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준현의 공기놀이] 현재 구글플레이 안드로이드 무료게임에서 당당히 인기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 아주 간단하고 조작이 쉬워서 어린이분들부터해서 나이많이 드신 어르신들까지 골고루 게임을 즐길수있는 (주)씨투디게임즈에서 만든 김준현의 공기놀이 for Kakao입니다. 무엇보다 게임을 즐길때 효과음이 상당히 귀엽고 중독성까지 겸비하고 있고 무엇보다 김준현이라는 캐릭터와 게임이 잘 어울러져 더욱 재미나게 즐길수가 있는거 같습니다. 그럼 어떤게임인지 밑에서 알아보도록 하죠! 고..뤠~~~~ 뚱뚱해도 공기는 잘한다!!! 방명록에 요청해서 올려드립니다. 추출한 apk파일의 경우 밑에서 받으시면되십니다. 6/4일 최근업데이트된 파일로 올립니다.

  1. 럽레 2013/05/25 20:28 

    김준현의 공기놀이가 글케재밋데요!!!
    부탁드려요*^^*

소개영상및 간략 게임리뷰


요즘 개그콘서트에서 대단한 인기을 끌고인는 김준현이 게임진행중 해설을 하답니다 개콘에서 본것처험 

고뤠아저씨 김준현의 기가막힌 말투와 재미나게 표현한 캐릭터를을 만나보실수 있답니다.


[#M_김준현의 공기놀이 for Kakao 다양한 평점들 더보기|접기|

현재 스마트폰게임에 맞게 재해석을하고 만드니 아주 재밌네요! 거기다가 김준현의 목소리와 캐릭터도 있으니 꽤 할맛나는 게임입니다.진짜 재밌네요! 이렇게 쉽고 간단하고 재밌는 게임은 정말 처음해봐요! Good~! 진짜 1위로 떠오른 이유를알겠고, 이야~진짜 감탄사만나오네요 전국민의 스마트폰 대표게임이되어도 되겠네요! 정말 강력추천하고 완전좋습니다!.

▶ 처음할때는어렵고재미없어보였는데해보니까처음에손목이많이안팠지만지금은익해져있고뽀한너무재밌어요!!지금기본캐릭터인샌디를하고있는데저음시작할때하이요하는것도귀엽고터치얘서뛰울때마다뿌잉이나뀨잉같은귀여운말을하는것도너무나도맘에들어요!별5개가아닌무한개를줘도모자를판이예요!

김준현의 공기놀이  퀄리티도 좋고 다릉것도 다좋은대 돈벌기가 너무 힘드네요..아무리열심히해도 많이줘바야300원정도밖에안주는데 업그레이드비용은 너무비싸고 돈벌기가쉬워져으면 좋겟네요

▶ 터치할 때의 소리도 너무 귀엽고 은근 중독성있는 김준현의 공기놀이 이네요! 레벨업도 쉽게 돼서 좋고 현질할 필요도 없어서 너무 좋습니다 다만 핑거보내기,받기의 이런 교류가 활발하지못해요. 맞핑거라던가 말이죠. 그래서 핑거를 보내면 일정포인트가 증가하고 일정포인트 달성시 보상을 지급하는 그런것도 만들어보는건 어떨까요?

▶ 제 캐릭터가 네가지 김준현인데요. 게임중에 김준현이 떨어지면 아웃이잖아요? 그런데 떨어지고 나서 타임오버 된다음에 이어하기 누르니까 골드만 먹고 그냥 메인화면이네요? 버그 같은데 수정해주세요. 게임 자체는 너무 재미있어서 별5개!친구30명만초대해도 김준현을 받을수잇다니 좋내여^^ 하지만 하루 초대인원이 20명이라는 점!! 업대이트를 기다리며 열심히 즐기겟습돠!~~

