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공포 귀신game하기를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큰 저택 안에서 사람을 잡아먹는 좀비를 피해 다니면서 탈출 도구를 찾아 무사히 건물 밖으로 나가 미션을 클리어하는 미션을 가지고 지금 이 game이 진행되고 있어요. 좀처럼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보여주는데 단서들을 보다 신속하게 찾아 준다면 매우 신속하게 엔딩까지 볼 수가 있어 큰 어려움 없이 간단하게 풀어 나갈 수 있어요. 

컨트롤 귀신게임하기 아오오니 조작 방향키 및 스페이스바 

아주 넓은 저택 안에서 정신을 차린 주인공 왜 여기에 와있는지도 모르는 체 이상한 기운 감돌고 있는 곳에서 무슨 안 좋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지를 파헤치기 위해서 단서들을 하나식 찾아 나서기로 마음먹고 있어요. 주인공은 각 방마다 돌아다니면서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하면서 현재 저택에서 무서운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지 원인을 찾은 다음 이곳에서 탈출하려 하고 있어요.


사 층으로 이루어진 대저택 저 안에는 사람들을 마구 잡아먹고 있는 좀비 녀석이 등장하고 있는데 손쉬운 플레이를 보여 주기 위해서는 반드시 각 방에 들어갈 수 있는 열쇠를 모두 찾아 주신 다음 들어가 사용하기 좋은 물건들을 모두 찾아 줘야 합니다.

지금 보시는 것이 바로 해당 플래시 게임에서 등장하고 있은 괴물 아오 오노입니다. 일본 RPG 게임으로 한참 대세를 이루 면서 이렇게 다 향한 방식으로 많은 이들이 리메이크하여 좀 더 다양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오 온니가 앞에 서있네요. 방에 들어가자마자 좀비 녀석이 우두커니 서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서둘러서 다시 방문을 열고 박으오 도망을 쳐주세요. 다행히 녀석과 눈이 마주치지 않는 만큼 결코 따라올 일은 없습니다.

하지만 언제 어디서 나타나 잡아먹으려 공격을 해올지 전혀 예측하기 힘들 정도로 좀비를 자기 마음대로 이방 저방을 돌아다니면서 아이들을 잡아먹으려 하고 있는데귀신게임하기를 진행하실때 항상 이동 중에는 해당 좀비와 마주치지 않도록 해주세요.

각 실내 실외 공간들도 삿삿이 뒤져 나가면서 탈출에 도움이 될 물건이나 좀비와 만났을 때 쉽게 빠져나갈 수 있은 물건들을 찾아 주세요. 참고로 지금 이 게임에서 주인공이 좀비에게 잡아먹히게 되면 바로 게임이 종료되고 있습니다.

큰 방으로 들어와 왼쪽에 있는 옷장 문을 열어 보니 넓은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어 나중에 아오 오닐에게 걸려 도망을 치게 되는 경우 해당 옷장 안으로 신속하게 들어와 숨어준다면 쉽게 괴물 녀석을 다 돌릴 수 있게 됩니다.

이제 해당 저택에서 무슨 일이 일어 나공 있는데 깨닮은 만큼 이시간부터는 이곳을 무사히 빠져나갈 수 있도록 출구를 찾아 줘야 합니다. 하지만 막상 밖으로 나가는 출구가 전혀 주어지지 않고 있어 도무지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른답니다.

출구를 찾던 중 이렇게 버졌디 다시 만나게 되는 좀비 녀석 절대 잡아먹히지 않도록 멀리 도망을 쳐줘야 간신히 따돌릴 수 있어요. 여러 방문들이 주어지는 만큼이나 사용자께서는 해당 방문을 열고 들어가 숨어 주시면 됩니다.

방뭄 키는 확실하게 모두 챙겨 줘야 합니다. 특히 4층에 올라가기 전 밑에 있는 충수의 각 방의 열쇠는 퍼펙트 하게 소지하고 계셔야지 위급할 때 바로 문을 열고 들어가 안전하게 괴물로부터 주인공을 보호할 수 있어요.

다시 차분한 마음으로 초기부터 하나씩 탈출하는 방법을 생각해내는 꼬마 아이 과연 어떤 방식으로 끔찍한 이곳에서 살아 나갈 수 있을지 탈출 도구로 사용되고 있은 아이템을 찾기만 하면 문제의 답을 찾아낼 수 있게 됩니다.

미션을 완벽하게 클리어하고 나면 참 대수롭지 않는 플레이였다는 것을 깨닮을 정도로 너무 간단하고 쉽운 방식으로 미션이 완성되고 있는데 초기 플레이하여도 누구든지 초간단하게 지금 이 게임의 엔딩을 볼 수가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