등장하는 몹들의 발란스를 수정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새로운 영웅 지역이 한가지 더 생성되었으며 스킬에 오류가 있었던 일섬 스킬을 수정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나머지는 글 제목에 써있는 여러가지 몬스터들의 발란스를 조절하였다하네요. 

 팀대전이나 무한대전같은 여러 콘텐츠도 있어 즐기기  편하고 수집, 강화하는 재미가 쏠쏠한 게임입니다.


이번에 후속작인 내친구 용팔이도 출시했지만 다들 전작인 해당게임이 더 낫다는분들이 더 많은거 같은데 제가 다른분들은 어떻지몰라도 직접 플레이 했는데 타격감도 좋고  손쉽게 조작할수가 있어서 상당히 매력적인 게임인거 같네요.  

제 블로그에 용팔이 리뷰도 올렸으니 그 포스팅도 보도록 하세요~


 용팔이만 즐겨도 100프로 당첨되는 기막힌이벤을 하고 있네요. 다들 도전해서 멋진 선물들을 받아보시는것도 나쁘지가 않을꺼같네요.


여러가지 놓칠수 없는 이벤트도 진행하는 모습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바라는점은 확률조작에가까운 뽑기와강화확률이극악에확률인거 같은데 아이템을뽑으려면 애초에 상자템은 요리조리피해다니는인공지능아이템에 상당히 까다로운데 차후 버전업시에는 강화확률만좀올려주면 좋을꺼 같네요.


특히나 해외에 계신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요새 게임을 하지않는 친구녀석들에게 몬스터길들이기 초대메세지가 너무많이 올정도로 평소게임을 하지않는 많은분들까지 모조리 중독시켜버리는 놀라운게임인거 같네요. 

[#M_1.28 최신버전 게임받기|접기|

몬스터길들이기 1.28 APK [드롭박스]



 업데이트 되었을경우에는  요청을 해주시기바랍니다 또한 완전순정파일을 추출한 파일이며 결제관련 변조되거나 변형된 게임파일은 올리지 않습니다.


스릴넘치는 팀대전과 무한대전으로 넘치는 보상도 받고 나만의팀을 만드는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해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