▶ 설명이 잘 안되어 있어서 어떤 게임인가 했더니 용량도 많이 안차지 하는거 같고, 첨해서 그런지 손에 마비 올것 같단거 말곤 재밌습니다ㅎㅎ정말 처음이에요 이런 게임이 많으면 좋겟네요... 저는 이게임이 반헷습니다. 그럼 더욱 좋은 발전 기대할께요 대박이에요 조작방법도쉽고 재미도 있너요 그리고 캐릭터모으는 재미도 있어요 그리고 저 수제자 준현님 이겼어요 앞으로도 재밌는게임 많이만들어 주세요

▶ 캐릭터를 모두 골드화 시키다니... 툭하면 캐시 늘리는 위 모 게임사랑은 정말 차원이 다르다. 연금술사는 나랑 별로 안맞아서 오래 못했지만 씨투디 게임즈 지켜보겠어!! 공기라고 하길래 어러운줄 알았는데 시간만 중요시 하고 하면 할만하네요 그리고 초대 이벤트로 캐릭 주는것도 좋고 근데 하루 초대 20멍 제한.. ㅠ ㅠ 어제 깔고 할걸 후회되요 잼서염. 캐릭이 김준현의 공기놀이 머니로 바꼈네요 플레이어 입장에서는 좋은데 너무 인심 쓰심..

▶ 동생이 재밌다구 해서 한번 해본건데 재미있어요 아직 잘은 못하지만 고득점에 욕심이 나네요 ㅋㅋ 이모티콘도 귀여워요~^^ 카오톡 게임찿다가 1위에 '김준현의 공기놀이' 라구 적혀있어서 함 다운받았더니 재밌더라구요.5개보다 더주고 싶어요..한.60개?ㅎㅎ주고싶어요.아주좋아요.재밌는 게임 찾으시는 분들께 강.력.추.천!

▶ 나쁘지않은 게임성이에요. 아직 안나온 컨텐츠가있으니 기대해볼만도하고. 하지만 굳이 김준현을 안넣어도 할만할거같은데.. 팝업도 계속뜨고. 간단히가도 좋겠네요. 귀엽고 특징이 잘 나타나 재밌고 중독성강한 게임에 조작도 간편하여 재밌지만 팅김현상이잦습니다 그것만빼면 참 좋을텐데요

▶ 다른 게임을 하면 복잡하기도 하고 어렵지만 이 게임은 캐릭터도 귀엽고 쉽고 간단해서 재밌어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돈을 조금 더 쉽게 벌 수 있도록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어요! 정말 재밌습니다 흥하세욤!

▶ 단순하게 터치감으로 재밌게 김준현의 공기놀이   즐길수 있네요 ! 효과음들이 간혹 거슬리는 게임들도 있던데 이 게임은 너무너무 귀엽습니다 간만에 재미있는 게임 발견해서 좋아요~~!재밋어가지고 계속하다가 추천하면 아이템 준다해서 추천하는데 계속 팅기네요... 재밋는데 추천만 하면 팅기니.. 추천팅기는것좀 수정해주세요!!! 빨리!!!! 김준현 캐릭터 쓰고 싶단말이에요!!!

▶ 핸드폰 설정에서 미디어음량 및 모든 음량을 껐는데도 게임 실행하니까 소리가 나네요...게임 들어가서 다시 꺼야하는 오류 좀 고쳐주세요 지금까지 다른앱이 이런적 없어서 당황스럽네요ㅠ 소리가 나서 얼른 화면을 껐는데도 소리는 끝까지 나구요 게임틀고 잠깐 홈키 누르고 게임나가서 다른거 하고있는데도 소리가 나네요 지금도 배경음 계속 나고있어요... 베가레이서2입니다 이거 말고 제친구 다른기종인데 저랑똑같은 현상 난데요.

