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나는 유아 어린이가 재밌게 볼수있는 율동동요 무료듣기랍니다. 가장 첫번째 동요인 닮았대요인데요.
흔히 다른 사람들의 자식들을 보면 엄마하고 닮았네~ 아빠를 닮았네를 얘기하는 것을 동요로 만들어 낸 것 같네요. 

여자아이의 남동생은 아빠하고 닮았다고 하고 여자아이는 엄마를 닮았다고 하는데 정말로 쏙 빼닮은 것처럼 닮아있네요. 

아이들에게 무엇이 똑같을까 이런 노래만 듣다가 닮았다는 주제로 이런 노래가 있다는 것은 몰랐을 것 같아요.

그럼 이번 닮았대요 와 그리고 신나는 율동동요모음 및 영어동요를 함께 밑에서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youtu.be/xy1La9uAfgw

이번엔 거의 한시간정도의 분량 인기높은 율동동요 무료듣기랍니다.



영어동요에요. 이걸듣고 어린이 여러분들의 잉글리쉬 실력을 껑충 상승시켜보도록 하세요.

흔히 들어본 노래는 아닌 것 같지만 신나고 이것 역시 조금 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노래인 것 같아요. 

그리고 우리말을 사용하였기 때문인지 더욱 친숙한 듯한 느낌이 들고 더 이쁜느낌이 정말 느껴지네요.

좀 큰 아이들은 부모님하고 같이 걸어갈 경우 엄마닮았네 아빠닮았네 그런 얘기를 많이 듣는데 그런 마음을 표현해준 것 같아요.

아이들이 어릴때는 더욱 부모님께 투정도 부리고 칭찬을 많이 듣고 싶어하는데 이럴때 자신이 제일 좋아하는 부모님과 내가 닮았다는 얘기륻 듣게 되면 되게 기쁠 것 같아요.

볼우물이라 하는 것이 보조개라 얘기하는 것과 똑같은데 저는 볼우물이라고 하는 것이 우리말이라 그런지 더욱 친숙하고 이쁘게 표현이 되는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볼에있는 우물이라고 얘기하는 것이니 뜻도 이쁘지 않나요? ㅎㅎ

정말로 아들과 아빠가 똑같이 생긴 것 같지만 아빠의 짙은 눈썹은 아들이 닮지 않았네요. ㅋㅋ 

하지만 아빠를 닮아서 그런지 더욱 잘생긴 것 같고 더 귀여워 보이는 것 같네요. 역시 유전자의 힘은 대단한 것 같아요.

정말 신나는 곡으로 어린아이들 뿐만아니라 청소년 아이들도 알아두어 친척중 애기가 있다면 한번 불러주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코가 그다지 많이 높아보이지는 않지만 코가 높은 사람들은 거의 잘생긴 경우가 많으니 부럽네요. 

정말로 이 남자아이의 아빠도 곱슬머리가 굉장히 심해 보이는 것 같던데 많이 닮은 것 같네요. 

딱 겉보기에 코와 머리 외에도 눈같은 부분도 많이 닮은 것 같은 것을 알 수 있는 것 같군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