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여러 직업들과 함께 하는 레바의모험 2.9 레전드무기 게임하기 지금시작하기!!

카카오님께서 제작하신 바로 최신버전의입니다. 던전파이터를 좋아하시면 아마도 이 게임을 즐겨 하실텐데요, 제작할때부터 던전파이터와 상당히 흡사하게 개발한 플래시 게임이며 강력할 타격감을 이게임 을 통해서 즐길수 있으며 아주 중독성있는 액션 대전게임입니다.던전파이터를 해보지않았던 분들도 해보시면 쉽게 적응하고 아주 재 미나게 플레이하실수가 있습니다.초등학교 어린이 부터해서 성인분들까지 모두 좋아하시는 분들은 모두 함 께 즐겨보시기바랍니다일반판을 즐기시려면 http://blackheartman.tistory.com/2677 에서 일반판을 즐기실수가 있습니다.최초 로딩하는데 조금시간이 걸리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다운받지않고 바로 여기서 즐길수가 있습니다. 초기로딩시 조금시간이 소요가 되시니 조금만 기다리시면 여기서 바로 하실수가 있습니다. 항상즐기시려면 즐겨찾기를 하셔서 자주방문하셔서 즐겨주세요! ^^

 

캐릭터마다 조각키는 약간씩 상이할수가 있습니다.

유투브에서 업로드된 공략입니다. 하실분들이나 초기 진행하시는 분들은 이 유투브 동영상을 참고하셔서 플레이를 진행해보시면 조그이나마 도움이 되실거 같아서 올려봅니다.

 

총 4명의 캐릭터를 선택하셔서 플레이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각 캐릭터마다 보유스킬이 다 다르지 자신에게 맞는 캐릭터를 선택하셔서 플레이를 하시면됩니다.

난이도를 선택합니다,.

위에서부터 쉬운단계,중간,어려운 단계입니다. 난이도의 선택은 무의미 하니 아무 난이도를선택하셔서 플레이 하시면되십니다.

 

글제목과 마찬가지로 위에 스크린샷을 보시면 골드와 몬스터에게 타격을 맞았을때도 피가 깍이지않는 모습을 보시면 아실껍니다. 일반판하시다가 너무 어렵고 스테이지 클리어 하시기 힘든분들은 이레바의 모험 2.8 버전 무적판 게임하기를 진행해보세요.하단에는 레바의 모험 2.8 버전 무적판이 아니라일반판의 스샷을 했다는것을 참고하셔서 보시기 바랍니다.

 

초기 레바의모험 2.9 플래시게임 데이터를 로딩을 하는 장면이에요,용량이 조금커서 로딩하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가 되시니 조금만 참아주세요 ^^

 

 

▲위에 스크린샷은던전앤파이터 미니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특히 초등학교 어린이 분들이 더욱 열광적으로 좋아하시는데 그래도 성인분들도 던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도레바의 모험 2.8 버전 무적판 게임하기를 정말 좋아하실껍니다.

 

 

우측에 있는 스크린샷은필살기를 쓰고있는 모습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여서 동료들이 지원해주는 스킬입니다.

 

키보드 R키는총에 기를모아 쏘는형태인데여 밑에 불꽃이 몇초간 지속이됩니다. 그리고 우측에있는이스킬은 저격같은 스킬인데여 맞으면 기절하는재미난 스킬입니다

 

▲E키스킬은수류탄을 던지는스킬입니다 여기서 고십장을 죽이면 고십장이 암호를 알려줍니다.

이상 간단한레바의모험 2.9 레전드무기 게임하기의 짝막한 리뷰를 마치도록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