▶ 김준현의 공기놀이 성이나 중독성 자체는 좋습니다. 다만 벨런스가 맞지않는 부분들이있습니다 점수가 만일때나..십만일때나..돈버는게 비슷한 수준입니다..백만까지가도..몇십원..이건 수정을 하셔야될것같아요.. 그리고..캐릭터 업그레이드시..각캐릭터 업그레이드인줄 모르고..다올려놨는데...이거원 설명이나 안내가없으니 돈만날렸네요.. 그리고 친구초대시 튕김현상있으며...잼도안들어오네요.. 수정부탁드립니다 ,여우를 클릭호서 공중에 띄워야하는대 눌러도 안띄워지고 바로 게임오버네요;; 버그인가요? 렉인가요? 계속그러네요 하지먼 재밌긴재밌어요

▶ 왠만하면 이런거안올리는데 점수가 자꾸 초기화되잖아요 덫을 눌렀나싶었는데 몇번이나 반복해도 그건 절대아니고요 계속해봤는대 보너스타임때 동물들 갈기다가 끝나면 다른동물들이나오는데 만약 보너스 타임 마지막에 누른동물이 나온동물중에있다면 그동물을 안누르고 다른동물을눌렀을때 점수가 초기화되요 ㅡㅡ 진짜 기록 깬다 하는데도 그것때문에 자꾸 못깨구요 할맛안나구요 진짜 전부다 재밌는데 그거좀 고쳐주세요 덫누른것도아니고 순서대로누르는데 보너스타임 마지막에 누르는걸 어찌알아요 진짜 이것좀 고쳐요.정말 어의 상실 오류자꾸나서 제거후 다시 설치하고나서 접속하니 머이런 경우가 있어요ㅡㅡ^ 스킬 업그레이드 한것이 단계가 떨어져있네요 화가나는것도 있고 짜증엄청나네요^^;; 아이템보상 버그오류에 제설치후 스킬 업그레이드 다운에 못해먹것네 ㅡㅡ^ ㅡㅡ^ 이런 버그나 시스템 오류좀 잡아주시죠

▶ 처음시작한게오늘인데 아에들어가지지않고 계속 대기닫기신고가나오면어떡하죠 왜 버그쓰는사람은따로하지 이제막시작하려는사람한태 버그취급하셔요~ㅜㅜ빠른수정부타해엲ㅎㅎ해보고싶어서 2개준거에연 별한개 주기도 아깝네요... 다운받아서 김준현의 공기놀이 을 하려고 하니깐 튕기고 화면이 먹통이고...제 핸드폰이 옵티머스 빅 이거든요.. 제폰은 안되나요? 재밋어보이는데.. 저는 못하는건가요...? 속상하네요..

▶ 친구초대 내가 30명은 햇는데 한명이라 나오고 선물도 안주고 왜이럼 내께 이상한게아님 친구들이랑 모여서 햇는데 애들도 그럼 내가 진짜 이겜 안함 뭐 이런 겜이 다잇어 진짜 짜증난다 김준현의 공기놀이은 스트레스 푸는건데 더 쌓이네 진짜 이거 만들바에 따른거 만들지 근데 평가는 왜 이렇게 좋게나옴 속지마셈 사기임 돈벌려고 별짓을 다하네 아나 아예 돈달라고 하든가 빙빙 꼬아서 뭐하는짓 제목은 엉뚱하고 뭐임 이건 정말 ...



김준현의 공기놀이게임시작전 사용자는 현재 김준현 공기놀이의 이벤트를 진행중인걸 보실수있답니다.

정말 많은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있니 사용자께서는 주저하지 마시고 챙길건 모두챙겨주세요 . 준현아저씨처럼 푸짐하게 선물을 쏘네요~



tv에서 보면 꼭 맏형처럼 믿을직한 모습이 이번 공기놀이에서도 한목 한답니다 아기자기한 케릭터를 탕탕 튕기면서 바닥에 있는 각종 동물들을 광 클릭터치하는 재미가 남다르답니다.

점수내기가 좀어렵내요 다들 처음이라서 김준현의 공기놀이플레이하면 10만점도 올리기 힘들어요 하지만 레벨업좀하면 크게 달라진답니다 거기에다 다양한 공기놀이 아이템을 사용하시면 더욱 만은 스코어를 낼수있답니다.



이번에 1창 백화점 상품권과 문화상품권 당첨자 발표를 했는대요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참 많은 문들이 당첨되었답니다 김준현의 공기놀이 게임은 통크게 이벤트를 한답니다.


김진현의 공기놀이 게임도 다른 카톡게임과 똑같이 사용갯수가 있습니다 게임화면 상단에 손가락 5개가 보이는대요 손가락 5개모두 사용하시면 더이상할수없고 일정시간이 지나야 하나씩 생성됩니다.



사용자는 되도록 많은 치구들을 추천해보세여 게임사에서 친구추천 많이 할수록 더욱더 많은 보상을 해주니30명 추천꼭해보세요 30정도카톡 친구 등록은 다들 되있을거 아니에요.



김준현의 공기놀이에서는 레벨업과 각종 업그레이드 기능이 있답니다. 업그레이드는 사용자가 각 게임플레이 하시면서 모아놓은 금전을 사용하여 업그레이드 하실수있답니다.



최초 사용자는 게임화면 보시면 귀여운 여우캐릭터가 보이시죠 사용자가 공기로 사용한답니다 여우를 터치하면 공중으로 올라갔다 다시 내려오는동안 땅바닥에 있는 동물들을 터치나 드레그 하시면된요.


역시 김준현의 공기놀이에서도 콤보가 있는대요 콤보는 같은 동물들을 연속으로 드레그 하시면 콤보를 널혀갈수 있지만 도중에 다른동물을 드레그하시면 콤보가 끊긴답니다.


또한 날카러운 덪이 군대군대 설치되잇는대요 이덪을 클릭이나 드레그하셔도 콤보는 없어진답니다. 사용자는 드레그하실대 다른 동물들과 덪 을 잘피하면서 콤보를 이어가 많은 점수를 내보세요.



게임시간이 많지 않아요 시간재한이 있는게임이라서 빠른시간안에 많은 동물들을 드레그하셔야 합니다 사용자는 시간연장 업그레이드 하셔서 조금더 게임시간을 연장시킬 수 있답니다.

콤보가 많이 이루어질수롤 각종 도물들이 사이사이 사용자를 실수하게끔 유도한답니다. 그리고 여우를 공중에서 떨어질때 터치를 늦게하시면 바닥으로 그냥 떨어져 게임종료 된답니다.

한주 지나자 마자 제가 제일 처음 접속했답니다 그러니 적은 점수로도 베스트 점수가 나왔네요 점수는 매주 한번씩 초기화 되므로 또다시 친구들과 치열한 랭킹다툼을 해야되요. 

사용자가 레벨업을 하면 게임횟수가 모두 생선됩니다. 그리고 기본 케릭터보다 주인공 김준현 케릭터를 사용하시면 더욱 쉽게 점수를 올릴수 있답니다 준현 케릭터도 여러 종류가 있답니다. 네가지 김준현만 사용하셔도 고득점 내는대 문제없을거에요.


정말 고득접올려서 랭킹올라가고 싶다면 콤보 30부터 시작하는 아이템은 있답니다 그걸 사용하시면 1위하실 수 있을거에요 하지만 아이템 안쓰고 하는게 더재미있는것 같아요.










[#M_김준현의 공기놀이-9.apK 다운로드|접기|

 Kim.j.y Gomgki.part1.rar

 Kim.j.y Gomgki.part2.rar

 Kim.j.y Gomgki.part3.rar

김준현의 공기놀이-9.apk[드롭박스 , 드박]

6월 4일 (화) 현재 버전: 1.9.2.apk



업데이트 날짜: 2013년 5월 25일 (토) 현재 버전: 1.7 필요한 ANDROID 버전: 2.2 이상 카테고리: 아케이드 게임 설치 횟수: 1,000,000 - 5,000,000

위에 올려진 파일의 경우 결제크랙 결크 버그 치트등의 변질 변조된 파일이 아닌 기본게임에서 추출한 순정 파일임을 밝힙니다. 결크나 결제관련 버그등은 다른곳에서 찾아주세요. 순수한 apk파일만 올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